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하와이에 PB 바프허니버터팝콘 수출 2021-10-28 08:22:07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을 하와이로 수출한다고 28일 밝혔다. 허니버터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해 만든 이 제품은 지난 8월 국내 출시 이후 현재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다. 세븐일레븐은 허니버터아몬드가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간식으로 오랜 기간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고려해...
새우깡도 제쳤다…편의점 PB간식 판매 `쑥↑` 2021-09-30 13:33:44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이 이달 스낵 판매량 1위에 올랐다. `국민 과자`로 불리는 농심 새우깡(2위)보다 많이 팔렸다. 지난 7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도 스낵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GS25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영화관팝콘`이 해태제과의 초코홈런볼, 새우깡을 제치고 이달 가장 많이 팔린 스낵에...
편의점 PB 간식 잘나가네…새우깡·레쓰비 제치고 판매 1위 2021-09-30 11:25:37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이 이달 스낵 판매량 1위에 올랐다. '국민 과자'로 불리는 농심 새우깡(2위)보다 많이 팔렸다. 지난 7월 출시한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도 스낵 판매량 4위를 기록했다. GS25에서는 PB 상품인 '유어스 영화관팝콘'이 해태제과의 초코홈런볼, 새우깡을 제치고...
"뭐니 넌" 정용진도 궁금한 '짜파링'…이색 콜라보 과자 쏟아진다 2021-09-02 06:14:20
한 축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과 '바프허니버터팝콘'이 대표적. 올해 6월 출시된 PB과자 세븐셀렉트 숏다리오잉은 현재 세븐일레븐 스낵과자 매출 2위까지 올랐다. 편의점 마른안주로 인기를 끄는 '숏다리', 롯데제과 오징어과자 '오잉'의...
세븐일레븐, 농촌진흥청과 우리 농산물 유통 '맞손' 2021-08-16 11:49:27
밝혔다. 세븐일레븐과 농촌진흥청은 농업인의 소득 향상을 목표로 국내 육성 품종과 지역특산물, 청년농업인이 생산한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판매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9일 농촌진흥청이 추천한 지역 우수 청년농업인과 함께 국내산 샤인머스캣 착즙을 사용한 자체브랜드(PB)...
[게시판] 세븐일레븐·길림양행, '바프 허니버터 팝콘' 출시 2021-08-13 08:20:11
[게시판] 세븐일레븐·길림양행, '바프 허니버터 팝콘' 출시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로 유명한 길림양행과 손잡고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세븐셀렉트 바프허니버터팝콘'을 13일 출시했다. 바프의 '허니버터 아몬드' 시즈닝을 활용했다. 내달 말까지 2+1로...
하성운, 팬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16일 오픈 [공식] 2021-08-11 14:40:31
'셀렉트 숍(Select Shop)'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유니버스에서는 강다니엘, 권은비, 더보이즈, 드리핀, 몬스타엑스, 박지훈, 브레이브걸스, CIX, 아스트로, IZ*ONE, (여자)아이들, AB6IX, 에이티즈, 갓세븐 영재, 오마이걸, 우주소녀, 원호, 위아이, 위키미키,...
[게시판] 세븐일레븐, 김수미와 손잡고 음료 '수미차보리' 출시 2021-07-02 08:30:05
[게시판] 세븐일레븐, 김수미와 손잡고 음료 '수미차보리' 출시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배우 김수미와 손잡고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보리차 음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세븐셀렉트 수미차보리'는 100% 국내산 보리를 사용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남혐 논란' GS25 소비자 신뢰 '뚝' 2021-05-31 15:35:33
선택한 비율은 지난해 조사와 비교해 2.7%포인트 떨어졌다. 세븐일레븐도 0.3%포인트 하락했지만, CU와 이마트24는 각각 1.3%포인트, 1.9%포인트 올랐다. 각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이유(복수 응답)로는 매장 접근성을 택한 응답자가 84.4%로 대부분이었다. 각 편의점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구매한 경험(복수 응답)이...
코로나19로 식사 대용품 '식빵' 찾는 손길 늘어 2020-08-24 09:43:26
주거 지역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세븐일레븐은 분석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27일 일반 식빵보다 두꺼운 2㎝ 두께의 소용량 프리미엄 식빵인 '세븐셀렉트 #식빵2CM(4입)'을 2천원대에 선보인다. ydhong@yna.co.kr [https://youtu.be/MZ_IYHpy5Gc]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