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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득 52.5% “PB 이용 의향”…맞춤 서비스 중시하고 절세·상속 관심 2024-08-01 09:35:01
PB 서비스의 승패는 결국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만족시키는 데서 갈린다. 무엇보다 잠재적으로 PB 서비스 이용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자산가들은 어떤 서비스를 선호할지 궁금했다. 그래서 물었다. ‘PB 서비스 이용 시 기대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70.5%는 높은 투자 수익을...
벤츠코리아, 10년 연속 KSQI 수입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 2024-07-31 10:30:53
객관적으로 평가해 산정한다. 서울시와 5대 광역시 서비스 평가단이 모두 34개 산업에 속한 140개 기업·기관 대상으로 대면 면접 등을 통해 각 항목을 평가한다. 이번 평가에서 벤츠코리아는 고객 판매 접점에서 97.1점을 받으며 수입자동차 판매점 부문 1위에 올랐다. 벤츠코리아는 또 수입인증중고차 부문에서도 4년 연...
부산은행 "금융기관 직원을 오세요"…연 4.59% 대출 2024-07-31 09:46:54
앱(App)을 이용할 경우 별도로 영업점 방문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또는 전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규 부산은행 고객마케팅본부장은 “부산은행은 고객별 맞춤 금융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퇴직금 500만원 들고 시작한 GST 대표…'630억 잭팟' 인생역전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28 07:00:06
해외 지사를 갖고 있는데, 기존 장비 서비스에 그쳤다면 올해부터 자체 영업하는 시스템으로 바꿨다”며 “글로벌 인프라를 이용한 영엽 변화 방식으로 체질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기술혁신 기업으로 매년 연구개발비로 매출의 5%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며 “고객 품질 만족과 장비 운영 안정성 확...
"압도적 전망"…시그니엘 '세계 100대 호텔' 선정 2024-07-24 10:56:44
객실에서 객실 타입 또는 전망 두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배현미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은 "시그니엘 서울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끊임없이 고민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그니엘만의 철학을 집약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롯데 시그니엘 서울, 글로벌 여행전문지 '세계 최고 100대 호텔' 2024-07-24 10:30:06
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최고의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한다. 국내 최고층 호텔이라는 상징성과 최고급 시설, 100층에 위치한 로열 스위트를 비롯한 전 객실에서 서울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압도적인 전망 등이 호평받았다고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설명했다. 배현미 시그니엘 서울 총지배인은 "시그니엘...
하나은행, 디지털금융·대면 서비스 모두 강화…고객 접점 '최고' 2024-07-23 16:18:37
현장 실습 △지방 고령화 손님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평생학습 박람회와 전국체전 금융사기 예방 홍보 부스 운영 △금융감독원과 ‘보이스피싱 예방 라이브 방송’ 진행 등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손님 만족을 실천한 우수 영업점과 직원을 선정해 인증하는 명가(名家)·명인(名人) 제도, 금융소비자보호법...
부산은행, '부산 민생경제 다시 따뜻하게' 등…지역 상생에 앞장서 2024-07-23 16:13:05
KMAC가 주관한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지방은행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노력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고객 만족도 조사 통합시스템을 통해 영업점 방문 고객뿐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고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경험 제공 2024-07-23 16:09:54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고객에게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기 위한 전문 교육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상담 및 판매를 위한 체계적인 고객 응대 교육을 하고 있다. 고객...
우정사업본부, 촘촘한 네트워크…복지 위기가구 발굴 등 공익 수행 2024-07-23 16:04:57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객만족 경영 차원에서 현장 컨설팅을 통한 우체국별 맞춤 서비스 품질관리,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과정 운영, ‘CS데이’ 운영 및 접점 직원 치유·힐링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국민신문고, 민원통합관리시스템 민원 통계를 분석해 고객 불편을 예방하고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