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40대 주부의 홈슬리밍 “알파벳 미모 도전!” 2020-08-29 09:00:00
그렇게 저만의 기초스킨케어 루틴을 완성시키고 이젠 보다 특별한 기능성 뷰티 아이템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요즘 저의 또 다른 관심은 ‘실루엣’과 ‘라인’입니다. 40대가 되고 보니 주름만큼 신경쓰게 되는 것이 탄력입니다. 신체 노화가 시작되면서 조금만 방심해도 탱탱한 탄력이 무너지는 것을 느낄...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놀면 뭐해?” 꽃줌마의 홈캉스! 페이스 관리 위한 뷰티 꿀템 2020-08-11 14:51:00
단순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씻고 바르는 스킨케어만 기대하기에는 효과 좋은 기능성 제품이 너무 많이 소개되고 있네요. 생명과학기술의 눈부신 발전이 일궈낸 성과를 이제는 집에서도 마음껏 누릴 수 있으니 참 좋은 세상을 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래 없는 재난상황에 모두가 혼란스러운 요즘이죠. 몸도...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하루 끝! 메이크업 클렌징으로 얻은 작은 ‘위로’ 2020-08-03 12:03:00
피부 표현만큼 클렌징도 중요한 것 같아요. 기초스킨케어가 화장이 잘 먹는 피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라면 메이크업 클렌징은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노력이 아닐까 합니다. 알고 있는 것과 행동하는 것은 엄연히 달라요. 건강한 피부 관리의 기본이 꼼꼼한 클렌징과 착실한 기초스킨케어라는 사실은 너무 ...
'신세계 매각, 현대百 참여 타진'…화장품제조업 상반된 전략 2020-07-16 06:23:00
한섬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기업 '클린젠 코스메슈티칼'(클린젠) 지분 51%를 인수해 내년 초 첫 스킨케어(피부관리)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린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있는 클린피부과와 신약개발전문기업인 프로젠이 공동으로 설립한 회사로, 화장품에 의약 성분을 더한 기능성 화장품인 코스메슈티...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화장하는 아주미의 초간편 클렌징 ‘퀵 앤 클린!’ 2020-07-02 11:53:00
이젠 무척 익숙한 풍경이 됐습니다. 마시멜로우 클렌저로 세안하고 곰돌이패드로 피부결과 모공을 정돈하기. 그 다음 타임앰플과 밀키크림을 순서대로 바르는 것이 평상 시 저의 홈케어 루틴입니다. 피부가 칙칙한 부위는 비타민c스틱을 발라주고 집중관리가 필요할 때는 탱탱콜라팩으로 토탈케어를 하죠. ...
[인터뷰] 낸시, 스물 2020-06-25 14:16:00
내 피부의 비법이다(웃음). 유자 성분의 스킨 제품을 쓰고 있는데 정말 좋더라” “최근에 찾은 식이요법이 있다. 건강하게 두 끼를 챙겨 먹는 방법인데 무조건 굶는 게 아니라 좋다. 샐러드나 현미밥으로 만들어진 건강식으로 넉넉하게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게 감량할 수 있다(웃음)” q. 자신의...
[김과장 & 이대리] 코로나가 바꾼 여름휴가 2020-06-15 17:19:13
이젠 옛말이다. 해외여행은커녕 제주도행(行) 비행기에 몸을 싣기도 부담스럽다. 소문난 수상스포츠 마니아인 한 증권사의 진 과장은 이런 상황이 원망스럽다. 수영·스킨스쿠버 등 물에서 하는 모든 놀이를 ‘아쿠아맨’(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영화 주인공)보다 좋아한다고 자부하지만 올해는 집에서 반신욕만 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내놓은 신세계百 2020-05-21 17:50:31
전략에서 이뤄진 것이다. 백화점 업계의 화장품 시장 진출은 최근 잇따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도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패션 계열사 한섬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 ‘클린젠 코스메슈티칼’ 지분 51%를 인수했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를 내년 초 선보이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얼굴까지 책임진다'…패션업체, 화장품시장 속속 진출(종합) 2020-05-21 11:16:55
스킨케어(피부관리) 브랜드 '오노마'(onoma)를 출시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와 온라인몰 SSG닷컴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포함해 성별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소비자층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개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 전문기업 한섬도...
테라젠바이오, 아모레와 피부 특화 유전자 검사 공동개발 2020-05-13 15:54:13
테라젠바이오는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와 공동으로, 피부 건강에 특화된 DTC(소비자 대상 직접)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테라젠바이오는 최근 정부가 확대 허용한 DTC 유전자 검사 항목들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과 유전자 맞춤형 스킨케어 서비스 ‘아이오페 랩 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