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5년간 한 번도 이글 안 나온 홀…몸은 '낙원', 점수는 '지옥' 2022-07-28 17:57:48
왜 그런지는 세컨드 샷을 치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글을 허락하지 않은 홀엘리시안강촌CC는 1997년 문을 열었다. 원래 이름은 강촌CC였는데, 소유주인 GS건설이 2008년 제주도에 제주엘리시안CC를 열면서 ‘엘리시안’ 브랜드를 여기에도 입혔다. 엘리시안은 그리스 신화 ‘엘리시움(Elysium)’에서 따왔다. 영웅들의...
"저렇게 팔아서 남을까?"…'맥북 77% 파격 할인' 가능한 이유 [긱스] 2022-07-27 06:03:28
브랜드의 패션잡화도 판매합니다. 카테고리별 매출구성비를 보면 전체 매출액의 50%가 디지털 가전기기에서 나옵니다. 이외에 25%가 패션잡화, 10%가 식품화장품, 가구가 10%를 차지합니다. '약 2만개의 제품은 어떤 과정을 거쳐 리씽크 물류창고로 들어오게 되는 걸까요. 리씽크가 벤더사에 재고상품을 요청하기도...
[시승기] 렉서스의 첫 전동화 모델…조용하고 강한 전기차 'UX 300e' 2022-06-22 00:00:00
고급 브랜드인 점을 고려하면 다소 실망스러웠다. 전기차 하면 떠오르는 첨단, 미래차라는 이미지를 느끼기에는 부족했다. 내부 중앙에 위치한 7인치 디스플레이는 터치스크린이 아니어서 센터 콘솔에 위치한 패드를 통해 조작해야 했다. 최근 출시되는 전기차에 큼직한 중앙 디스플레이가 설치되는 점을 고려하면 7인치...
'부동산 조정론' 속에서도 저력 보이는 강원 집값…배경은 [김은정의 클릭 부동산] 2022-06-05 10:47:19
띠고 있다. 비규제 지역이라 주말 주택 개념인 세컨드하우스 수요가 여전한 데다 중견 건설사들이 강원 지역에 브랜드 아파트 단지를 선보이고 있는 영향도 있다. 외지인과 실수요자들의 적절한 수요가 강원 집 값을 떠받히고 있다는 분석이다. 5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강원 지역의 아파트 매매 가격 지수는 올 4월 106....
"TV도 쓱 산다"…1인 가구 만물상 된 편의점 2022-05-30 11:03:13
가격이 특징이다. 43형 TV는 1인용 가구가 선호하는 크기로 세컨드 TV용으로도 인기가 있는 모델이다. 이마트24 직원이 집에서 게이밍 용도의 TV를 찾던 중 세컨 TV 시장의 성장세를 확인해 이에 자체브랜드 상품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스크린골프박스' 등 기존 편의점에서 찾기 ...
"편의점에서 텔레비전을"…이마트24, 자체브랜드 스마트TV 츨시 2022-05-30 09:59:05
스마트TV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편의점에서 자체브랜드 TV를 만들어 판매하는 것은 사실상 처음이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출시하는 '아임e 스마트TV'(43형·107cm)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라임 비디오 기능을 사전 탑재하고 있다. 리모컨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실행 버튼을 추가해 편리함을 더했고,...
힐 신고 춤추던 '구두 잘알' 댄서…이유 있는 부업 성공기 [본캐부캐] 2022-05-08 10:59:43
'황금 막내'라는 수식어를 꿰찬 그녀답게 구두 브랜드 CEO로서 건네는 인사에서도 자신감이 넘쳐흘렀다. "야무진 느낌이죠? 평소에는 인간미가 있지만 일할 땐 책임자니까 최대한 실수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 같아요." #부캐 구두 브랜드 씨미즈의 'CEO 시미즈'라치카는 그간 보아, 효연, 청하, 트와이스,...
아스트로, 팬미팅 이어 콘서트로 상승세 ing…5월 `STARGAZER` 개최 2022-04-15 17:40:02
LIGHT]`(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 라이트]) 이후 3년 5개월 만에 진행하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다. 그 사이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번 공연에서 한층 성장한 아스트로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STROAD`라는 아스트로만의 브랜드 콘서트가 `점성가,...
미우미우는 왜 윤아에게 `로우라이즈`를 입혔나 [이지효의 아이 `돈` 노우] 2022-04-15 11:26:25
미우미우…"트렌드 만들다" 여느 명품 브랜드와 다르게 미우미우는 트렌드에 민감합니다. 미우미우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을 위해서 탄생했기 때문입니다. 미우미우는 1992년 프라다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발했습니다. 세컨드 브랜드는 명품의 품질과 스타일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낮춘 일종의 보급판인데요. 미우미...
'가품 티셔츠 판매' 무신사, 명품 검수 절차 강화한다 2022-04-05 12:17:57
브랜드 상표권자에 감정을 의뢰하기로 했다. 결과에 따른 업체 손해배상 및 위약금 부과 등 제재, 고객 보상 등 절차도 구축하기로 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후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검수 프로세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 1월 한 소비자가 무신사 쇼핑몰에서 구입한 미국 스트리트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