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픈마켓 "새로운 먹거리 찾는다" 2013-07-24 17:27:51
‘쇼킹딜’ 코너에서 선별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주당 판매 횟수를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11번가는 ‘위조품 보상제’와 미사용 쿠폰 100% 환불을 내세워 소셜커머스와 경쟁해나갈 방침이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 회장님,...
'각성' 업데이트 '크리티카', 초액션으로 대동단결! 2013-07-11 20:15:18
유저와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크리티카의 럭키&쇼킹한 후원!'을 진행한다. 복귀 유저에게는 데미지, 이동속도, 공격 속도능력치가 추가된 날개 아바타와 60레벨 장비 등을 얻을 수 있는 '돌아온 용사 환영 상자'를, 신규 유저에게는 아바타 랜덤 상자와 60레벨 장비 상자 등 10레벨 단위로 보상을 다르게...
[뷰티신상] 여름 피부 관리의 3 STEP 2013-07-04 11:10:03
사람들을 만족시켜 준다”고 전했다. 라벨영, 쇼킹크림 시즌 3 출시 천연화장품 라벨영이 여름철 쉽게 뜨거워지고 붉어지는 피부 진정을 위한 쇼킹크림 시즌 3을 출시한다. 선녀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니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국내 온천수 10,000mg을 함유해 일반 정제수 보다 수분공급이 활발하고 수분 유지력이 높아 맑고...
[NDC13]김윤상 "멘붕시대, 모바일게임 퀄리티로 승부!" 2013-04-26 18:27:59
존재했다. 확밀아가 쇼킹한 이유는 너무나도 일본스러운 게임이 한국과 외국에서 먹혔다는 점이다. 이전까지 한국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코어장르'의 가능성을 증명한 게임이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생기는 법. 한국과 일본의 대표 게임들이 '돈을 뽑아내기 위한 게임'이라는 인식이...
CJ오쇼핑, GS홈쇼핑 상대 소송 취하 2013-04-07 16:45:10
밝혔다. 2011년부터 소셜커머스 ‘오클락’을 운영해 온 cj오쇼핑은 작년 11월 gs홈쇼핑이 ‘쇼킹10’이라는 소셜커머스를 내놓자 고유한 할인 판매 방식을 따라해 저작권을 침해했다며 소송을 냈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법적으로 우리가 이기긴 힘든 사안이라는 판단을 내렸다”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
[CEO & 매니지먼트] IT를 좀 아는 나이키, 애플 제치고 최고 혁신기업 되다 2013-03-05 17:18:19
쇼킹’이었다. 걸어다니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던 때였다. 2007년에는 애플 아이폰이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아이폰의 등장은 휴대폰 시장 판도를 넘어 사람들의 행동 패턴까지 바꿨다. 혁신(innovation) 제품의 등장은 이처럼 늘 충격을 준다. 산업계의 트렌드는 물론 소비자의 삶에 커다란...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백화점’을 구현하고 게임·웹툰과 연동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바일 쇼핑 시장에 주력할 계획이다. 소셜커머스 성격을 띠고 있는 ‘타운11번가’를 앞세워 모바일 수요를 사로잡는다는 설명이다. tv 블랙박스 등의 인기 상품을 대량 구매한 뒤 저렴한 가격에 한정 수량을 판매하는 ‘쇼킹시리즈’를 비롯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