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 연휴 '추캉스' 즐겨볼까…명절 투숙 상품 잇따라 2021-09-18 10:35:00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귀성 대신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한 호텔 투숙 상품이 잇따라 나왔다. 1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박 3일 일정의 '꿀박 3일' 패키지를 다음 달 말까지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아카시아꿀과...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18:00 레이크브릿 바이 레코브 현대중동 레이크브릿바이레코브 역대급 할인과 혜택 18:00 지이크 파렌하이트 파렌하이트 동대문 나먼저 준비하는 가을남자 18:00 보브 vov가 제안하는 가을패션 19:00 세컨스킨 속옷 맛집 세컨스킨으로 놀러오세요 최대68%할인 19:00 송종철 메타퍼 메타퍼 임디 가을 코디 방송 vol.5 19:00...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⓸] 카카오-그립-배민-쿠팡 등의 수수료 구조, 그리고 플랫폼의 촬영 제작비와 촬영... 2021-09-15 18:31:00
최대 42% 할인 21:00 cj온스타일 심짱의나이스샵 단 하루, 인버디 템포 최저가 도전! 22:00 패션몬스터live 동대문블랙라벨x퀸즈스퀘어 플래타 가을맞이 특가전! -15일 카카오 방송일정 09;30 네파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컬럼비아 아우터 19;30 감성적인 디자인 발뮤다 토스터기 -16일 네이버 방송일정 09:55 유앤미...
"BTS 굿즈를 매년 준다고?"…신한카드, 방탄소년단 카드 내놨다 2021-09-14 10:04:14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로 구성됐다. 4종의 카드 모두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위버스 신한카드의 메인 결제 카드 플레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덤을 상징하는 이미지다. 방탄소년단과 아미(ARMY), 세븐틴과 캐럿(CARAT),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MOA), 엔하이픈과 엔진(ENGENE)...
BTS·세븐틴을 지갑 속에…위버스 결합 신용카드 출시 2021-09-14 09:56:30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 입점한 아티스트의 팬덤을 위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위버스샵 이용 고객에 특화된 적립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상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티스트별...
신한카드, BTS·세븐틴 등 '팬덤 카드' 출시…금속카드는 10만원 2021-09-14 09:47:21
14일 밝혔다. 위버스 신한카드는 BTS,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4팀의 카드 4종으로 구성됐다. 결제용 카드 디자인은 각 아티스트와 팬덤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예를 들어 BTS 카드에는 BTS와 팬덤 아미(ARMY)의 관계를 디자인으로 표현됐다. 금속 소재의 소장용 포토 디자인 카드를 추가로 발급...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방송 11시 : 동원공식샵 추석선물세트 마지막 특가 라이브! 11시 : 매일유업 맘마밀x요미요미 슈퍼위크 신제품 '맘마밀 안심소스' 11시 : 금주의 펫 pick]바램펫 피트니스 단독특가 11시 : 파세코 캠핑난로 라이브 11시 : 닥스키즈 신상으로 가을 준비하기 11시 : 갭키즈 추석맞이 가을 신상 할인 12시 : 한율 9월...
"e커머스 따라잡겠다" 홈쇼핑 3사의 반격 2021-09-09 17:24:19
없는 처지다. 롯데홈쇼핑·CJ온스타일·GS샵 등 간판 3사가 저마다의 색깔을 내세운 변신에 나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메타버스’에 꽂힌 롯데홈쇼핑, ‘라이브방송’으로 승부수를 띄운 CJ온스타일, 리테일 부문과의 통합 시너지를 꾀하는 GS리테일 등 3사 3색의 생존 전략이 주목되는 이유다. 롯데홈쇼핑, 메타버스...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 ‘2021 트렌드페어’ 성료…바이어 1,100여 명 방문 2021-09-09 15:54:00
103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국내 대표 백화점, 편집샵, 온라인몰, 패션기업 등 바이어 약 1,100명이 참관하여 1,250건의 비즈니스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협회는 코로나19의 확산과 해외 바이어의 참관이 어려운 점을 고려, 참여브랜드의 국내 신규판로 및 유통확대를 위한 비즈니스 매칭에 집중하여 갤러리아, 롯데,...
"테슬라 100% 하는데 현대차는 못해"…수입차 못 따라가는 이유 2021-08-06 06:02:44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언택트) 소비가 일상으로 자리 잡으며 자동차 업계도 온라인 판매를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정착하지 못하는 모양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광주글로벌모터스(GGM)를 통해 내달 양산에 들어가는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AX1(프로젝트명)을 온라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