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에이디코퍼레이션, 색조 브랜드 duh와 `배스메틱` 공개 2022-02-22 17:23:37
블러셔와 섀도우로도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duh와 배스메틱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와 취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전적인 컬러와 프래그런스를 제안하고 정해진 틀에서 벗어나 나의 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컨셉의 후속 제품들을 지속해서 제안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눈이 2배로 커 보이는 ‘성형 메이크업’ 2022-02-15 10:00:00
아이 섀도우 베이스 컬러를 사용하여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준다. 딥한 컬러의 브라운 컬러를 사용하여 쌍커풀 라인과 눈앞 쪽에 발라 또렷한 눈을 만들어 준다. 납작한 브러쉬로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섀도우를 눈 아래 끝 라인에 길게 발라주면서 밑트임 효과를 준다. 속눈썹&아이라인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준 뒤,...
LG, MZ 위원회 구성…'트렌드 멘토링'도 2021-12-14 15:09:49
‘섀도우 커미트’, LG CNS ‘미래구상위원회’ 등이 대표적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최근 본사를 LG트윈타워에서 파크원 타워1으로 이전하는 과정에서 사무 공간 배치 및 ‘소통 라운지’ 조성 등에 섀도우 커미트의 의견을 반영하기도 했다. 사내벤처를 장려하는 것도 LG 계열사들의 공통점이다. LG전자는 임직원이 낸...
국경·장르 넘나드는 양방언 "25년 음악인생 담았죠" 2021-12-08 17:44:41
작곡가 양방언(61)이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음반 ‘라이트 앤 섀도우(Light&Shadow)’를 발표했다. 지난달 30일 발매한 이 음반은 ‘라이트(빛)’와 ‘섀도우(그림자)’ 두 장으로 구성돼 있다. 빛 음반에는 2017년부터 지금까지 일본 도쿄와 서울, 제주에서 펼친 공연을 녹음한 라이브 음원 14곡을 실었다. 그림자 음반에...
미리 준비하는 ‘연말 메이크업’ 2021-12-07 14:37:00
컬러의 섀도우로 눈두덩이 전체에 베이스를 깔아준 뒤, 진한 핑크 컬러로 덧발라 은은하면서도 그윽한 눈매를 완성했다. 브라운 컬러 섀도우로 눈 뒤와 앞에 레이어링 해준 뒤, 은은할 펄감의 섀도로 눈두덩 중앙에 터치하면서 펴 발라주면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이 메이크업 완성. 민카롱 19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안다즈 서울 강남,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감각적인 크리스마스 장식 선봬 2021-11-30 16:10:11
받아 탄생한 감각적인 트리에는 립스틱, 섀도우, 하이라이터 등의 메이크업 제품 등이 오너먼트로 사용됐다. 또한 크리스탈 트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조명이 한층 더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치 겨울왕국 같이 반짝이는 페스티브 무드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만끽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드코로나로...
한예슬, 현장 스틸마저 치명적 2021-11-19 08:51:14
한예슬은 이번엔 화려한 조명 아래, 다크 해진 섀도우와 붉은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180도 변신,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힙한 스트리트 패션과 함께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며 한예슬 만의 시크함과 걸크러쉬 아우라를 풍기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 역시 절로 ...
BMW코리아, 컴팩트카 브랜드 캠페인 시작 2021-11-07 13:43:40
bmw 인디비주얼 하이그로스 섀도우 라인 트림, 실내의 m 레더 스티어링 휠과 센사텍 가죽 스포츠 시트 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내외관을 보여준다. 뉴 x2 x드라이브 20i는 도시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섬세한 민첩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운전의 재미를 잃지 않은 동시에 공간...
4일 만에 팔로워 300만명…中 대륙 홀린 여성의 정체 2021-11-06 14:39:30
섀도우와 입술의 절반만 바른 립스틱, 긴 반묶음 머리 모양이 특징이다. 류예시는 더우인에 계정을 만든지 불과 4일만에 팔로워 수를 300여 만명이나 확보했다. 업로드된 영상은 불과 두 개 뿐이지만 가장 먼저 올린 숏폼 영상의 조회수는 270만회에 육박한다. 두 번째 영상도 52만회 이상 조회됐다. 중국의 가상 인간은...
아모레·LG생건 고꾸라질 때 中서 매출 126% 늘어난 클리오 2021-11-02 16:13:34
섀도우 팔레트 제품과 페리페라의 립스틱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로 화장품 수요가 줄었고, 경쟁이 치열한 중저가 색조 화장품이 주력 상품임에도 꾸준한 실적을 내고 있는 것이다. 일본의 돈키호테 등 오프라인 입점 점포수는 지난해 3분기 3000개에서 올해 4500개까지 늘었다. 정혜진 현대차증권 연구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