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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왜 버려요"…귀한 몸 된 '못난이 농산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4-14 13:51:40
과정에서 상처가 나기 쉬운 양배추 겉껍질을 사용한 스킨케어 브랜드 '글리어'가 대표적이다. 경기도 내 학교에 식자재를 공급하는 경기 농수산 진흥원에 따르면 재료 손질 과정에서 매일 500㎏ 정도의 양배추 겉껍질이 버려진다. 글리어는 이렇게 버려지는 겉껍질을 받아 '그린캐비지 스프레이 홉 토너'...
'이거 쓰면 나도 고양이상?'…여심 훔칠수록 주가 뛴 클리오[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3-01 07:00:04
회복 수혜가 가능하고, 국내에서는 다이소 등 신규 입점 효과가 기대된다”고 했다. 김혜미 상상인증권 연구원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구달’ 리뉴얼과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로 일본 매출이 회복될 것”이라고 했다. 클리오의 올해 해외 사업 전략을 뜯어봤다. 미국에서는 아마존닷컴 내 현지화 상품 육성을 지속하...
'식물원' 아시나요…K뷰티 인디브랜드 뜬다 2023-01-27 17:35:37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다.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 브랜드다. 해외시장에서도 속속 성과를 내고 있다. 올리브영의 ‘글로벌몰’ 입점 중소업체 브랜드 중 몇몇은 세 자릿수에 달하는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지난해 매출은 204%(전년 동기 대비), 색조 전문 브랜드 ‘롬앤’...
아무리 비싸도 5000원…'가성비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27 15:11:23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셈"이라고 말했다. 이들 중소업체들은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브랜드 중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인데,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의 브랜드일 정도다. 해외시장에서도 성과를 내는 중이다. 해외 소비자를...
신세계인터내셔날, `초유 성분 원료화`로 첫 국가 신기술 인증 2022-12-21 10:21:04
㈜팜스킨이 공동 연구·개발했다. 국내 최초로 초유 성분을 생물전환 기술로 분해해 미백 효과를 갖는 화장품으로 원료화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갓 출산한 소에서 3~5일간만 생산되는 초유(初乳)는 다량의 기능성 성장인자와 일반 우유 대비 100배 이상의 높은 면역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다만 초유 특유의 불안정한...
`예쁜 쓰레기` 화장품 용기의 변신 [이제는 순환경제] 2022-11-29 19:26:50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통단계부터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기 위한 리필스테이션도 운영합니다. 원하는 만큼 구매할 수 있는데다, 모두 사용한 후 리필용기를 갖고 재방문하면 용기를 소독해 담아줘 가치 소비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이현희 아모레퍼시픽 부장 : 바디워시나 헤어 제품을 먼저 선보였지만 향후 스킨케어 제...
지스타 신작 1등…넥슨의 종합선물세트 [지스타 다녀왔습니다②] 2022-11-25 15:38:10
가까운 그래픽을 구현한데다가, 캐릭터별로 다양한 스킨도 마련됐고, 커스텀 요소들도 충분한 만큼,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커스텀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 `선택과 집중`을 표방한 이후, 4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넥슨의 신작들. 오랜 기간 공들인 만큼 평단과 게임 이용자 모두의 호평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 사람만 노린다"…'커스터마이징'에 빠진 패션·뷰티 스타트업 [긱스] 2022-08-31 03:26:27
영역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진단한 데이터를 토대로 소비자가 스킨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자동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화장품은 릴리커버가 개발한 화장품 제조기 '애니마'가 만듭니다. 화장품은 소비자가 2주간 쓸 수 있는 분량(15mL)로 만들어집니다. 소비자들의 화장품 정기구독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비...
"이게 진짜 5000원? 미친 가성비" 1020 열광…대체 뭐길래 2022-08-17 21:00:02
‘제이엠솔루션’이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내놨다. 인기 배우 김소현을 모델로 내세워 이목을 끌었지만 더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것은 고가(高價) 제품으로 꼽히는 앰플 화장품 ‘모이스처라이징 앰플’이 단돈 5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나온 점이다. 미샤, 더페이스샵, 네이처리퍼블릭, 스킨푸드,...
주미소, 2022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수분 크림 부문 1위 선정 2022-07-13 12:25:49
제품은 워터풀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으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 상반기에도 연속 1위로 선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라인의 수분 토너 역시 2위로 올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주미소 관계자는 "현재 미주, 동남아시아, 유럽에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