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생아 안고 튀김 요리라니…이지훈 부부에 쏟아진 우려 2024-09-29 20:29:12
안고 튀김 요리를 하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누리꾼들이 아이의 안전을 우려해 논란이 일자 "조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지훈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딸 루희를 돌보는 조카의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을 올렸다. 이어 "내가 업어 키운 하영이가 루희를 돌봐주네. 우리 집은 아이들...
‘파산핑’ 열풍이 만들어낸 키즈 콘텐츠 산업의 전환점[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9-29 17:40:27
수 있었던 비결은 스토리에 적절히 버무린 ‘컬렉터’ 설정에 있다. 아이들이 자신을 투영하는 로미 캐릭터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컬렉터라고 할 수 있다. 로미는 다양한 티니핑들을 하나씩 만나 관계를 맺는, 즉 수집을 이어가는 컬렉터에 해당한다. 작품 속에서 로미에 동화되어 이 여정을 함께했던 아이들은...
"한국인들이 악플을"…흑백요리사 선경, 팀전 갈등 후 '한탄' 2024-09-29 15:27:09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 영화 보신 분"이라는 글과 함께 영화 캡처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올린 이미지에는 영문으로 "자랑스럽게 날 사이버불링 하는 악플러들", "신경 쓰는 척하는 나"라는 글이 적혀있다. 이어 그는 "한국인들에게 사이버불링을 당할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런 일이...
'빚 2억' 이혼남, 고기 팔아 인생 역전…연매출 118억 대박 2024-09-27 14:03:51
만에 모두 갚은 한 청년의 사연이 화제다. 최근 유튜브 채널 '휴먼스토리'에는 축산업체 대표 최상훈씨(33)가 출연했다. 최씨는 "5~6년 전 힘든 일을 겪었는데 혼자 일어섰고, 저처럼 힘드신 분들께 경험이나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최씨는 "어린 나이에 무직 상태로 땡전 한 푼 없이 결혼했다....
"업계 최고수준 손해보상" 업비트 '투자자 보호' 1위…빗썸 뒤이어 2024-09-27 08:39:33
카페,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지식인, 기업/단체, 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가상자산거래소 5곳의 '투자자 보호' 관련 게시물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정보량 순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고팍스 △코빗 등이다....
웹툰에 생명을 불어넣다...투니모션 조규석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9-26 15:35:45
몸담으며 여러 번의 실패 끝에 재도약에 성공한 스토리를 담담하고 경쾌하게 풀어놓았다. 어린 시절부터 만화가를 꿈꾸던 그는 대학에서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전공한 후 2004년 드디어 첫 창업을 했다. 그가 세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당시 많은 업체들이 그랬듯 해외와 국내의 유명 TV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제작하는 OE...
'삐약이' 신유빈이 인정한 맛…"일주일에 한 번은 먹어요" 2024-09-26 11:43:32
어린 신유빈은 "뿌링클이요!"라고 외치고 신유빈과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가 이어진다. 신유빈이 10세이던 2014년 뿌링클이 출시됐고, 19세이던 2023년 한국탁구의 MVP로 선정됐을 때 뿌링클은 1억마리 판매를 돌파했다는 내용도 소개됐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TV는 물론 유튜브 ...
신유빈, 뿌링클 치킨 광고 떴다…"1주일에 1번은 먹어요" 2024-09-26 09:42:12
신유빈은 "뿌링클이요!"라고 외치고 신유빈과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가 이어진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TV는 물론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올해 파리 올림픽에서 바나나 등 간식을 먹는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 신유빈은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와 동원F&B...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세웠다. 백 본부장은 "브랜드 스토리텔러는 단순히 모델이나 셀러(판매자)가 아닌 브랜드 기획부터 콘셉트와 디자인을 함께 고민해 브랜드를 탄생시킨 파트너"라며 "이들이 브랜드와 자신의 이야기, 즉 진정성 있는 고객 소통으로 공감대를 끌어낼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KT그룹 계열 ENA에서 방송한 드라마...
SBS컬투쇼,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받은 우수 소상공인 소개 2024-09-25 09:00:00
스토리는 물론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 참여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에피소드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문경미소 김경란 대표는 “소상공인이 컬투쇼처럼 큰 매체에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출연으로 매출이 크게 오를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출연 소상공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