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흑백요리사 인기에 주부들 몰린 곳…50명 모집에 800명 우르르 2024-12-09 10:42:38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한다. 점포별 문화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센터...
흑백요리사 인기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요리강좌도 '문전성시' 2024-12-09 06:00:03
선사한다. 점포별 문화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센터 강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WOW 이제는 스타트업] 1인 미디어 '성지' 된 서울에 주목하라 2024-12-08 17:04:31
인스타, 틱톡, 페이스북 등이 이 뉴미디어 플랫폼이다. 이 뉴미디어산업 발달과 함께 새롭게 등장해서 각광받는 직군이 있다. 불과 10여 년 전에는 전혀 없던 인플루언서라는 직군이다. ‘1인 미디어’라고도 불리는 이들 인플루언서의 역할이 비약적으로 커지고 있다. 각 분야에서 이들의 중요성도 급격히 커지고 있다....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 입주기업 CEO] 스마트 안전장비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기업 ‘한림기술’ 2024-12-08 10:41:13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림기술의 마케팅은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서 이뤄진다. 온라인은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AI 챗봇 기반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홍보 기능 외에도 문의 사항, 주문 및 A/S에 대한 응대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탄핵 불확실성 장기화 우려…"증시엔 부담" [장 안의 화제] 2024-12-05 15:35:21
갑자기 메타가 나왔어요. 올해 페이스북샵과 릴스 AI 마케팅 협업을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 릴스 마케팅 경험 고객수가 180%에서 200% 증가하는 효과. 실제 거래액 증가 효과도 달성했다고 하거든요. 가능성이 좀 다양하게 열린 기업인가 봐요? <최영동 와우넷 대표> 네, 그런 것 같습니다. 일단은 중소기업들의 팔로우...
라쿠텐 이치바, 'Let’s Go Japan' 세미나 개최…일본 시장 진입 및 판로 확대 전략 소개 2024-12-05 14:10:43
스타그래머 하나마루7을 초청해 ‘인플루언서 시점에서의 일본 성공 전략’에 대해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라쿠텐 해외영업전략부 아베 아이미 차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고려 중인 한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라쿠텐 입점 방법뿐만 아니라, 운영 및 물류부터 마케팅까지 포괄적으로 망라하는 라쿠텐만의...
이랜드 홈피 1500만 방문 비결…"근엄 벗고 패션잡지처럼" 2024-12-03 17:41:50
활동하는 이찬호 씨는 “패션 브랜드 마케팅 직무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패션 아이템의 역사부터 어떻게 잘 입어야 하는지 등 깊이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며 “자연스럽게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이랜드그룹의 패션 브랜드를 알리는데,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50만 점에 이르는 방대한...
"이건 지금 아니면 못 먹어"…50살 앞둔 '국민간식'의 정체 [트렌드+] 2024-12-02 20:30:01
감성 마케팅과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병행했다. 롯데웰푸드의 이번 브랜드 필름은 상위 라인업 ‘프리미엄 가나’에 초점을 맞췄다. 회사 측은 “안성재 셰프가 프리미엄 가나의 맛과 품질을 알리기에 최적의 인물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2021년 ‘가나, 디저트가 되다’ 캠페인을...
다음 K유니콘은 '딥엑스·퓨리오사AI' 2024-12-02 17:38:55
등 클라우드 관련 스타트업도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3000억원이 넘고, 고객사는 5000여 곳에 달한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올해 AI 기업 스켈터랩스, 위치정보서비스 전문업체 블루칩씨앤에스,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노스스타컨설팅 등을 잇달아 인수하며 몸집을...
男 아이돌이 왜?…"없어서 못 팔아" 러시아서 대박 난 정체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12-02 15:42:03
서울 양재동 아우딘퓨쳐스 마케팅동. 브랜드 네오젠 등을 운영하는 이 회사에 들어서자 K팝 스타 세븐틴 에스쿱스의 대형 사진이 눈에 들어왔다. 네오젠은 Z세대의 온라인 활동이 활발한 유튜브와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2030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대규모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제품을 잘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