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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농산물로 만든 '민생선물세트'로 마음 전하세요 2025-01-14 18:17:48
민생선물세트는 국산 농식품 소비 촉진과 소비자 부담 완화를 위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명절의 대표적 선물인 한우나 과일은 물론, 우리 쌀을 활용한 한과나 전통주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아울러 이음에서는 민생선물세트 외에도 대한민국식품명인들이 만든 고품격 제품들과 지역특산주 등 전통주로...
[한경 오늘의 운세] 2025년 1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2025-01-14 06:00:01
주변의 성실한 사람들과 동업하면 좋습니다. 문화생활을 즐기고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기입니다. 92년생 자신의 눈물을 아끼지 마십시오. 조급하게 결과를 바라지도 마십시오. 시작은 힘들지만 결과는 당신이 원하는 그 이상의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기 바랍니다. 04년생 단기적인 성과에 연연하지 마십시오. 장...
中 "문화·관광 소비 활성화…무비자 국가 확대" 2025-01-13 22:16:40
中 "문화·관광 소비 활성화…무비자 국가 확대" (서울=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내수 부진을 겪고 있는 중국이 문화·관광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추진한다. 13일 중국 관영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 국무원 판공청은 최근 '문화·관광 소비의 신성장 동력을 육성하기 위한 정책'을 발표했다. 판공청은 6개...
밀레이 '전기톱 개혁' 1년…남미 병자 일으켜 세웠다 2025-01-13 17:57:06
대통령은 수출이 아니라 정부 지출과 소비를 통해 성장하는 구조가 아르헨티나 경제의 최대 문제라고 진단했다. 정부 지출을 늘리기 위해 중앙은행이 통화를 찍어냈는데, 이것이 인플레이션의 원인이라고 봤다. 밀레이 대통령은 취임 직후 지출 구조조정에 착수했다. 그는 취임 1주일 만에 국영 항공기 두 대를 매각했다....
'14억 인구' 인도 시장 정조준한 K바이오 2025-01-13 17:17:27
한때 영국 식민지이던 인도는 언어, 문화 등에 적지 않은 영향을 받았는데, 이 점 역시 진출 요인으로 꼽힌다. 서 대표는 “인도는 중국보다 지식재산권 침해와 특허 침해에 관한 경각심이 높은 편”이라며 “‘카피’ 우려가 적어 주변에서도 인도 진출을 꺼리지 않는 분위기”라고 했다. 이어 “인도는 시장 잠재력이 큰...
호텔에 그림 사러 1만5000명 몰렸다…"대만, 젊고 성장하는 미술시장" 2025-01-13 15:46:09
등 중산층의 소비 여력이 부족해 수천만원 이상의 고가 작품이 잘 팔리지는 않는다”며 “하지만 미술을 좋아하고 미술품 수집을 자연스럽게 생각하는 문화가 있어 수십~수백만원대 중저가 작품 거래는 아시아권에서 가장 활발한 편”이라고 했다. 올해 행사가 열린 3일간 총 관람객은 1만5000명에 육박했다. 지난해 서울...
"탐험하라, 꿈꾸고 발견하라"…세계 누비는 K브랜드, 위기에 더 빛난다 2025-01-12 17:11:40
대상’ 인물·문화 부문에서는 국내 60개 브랜드, 베트남 11개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DAY6(밴드) △기아 타이거즈(프로야구단) △나영석(핫아이콘·남) △덱스(멀티테이너·남) △에스파(여자아이돌) △전현무(예능인·남) △캐치! 티니핑(캐릭터)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전쟁(OTT 예능프로그램) 등이...
서울리거, 유상증자 단행…"ESG기반 화장품 제조 진출 본격화" 2025-01-10 13:58:19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적용해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더불어, ESG 경영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ESG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정기적인 성과 보고서를 발간하여 소비자와 투자자들에게 서울리거의 지속 가능 경영을 알릴 예정이다. 서울리거 이재규 대표는 "이번 유상증자는 단순한 자금 조달을 넘어,...
"외로움 달래려 꼭 끌어안고 잔다"…20대 여성에 '인기 폭발' [이슈+] 2025-01-09 19:38:01
'Adult'의 합성어) 문화가 확산하면서 봉제 인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주목 받는 브랜드는 국내서 '출산 선물'로 유명했던 젤리캣이다. 최근 들어 국내외 Z세대(1990년대 중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세대)들이 수십만원을 투자해 이 브랜드 인형을 수집하면서, 새로운 소비문화가 생겼다는 분석이...
김밥순례, 소상공인 및 GS25 협업 통해 ‘김밥패스’ 프로젝트 진행 2025-01-09 16:15:00
스토리와 가치를 공유하며 새로운 소비문화를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이다”라며 “지역 소상공인 요식업체들과 협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밥패스 키링은 환경 부담을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