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WC 2024' 개막…이통3사, AI·UAM 등 미래기술 총출동 2024-02-26 17:56:56
킥보드, 전기차 충전기, 택시용 스마트 사이니지에 적용된 온디바이스 AIoT 블랙박스(EVDR)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 "6G 시대 위한 차세대 AI·ICT 트렌드 집중 탐색"LG유플러스는 따로 전시관을 마련하지 않았지만, 임직원 참관단을 구성해 AI·(정보통신기술) ICT 트렌드 탐색에 나섰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와...
"차만 좋으면 뭐하나" 속터졌는데…벤츠·BMW도 '티맵' 단다 2024-02-19 22:00:01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수입차 보유자의 폰 프로젝션(스마트폰 연동) 사용 비율(36%)은 국산차 보유자(17%)의 배 이상 수준이다. 또, 국산차 중 73%가 순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사용하지만 수입차는 54%만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수입차가 순정 인포테인먼트 사용을 꺼리는 주된 이유는 내비게이션이다....
"미래는 인재 확보에 달려"…삼성전자, 경력사원 대거 채용 나서(종합) 2024-02-14 15:59:49
우대한다.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스마트폰의 두뇌 역할을 하는 반도체) 공급업체와 저전력 AP 설계를 위한 개선 방향을 논의할 D램 엔지니어도 모집한다. 생활가전(DA) 사업부는 한종희 부회장이 강조해 온 고객 경험·멀티디바이스경험(CX·MDE) 관련 경험자를, 신사업 태스크포스(TF)는 삼성 헬스 플랫폼 구축을...
"미래는 인재 확보에 달려"…삼성전자, 경력사원 대거 채용 나서 2024-02-14 10:52:02
경험자를 모집한다. 스마트 회로 개발, 스마트 가전 품질 관련 경력사원도 채용할 계획이다. 글로벌 CS센터에서는 4년 이상 생성형 AI 개발·검증 등의 업무 경험을 보유한 인재 영입에 나선다. 신사업 태스크포스(TF)에서는 삼성 헬스 플랫폼 구축을 위해 플랫폼·서비스 기획, 아키텍처 설계·개발, 사용자경험(UX) 설계...
美 포브스 "삼성 OLED, 생생한 색감으로 게이머에게 완벽한 TV" 2024-02-12 07:01:01
Bowl) 시청을 위한 최고의 TV에도 포함됐다. 미국 유력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는 "슈퍼볼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밝기와 명암비, 색상, 선명도를 최적으로 설정해야 한다"며 삼성 OLED TV S90C와 네오 QLED 4K TV QN90C를 '슈퍼볼을 보기 위한 최고의 TV' 1위와 4위로 각각 선정했다. 컨슈머리포트는 S90C에 대해...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에 밀려" 2024-02-05 16:50:33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하반기 14세 이상 스마트폰 이용자 3천393명에게 OTT 서비스 이용 현황 및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를 5일 발표했다. 그 결과 응답자 중 72%가 하나 이상의 OTT를 구독(계정 공유 이용 포함)하고 있었고, 플랫폼별 구독률(복수 응답)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2024-02-05 10:54:57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종합)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쿠팡플레이,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800만 명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
"구독률 1위 넷플릭스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2024-02-05 10:24:14
만족도, 유튜브 프리미엄·티빙보다 낮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결과…"계정공유 제한이 변수 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넷플릭스가 여전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운데 구독률에서는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으나 이용자 만족도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과 티빙에 뒤진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시장조사...
한미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온라인몰 유통 본격화 2024-01-31 17:16:2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하고, 완전두유 등 종래 판매하던 프리미엄 두유 제품 등에 더해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판매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가 최근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루테인지아잔틴 파워,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생유산균...
유료방송 대체하는 OTT…이용자 3명 중 1명 "코드커팅 고민" 2024-01-29 15:56:28
시청 시간은 평균 2.0시간으로 스마트폰 사용 시간(4.8시간)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TV 시청 시간의 28%는 OTT를 보는 데 할애하고 있었다. 가장 전통적인 TV 콘텐츠로 볼 수 있는 실시간 방송 시청 비율은 63%에 그쳤다. 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등 IPTV 사업자는 OTT 시청자를 TV로 유인하기 위해 OTT 업체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