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명808, 세계 첫 숙취 해소 천연차…25년간 사랑받아 2022-07-21 10:00:15
최초의 숙취 해소용 천연차 음료로 주식회사 그래미의 대표 제품이다. 출시 초기부터 뛰어난 효능으로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았다. 오랜 기간 숙취해소음료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식물성 원료와 우수한 발명 기술, 해썹(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기준) 인증을 받은...
[금주신상] 파리바게뜨 '쿨크림브레드'·매일유업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 2022-06-11 07:00:38
▲ 코카콜라는 숙취해소 음료 'I.d.H'(아이.디.에이치)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배 과육을 갈아서 만든 퓨레와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헛개나무과병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 허닭의 자회사인 허닭프렌즈는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간편식 '네네컵밥 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술 먹은 다음 날 숙취 없는 비결…해장에 좋은 음식 TOP 5 2022-06-05 09:29:32
출근하기 어려운 상태가 되기도 한다. 숙취 해소 음료를 마시거나 물을 많이 마셔 조금이나마 숙취로부터 오는 고통을 줄여보려 애쓰지만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처럼 부득이하게 과음했다면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을 먹어보자. 피로감을 줄어들게 하고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줄 것이다. 술을 마시기 전후에 먹으면 숙취...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5-25 16:18:27
부문 더퍼스트터치의 ‘리버티’, 숙취해소음료인 ‘숙취사냥꾼’, 헤드헌팅전문인 ‘그레이스커리어랩’, 축산물·한돈 부문의 ‘제주도니’가 차지했다. 수상 업체들은 꾸준하고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관리해 강력한 고객감동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수상 브랜드의 면면을 살펴보면 기술이나 인프라 투자, 소비...
[포토] 여명808,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2-05-03 23:44:38
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여명808(기업명 그래미) 남윤철 이사와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4-27 15:33:49
부문 더퍼스트터치의 ‘리버티’, 숙취해소음료인 ‘숙취사냥꾼’, 헤드헌팅전문인 ‘그레이스커리어랩’, 축산물·한돈 부문의 ‘제주도니’가 차지했다. 수상 업체들은 꾸준하고 일관성 있게 브랜드를 관리해 강력한 고객감동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수상 브랜드의 면면을 살펴보면 기술이나 인프라 투자, 소비...
'숙취해소음료' 대명사 여명,효능 높인 '여명1004' 출시 2022-04-19 18:09:57
홈술, 혼술 등으로 음주문화가 바뀌고 있지만 숙취해소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에 그래미는 여명808의 효능과 원료를 배가해 숙취의 증상을 보다 완전하고 신속하게 완화시켜주는 강력한 숙취해소음료 여명1004를 출시했다. 최근엔 초목, 산야초에 대한 연구를 통해 호흡기에 좋은 차 참조...
대송 SLK 그룹, 다우팜과 함께 `모닝화이팅인터내셔널` 설립 2022-04-19 10:58:52
설립하고 발효헛개를 이용한 숙취해소음료 사업 진출에 나섰다. 양사는 지난 1월, 숙취해소음료 공동 개발 및 해외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발효헛개는 대송 SLK 그룹과 동아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서권일 교수(다우팜 대표이사 겸직) 연구팀이 수년간 준비해 숙취해소 효능을 지닌 식품 원료로 지난해...
CU 숙취해소음료 매출 48% 증가 2022-04-17 17:53:24
결제액은 물론 1차가 이뤄지는 저녁 시간 매출도 많이 증가했다”며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는 18일 이후에는 결제액이 더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녁 상권 활성화의 ‘바로미터’로 불리는 숙취해소음료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 따르면 4월 둘째 주 숙취해소음료 매출은 3월...
“HK이노엔, 1분기 실적 부진은 일시적…케이캡에 주목” 2022-04-11 09:11:47
HB&B(음료 및 미용) 사업부의 실적이 감소할 것으로 봤다. 케이캡의 구강붕해정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일부 재고가 조정된 점도 원인으로 파악했다. 증설된 수액제 공장 안정화가 늦어지며 매출이 지연되고 감가비용이 반영된 영향도 있다고 했다. 오승택 연구원은 “1분기 실적 부진 요인은 모두 일시적인 것”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