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맞이 서두르는 유통업계…제철음식·새학기 준비 2024-08-24 07:00:07
스토어를 한다.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가 각각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산 지역 한정판 굿즈인 '부산갈매기 키링(열쇠고리)'도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오는 25일까지 지하 2층에서 캐주얼 디자인 슈즈...
야놀자, B2C 플랫폼 조직 통합 추진… "메가 플랫폼 구축" [Geeks' Briefing] 2024-08-19 18:05:12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한다. 컴업2024, 학점제·101·하우스 멘토링 도입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COMEUP)’ 주관기관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컴업스타즈 2024(COMEUP Stars 2024)의 역량 촉진을 위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고도화한다. 올해 컴업은 학점제·101·하우스 등 멘토링 프로그램을 다각화해...
신세계백화점, 1년에 한 번 와인축제 '뱅 드 신세계' 연다 2024-08-15 06:00:03
행사장과 와인 하우스에서 열린다.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와인 전문 매장 와인셀라는 오는 16∼18일 피노누아 품종에 초점을 맞춘 시음회 '피노 캠프'를 연다. 프랑스와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의 피노누아 품종을 한 곳에서 비교하며 시음할 기회로 참가비 8만원을 내면 와인 7종을 맛볼 수...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대학가 맛집들 입점…"미식공간 강화" 2024-08-13 09:14:09
'정돈'과 한양대 '악어떡볶이', 동국대 '하우스파티쉐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색다른 디저트도 선보인다. 과일과 차를 조합한 대만 유명 음료 브랜드 '드링크스토어', 튀겨낸 식빵 속을 크림으로 채운 일본의 명물 '카삭산도' 등이 신규...
롯데백화점, 모로코 프리미엄 '바샤커피' 서울에서 마신다 2024-08-12 16:04:58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번에는 청담동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바샤커피는 1910년 설립된 모로코의 커피하우스 ‘다 엘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다는 궁전, 엘바샤는 오스만 제국의 총독인 파샤를 뜻한다. 2차대전이 발발했을 때 루스벨트 전 미국 대통령, 처칠 전...
백화점업계, 해외 유명 커피·디저트맛집 '국내 1호점' 전쟁 2024-08-12 07:01:01
테디뵈르하우스 등 국내 유명 맛집을 경쟁적으로 입점시키던 백화점들은 최근 들어선 해외 유명 맛집까지 그 범위를 넓혔다. 과거에는 백화점이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해외 패션 브랜드를 들여오며 각각의 차별성을 강조했다면 이제는 해외에 나가야 즐길 수 있는 카페, 맛집 등을 국내 고객에게 선보이는 데 공을 들이는...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감정을 먹는 수호공룡 캐릭터로 동그란 생김새와 무해한 표정, 다양한 굿즈 라인업으로 젊은 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 주말과 공휴일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의 팝업스토어를...
삼성 TV와 오뚜기의 만남…"맛있는 굿즈 만나세요" 2024-08-02 17:33:22
TV 하우스 위드 옐로우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굿즈는 온라인 스토어 오뚜기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집 모양의 박스에 담긴 굿즈는 총 3종으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에는 테마별로 가장 어울리는 오뚜기 제품이 포함된다....
‘미니언즈 팝업 스토어’ 오늘부터 더현대 판교서 오픈 2024-08-02 09:57:47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달콤한 팬케이크 하우스'를 콘셉트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산하 일루미네이션의 신작 '슈퍼배드4', 그리고 다양한 미니언즈 콜라보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팬케이크 하우스라는 재미있는 콘셉트로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연다. CJ제일제당은 파리 현지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후원사다. CJ제일제당은 코리아하우스의 야외 정원에 한국 시장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설치하고 비비고와 김치, 떡볶이 등을 방문객에게 판매한다. 농심도 파리 카르푸 매장에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연다. 업계 관계자는 “올림픽은 전 세계로 확산하는 K푸드를 알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