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AI 비전은 '국민 절친'…"일상 속 친근한 AI 서비스 선보인다" 2024-10-22 14:51:59
안전하고 풍부해지도록 AI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했다. 'AI 쇼핑 메이트'에 '자율주행 택시 플랫폼'도 추진'가짜 관계'를 막는 페이크 시그널과 반대로 관계를 돈독하게 형성하도록 지원하는 'AI 커머스 MD'도 예고했다. 이 서비스는 지인에게 줄 선물을 고를 때 그간 주고받은 내역을...
에이피알 "홍콩 팝업스토어서 10일간 매출 17억원 달성" 2024-10-22 08:32:38
최근 홍콩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와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2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6일까지 홍콩 침사추이에 위치한 쇼핑 명소 'K11 아트몰'에서 메디큐브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팝업 스토어에는 10일간 1만5천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했으며 17억원의...
패션 리커머스 앱 차란, iOS 무료 쇼핑앱 1위 달성 2024-10-21 08:52:16
쇼핑처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김혜성 마인이스 대표는 "이번 iOS 앱스토어 인기 쇼핑앱 1위 달성은 차란 앱이 중고거래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패션 커머스 시장에서도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긍정적인 시그널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세컨핸드 상품도 일반 패션 상품...
美 Z세대 '합리적 소비' 바람…가격비교 이커머스 업체 수혜 2024-10-20 19:00:58
e커머스를 대표하는 대형 플랫폼사로 포트폴리오를 꾸렸다면 IBUY는 펠로톤, 츄이, 힘스&허즈 등 중소형 온라인 플랫폼 업체 위주로 구성됐다. 합리적 소비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e커머스의 주가 강세가 두드러지는 모습이다.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유통 플랫폼 수요가 증가한...
"돈 안 쓸래요" Z세대 열풍 불더니…돈 '우르르' 몰리는 곳 2024-10-19 21:53:27
e커머스의 구조적 성장 가능성도 커진다. 실제로 올해 연말 쇼핑 시즌에서 모바일을 통한 거래 비중이 처음으로 50%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별 기업의 주가 상승도 눈에 띈다. 중고차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카바나’와 식료품 배송 서비스 플랫폼 ‘인스타카트’는 올해 각각 191%, 81.93% 올랐다....
[포토]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로 협력사와 상생 강화 2024-10-18 13:31:34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에서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을 위한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쇼핑엔티 파트너스데이는 협력사와의 소통과 경쟁력 공유를 통해 상생의 의미를 다지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두번째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레페리,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셀렉트스토어' 공개 2024-10-15 16:01:42
총 21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하는 ▲‘레오제이X바닐라코’ 라이브커머스(10월 18일)와 ▲‘레오제이X웨이크메이크’ 라이브커머스(10월 25일)도 진행해 바닐라코 FW 신제품 쿠션과 웨이크메이크 홀리데이 에디션을 런칭한다. 레오제이 유튜브 채널의 대표 맞춤형 1:1 메이크오버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에이블리, 남녀패션 잘 팔리더니…日까지 잡고 '거래액 대박' 2024-10-15 11:58:53
쇼핑 앱 ‘아무드’까지 포함한 통합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6%, 31% 늘었다. 플랫폼별로 보면 에이블리는 지난달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37%씩 증가했다. 패션, 뷰티, 생활용품 전 상품군에서 모두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했다고 에이블리는 설명했다.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전년 동기...
에이블리 "지난달 거래액 역대 최대…남성·글로벌로 확장" 2024-10-15 09:55:43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지난달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남성 패션 애플리케이션(앱) '4910', 일본 쇼핑 앱 '아무드'까지 포함한 통합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각각 46%, 31% 늘었다. 플랫폼별로 보면 에이블리는 지난달...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목표는 (한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고객의 절반 이상이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한국의 이커머스 이용자 수는 약 3천400만명으로 추산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2027년 이후 이 중 절반인 1천700만명을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는 목표치를 제시한 것이다. 전문가들은 저가 상품 위주로 몰려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