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스킨케어 제품으로 SNS에서부터 입소문을 탔다. 2020~2021년 2년 연속으로 400억원대 매출을 올렸다. 2022년부터는 여세를 몰아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비장의 무기는 일본에서 먼저 단독 론칭한 ‘마스크핏 쿠션 라인’이었다. 일본 여성들은 습도가 높은 기후 특성상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 저분자 히알루론산 론칭 2024-07-22 11:26:04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그램이 수분케어 라인 히알루론산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출시된다. 분자 크기가 다른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로 구성된 10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케어를 도와주며 특히, 자연유래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인 락토폴이 피부 속...
'한섬 야심작' 오에라, K뷰티 신흥강자 부상 2024-07-21 17:37:36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섬은 뷰티로 사업을 다각화하기 위해 화장품 기업 클린젠코스메슈티칼(현 한섬라이프앤)을 2020년 인수했다. 제품 개발에는 글로벌 유수 스킨케어 브랜드의 연구개발(R&D) 연구소장을 지낸 스벤 골라 박사가 참여했다. 로션·스킨·세럼·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은 스위스의 맑은...
100만원대 K뷰티 제품, 中서 '인기폭발'…'반전' 기회 잡았다 2024-07-21 15:25:38
늘었다. 오에라는 한섬이 2021년 론칭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앞서 한섬은 뷰티 사업으로의 다각화를 목적으로 화장품 기업인 클린젠코스메슈티칼(현 한섬라이프앤)을 2020년 인수했다. 1987년 창립한 한섬이 패션 외 다른 사업에 뛰어든 건 당시 처음이었다. 제품 개발에는 글로벌 유수 스킨케어 브랜드의 연구개발(...
베베숲, 인플루언서 PICK 여름철 선케어 시즌 행사 진행 2024-07-18 10:51:46
있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다양한 라인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드마이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위드마이엘의 여름휴가 시즌 선케어 사용 노하우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서 '샤넬 썸머 클럽' 2024-07-17 08:31:58
행사로 샤넬의 향수와 입술·화장용 제품, 스킨케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바캉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트 부스도 마련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샤넬의 주요 화장품 라인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고객의 좋은 반...
한국콜마, 선케어 ‘녹색인증’...탄소 줄이고 항산화 높이고 2024-07-05 11:08:03
한국콜마는 앞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메이크업 등 다양한 라인에 녹색기술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그동안 녹색기술 인증은 화장품의 경우 주로 기초 제품에 국한되었다. 기초 제품에서는 지난 2014년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이니스프리가 처음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이니스프리는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메디톡스 ‘뉴라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07-04 15:23:58
온라인몰 런칭을 기념해 최대 19% 할인된 구성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의 뉴라덤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런칭을 계기로 뉴라덤...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4-07-03 14:43:32
디올 핸드백과 향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의 인기에 힘입은 성장이었다. 2위는 케어링그룹의 구찌다. 구찌 운동화는 2023년 패셔니스타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었다. 3위는 샤넬로 온라인 판매에 대한 전통적인 저항에도 불구하고 웹사이트 트래픽이 26% 증가했다. 샤넬의 클래식 플랩 백과 샤넬 No.5 향수는 여전히 인기...
쿤달-카페 공명, 'Care Your Damage 팝업 스토어 성료 2024-06-21 11:27:00
스킨팩토리 쿤달(KUNDAL)은 4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약 40일 동안 카페 브랜드 ‘카페 공명’ 홍대점에서 호텔을 콘셉트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은 이번에 출시한 프로틴 데미지 케어 라인(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세럼)을 알리기 위해 쿤달 호텔에서의 치유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