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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년만에 단종' 미니 클럽맨, 파이널에디션 한정 판매 2024-03-22 11:48:07
패널, 플로어 매트, 스마트키에는 한정판임을 의미하는 '1 of 1969' 문구를 새겼다. 차체 후면과 운전대, 앞좌석 시트 등에는 파이널 에디션 로고가 담겼다. 또 정규 판매 모델에는 없는 어댑티브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라이트 등의 옵션도 기본으로 장착됐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쿠팡 떠난 CJ제일제당, 中 알리에 입점 2024-03-07 18:56:50
고객 중 한 명을 뽑아 200만원 상당의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 중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알리 입점과 관련해 “제조업체가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사업 성장은 물론 소비자 선택권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 만두, 가공 햄...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 즉석라면 전문 프랜차이즈 ‘Kim’s RAMYUN#’을 운영하는 ‘글로벌케이’ 2024-03-06 23:34:10
가맹 사업과 함께 고객 친화형 커뮤니티 앱인 킴스라면샵 앱과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라면 조리기 개발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 상용화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필리핀의 현지 사람들은 라면을 포함한 K-Food, K-Pop 등 한국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이...
"중국 이커머스 알리·테무 앱 이용자 수 사상 최대 경신" 2024-03-06 10:43:23
GS샵 순이었다. 종합몰 가운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쿠팡만 지난해 동월 대비 사용자가 증가했다고 와이즈앱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와이즈앱이 국내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웹사이트 사용자 수까지 포함한 실이용자 수는 해당 순위와 다를 수 있다. lucho@yna.co.kr (끝)...
전국에 1만7000여곳...20만원대 위스키도 불티나는 이곳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01 13:44:01
위한 온라인)’ 사업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스마트 주류 주문과 택배 사업이 대표적이다. 기존 와인수입사, 택배사 등이 놓치고 있던 ‘니치 시장’을 노려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온·오프라인 연결로 3년새 매출 25배↑1일 GS리테일에 따르면 O4O 주류 주문 서비스 ‘와인25플러스’의 지난해 월 평균...
"번거로웠는데"…690만원짜리 '가사 도우미 가전' 나왔다 2024-02-22 10:00:04
‘스마트 터치도어’는 도어의 특정 부분을 살짝 터치하거나 음성을 이용해 문을 열 수 있는 기능이다. 사용자는 양손 가득 세탁물을 들고 있을 때 “하이 엘지, 문 열어줘”라고 말하면 된다. “하이 엘지, 5시간 뒤에 완료 해줘”, “하이 엘지, 세탁기 원스탑 세탁해줘”, “세탁 종료시간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도...
SK텔레콤, 새학기 맞아 ZEM으로 'LG그램, 일룸 책상' 쏜다 2024-02-13 10:03:59
스마트폰을 구매한 자녀를 대상으로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 대상 요금제는 △ZEM플랜 스마트 △ZEM플랜 베스트 △5세대(5G) ZEM플랜 베스트 △5G ZEM플랜 퍼펙트이며 최대 6개월까지 매월 1기가바이트(GB)씩 추가 데이터를 받는다. 또한 매월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는 티(T) 멤버십 프로그램 '티 데이(T...
SK텔레콤 어린이 브랜드 ZEM, 새 학기 프로모션 2024-02-13 09:52:57
요금제 4종으로 스마트폰을 새로 개통하면 매월 1GB씩 최대 6개월간 추가 데이터를 지급한다. 멤버십 프로그램 'T데이'에서는 아이스비스킷과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할인 혜택을 마련했고,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어린이용 스마트폰 'ZEM폰 포켓몬에디션 2'...
'탈TV' 속타는 홈쇼핑…올해는 더 어렵다 2024-02-12 14:28:15
뚝 떨어졌다. 반대로 스마트폰을 필수 매체로 꼽은 비율은 해당 기간 20% 안팎씩 높아져 각각 46.6%, 65.8%, 89.2%에 달했다. 이러한 '탈TV' 현상은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이 본격화하며 야외 활동이 많아진 지난해 더 심화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2022년 기준 TV홈쇼핑의 방송 매출액 비중이 49.4%로 사상...
'팬데믹 호황' 반납한 TV홈쇼핑…"올해 더 어렵다" 2024-02-12 07:03:00
50.2%에서 31.8%, 40대 23.8%에서 9.2% 등으로 각각 뚝 떨어졌다. 반대로 스마트폰을 필수 매체로 꼽은 비율은 해당 기간 20% 안팎씩 높아져 각각 46.6%, 65.8%, 89.2%에 달했다. 이러한 '탈TV' 현상은 엔데믹(endemic·감염병의 풍토병화)이 본격화하며 야외 활동이 많아진 지난해 더 심화했을 것으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