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자] 박순우 LB 상무 중국 '볼로미' 340억 투자 성공 2015-10-26 16:44:01
쇼퍼테인먼트'라고 볼 수 있다. tv생방송으로 파는 물건은 한국의 화장품, 여행, 성형외과 등도 있다. 가격도 투명화했다. 한류스타를 고용하며 화장품을 소개하고 매출 나누기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것은 세계 유일하다. 모바일 안에서 tv생방송으로 물건을 파는데 bj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과...
박순우 LB 상무 "세계유일 모바일 쇼핑TV생방송 투자" 2015-07-13 05:45:58
'쇼퍼테인먼트'라고 볼 수 있다. tv생방송으로 파는 물건은 한국의 화장품, 여행, 성형외과 등도 있다. 가격도 투명화했다. 한류스타를 고용하며 화장품을 소개하고 매출 나누기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세계 유일하다. 모바일 안에서 tv생방송으로 물건을 파는데 bj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댓글과...
[핫피플] 박순우 LB 상무 "7개월만에 중국투자 '간판스타'래요" 2015-07-06 11:01:01
'쇼퍼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다. 한국-화장품, 여행, 성형외과 가격 투명화한다. 한류스타를 고용하며 화장품을 소개하고 매출 쉐어를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올해는 한국과 일본 상품을 취급하고 내년에는 미국과 유럽의 상품으로 확대된다. 최근 회사를 위해 한국지사장을 추천 영입하였으며 한국지사가 설립 중에...
애스턴마틴, 컨셉트카 DBX 양산 확정 2015-05-03 15:00:04
경쟁차종으로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마세라티 르반테 등이 거론된다. 또한 애스턴마틴은 양산차 판매를 여성과 젊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설정, 소비층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그러나 아직 양산차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컨셉트카의 경우 2도어 쿠페로 suv의 디자인을 접목했으며,...
[한·태국 디지털콘텐츠 콘퍼런스] "방청객과 토크쇼"…CJ·GS, 쇼퍼테인먼트로 대박 2015-04-29 22:09:34
오락 요소를 가 鎌?‘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방식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유명 연예인을 스튜디오로 초청해 제품을 소개하거나 방청객과 함께 토크쇼를 진행하는 방식은 국내 홈쇼핑 업체들이 세계 최초로 도입한 것이다.한국 홈쇼핑기업이 자리잡으면서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토크·다큐 버무린 '쇼퍼테인먼트'…"2017년엔 세계 1위 홈쇼핑" 2014-07-11 07:10:00
오락적 요소를 곁들인 ‘쇼퍼테인먼트(shopper+entertainment)’ 형식을 선보이며 홈쇼핑 업계를 이끌어 왔다. 개국 첫해 20억원에 못 미쳤던 취급액은 지난해 국내외를 합쳐 4조8000억원으로 18년 만에 2400배가 됐다.방송 형식뿐만 아니라 상품에서도 차별화를 시도했다. 홈쇼핑을 유심히 보지 않는 소비자는...
김윤구 글로벌사업본부장 "베트남·인도법인 올 흑자전환…美·유럽 진출도 추진" 2014-07-11 07:00:24
비슷하다. cj오쇼핑은 쇼핑과 오락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shopper+entertainment)’라는 ‘한국형 홈쇼핑’을 앞세워 세계 7개국에 진출했다.cj오쇼핑은 2017년 미국 qvc를 넘어 글로벌 1위 홈쇼핑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해외 사업의 성장을 전제로 한 계획이다. 2020년 취급액 20조원 중...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CJ오쇼핑, 홈쇼핑 첫 해외 진출…中企상품 세계로 2013-10-11 07:01:33
쇼퍼테인먼트’로 대변되는 한국형 홈쇼핑 모델로 해외에 진출한 뒤 10년가량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한국 상품을 해외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07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6년간 해외에서 판매한 한국 상품의 누적 실적은 5000억원을 넘어섰다....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쇼핑호스트의 설명 위주 방송 형식을 탈피하고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로 차별화해 고객들이 방송에 직접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토크쇼 코메디 방식으로 방송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가을 장사'를 위해 정상급 디자이너 10명(김석원, 윤원정, 홍혜진, 한상혁, 김재환, 이재환, 주효순,...
한국형 홈쇼핑, 고객 눈 못떼게하는 '쇼·쇼·쇼' 2013-09-03 17:14:32
‘쇼퍼테인먼트’라고 부르고 있다. 미국의 대표 홈쇼핑 채널인 qvc가 24시간 내내 상품 설명서를 반복해서 읽어주는 것과 달리 한국 홈쇼핑에서는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음식을 만들고, 쇼호스트가 시청자들과 문자로 상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