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O 재팬' 벗어나는 유니클로, 매출 20% 급증 2022-12-05 17:40:36
부진한 사이 탑텐,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가 패스트패션(SPA)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폈다. 신성통상의 탑텐은 2019년 이후 점포를 빠르게 늘리면서 유니클로의 공백을 메운 대표적 브랜드로 꼽힌다. 탑텐은 올해 매출 7000억원을 목표로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주말N쇼핑] 연말 준비 나선 유통업계 2022-11-12 07:00:06
연다. '포근한 겨울 침구' 행사에서는 소프라움, 올리비아데코, 아르페지오 등 브랜드가 참여해 차렵이불, 극세사이불 등을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탑 브랜드 아우터' 행사에서는 지오다노, 스파오, 에잇세컨즈 등 인기 브랜드 아우터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built@yna.co.kr (끝)...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츄와 움직이는 매장 `츄럭스` 열다 2022-10-28 14:11:39
에잇세컨즈는 오는 11월 5일 오후 3시, 부산삼정타워점 매장 앞 광장에서 츄럭스를 열 계획이다. 인플루언서 젤라비가 호스트로 나서 츄럭스 ‘픽’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또 에잇세컨즈는 강남대로점에서 매장 오픈을 기념해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츄가 ‘픽’한 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도...
패션업계 2분기 최대 실적…거리두기 해제 영향 2022-08-14 22:03:58
명품 브랜드의 인기가 이어졌고 자체브랜드인 빈폴과 에잇세컨즈 등의 매출도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만...
비수기에 날아오른 패션업계…거리두기 해제로 2분기 최대 실적 2022-08-14 07:17:01
에잇세컨즈 등의 매출도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만 보면 2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영업이익은...
[주말N쇼핑] 다가온 여름휴가철…수영복·물놀이용품 등 할인 2022-07-02 07:00:04
'자라', '에이치앰엔'(H&M), '미쏘', '에잇세컨즈' 등이 참여하는 제조·유통 일원화(SPA) 패션 브랜드의 시즌오프 행사와 '퀵실버', '록시' 등 브랜드의 수영복을 20∼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한다. ▲ 롯데온 = 3일까지 선풍기, 서큘레이터, 에어컨, 제습기 등 계...
"무아인 눈에 띄네"…강남에도 오프라인 매장 여는 무신사 [현장+] 2022-06-30 16:28:16
세컨즈 등 SPA 매장이 잇따라 철수한 상태다. 개장일부터 사흘간 할인 및 사은품 지급 행사를 실시하는 만큼 지난해 홍대에 문을 연 첫 매장과 같은 인파가 몰릴지도 관심사다. 지난해 5월28일 문을 연 첫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개점 당시에는 사흘간 6500여 명이 몰렸다. 당시 비가 내리는 궂은...
에잇세컨즈, 다음달 6일까지 `슈퍼세일`…"최대 50% 할인" 2022-06-16 15:45:23
세컨즈 영업팀장은 "엔데믹 시대로 전환되면서 행사와 모임이 많아지고 휴가를 준비하면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시기"라며 "슈퍼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새롭고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에서 유튜버 낄낄상회와 협업해 슈퍼세일을...
"도심에서도 휴양지처럼" 힐링 패션 `리조트룩` 인기 2022-05-27 15:47:14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코텔로,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텔로는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만든 크로셰 니트 원피스와 베스트 등을 다양한 색감으로 출시했고, 에잇세컨즈는 산뜻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조합한 크로셰 니트와 가방, 모자 등을 선보였다. 수영복과 평상복을 섞어...
엔데믹에 도심에서도 휴양지처럼 입는다…리조트룩 인기 2022-05-26 09:42:07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코텔로, 에잇세컨즈 등 국내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텔로는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만든 크로셰 니트 원피스와 베스트 등을 다양한 색감으로 출시했고, 에잇세컨즈는 산뜻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조합한 크로셰 니트와 가방, 모자 등을 선보였다. 수영복과 평상복을 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