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Z세대 공간' 곳곳 반짝이는 'Z세대 아이디어' 2023-12-25 06:00:05
현장 포토 부스에서 사진을 찍어 ID 카드 형태로 출력하는 아이디어도 대학생들의 머리에서 나왔다. 자신의 사진이 들어간 ID카드가 발급되면 소속감이 생겨 공간을 더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지 않겠느냐는 취지였다. ID카드에는 QR코드를 인쇄해 다양한 체험에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 현장 안내지를 다이어리나 방,...
KGC인삼공사 정관장, 연말맞이 경품 이벤트.."순금 골든 필름 증정" 2023-12-20 09:53:48
상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정몰 인기제품과 ‘정몰이’ 굿즈(파우치, 그립톡, 스티커 등)로 랜덤구성된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올 한 해 정관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
"추억의 캐릭터 '블루베어' 돌아온다"…굿즈 펀딩 나선 모닝글로리 2023-12-18 11:54:15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휴대폰 그립 △포토 카드 등 굿즈 9종이 공개된다. 펀딩은 이달 21일부터 1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펀딩 목표 모금액을 100% 달성하면 2000년대 출시한 블루베어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블루베어 연습장을 모든 후원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 완판 시 블루베어 원화 표지의...
모닝글로리, 내달 21일까지 '블루베어 굿즈 펀딩 프로젝트' 진행 2023-12-18 10:58:32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블루베어 인형 3종, 일기장,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휴대폰 그립, 포토 카드 등 굿즈 9종이 공개된다. 모닝글로리는 펀딩 목표 모금액 100% 달성 시 2000년대 출시한 블루베어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된 블루베어 연습장을 모든 후원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정 수량이 완판되면 블루베어 원화 표지의...
모나미 "청룡의 해, '행운을 드려용' 한정 세트 출시" 2023-12-13 10:10:43
5개 △스티커 △메시지 카드로 구성했다. 153 볼펜은 파랑·분홍·하늘·초록·검정의 총 다섯 가지 색상과 0.5㎜의 가는 필기 선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동봉된 스티커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해 나만의 개성 있는 필통으로 만들 수 있다. 제품은 틴케이스와 지함 패키지에 담았다. 틴케이스는 밝은 노란색을 배경으로 용...
"디즈니 캐릭터 패키지 딸기 사세요"…롯데마트, 디즈니 100주년 이벤트 2023-12-11 16:55:42
마블 카드 스티커’, ‘디즈니 100주년 리유저블컵’, ‘미키마우스 캐릭터 장바구니’ 등이 대표적이다. 오는 27일까지는 ‘디즈니 패션돌’, ‘마블 피규어’ 등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12월 한 달 동안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전 매장에서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가 나온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과...
아이돌만? 예능도 포카앨범…'놀면 뭐하니'X메이크스타 뭉쳤다 2023-12-11 16:36:31
QR카드 앨범, 포토 스탠드 패키지와 슬리브, 먼슬리 포토카드, 스티커 2종, 디지털 컨텐츠 등 풍성한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특히 먼슬리 포토카드는 전면에 JS엔터 멤버들의 미공개 셀카이미지 그리고 후면에 월력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어 2024년 캘린더로 활용이 가능하다. 친환경 가치를 살려 종이로 제작된 점도 특별한...
롯데, 구세군과 '마음온도 37도 캠페인'…난방비 모금 2023-12-07 10:24:38
기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베니는 청각 및 시각 장애를 가진 구경선 작가가 자기 모습을 투영해 만든 캐릭터이다. 기부 참여자는 베니가 그려진 아크릴 키링과 체온으로 색깔이 변하는 변온 포토카드, 스티커 등을 제공받는다. 롯데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베니와 함께 할 수 있는 포토존을...
푸바오 인기, '이것'까지 잘 팔리네 2023-12-07 07:59:27
의류를 출시했다.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도 내놨다. 협업 상품은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과 판다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에잇세컨즈에 따르면 협업 상품 중 특히 액세서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푸바오 파우치는...
푸바오 인기에 에잇세컨즈 '바오 패밀리 상품'도 순항 중 2023-12-07 07:01:00
후디, 파자마 등 의류뿐 아니라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 상품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푸바오 파자마 세트는 준비 수량의 70%가 판매됐으며 그래픽 후드 스웨트셔츠는 50%가량 판매가 된 상태다. 에잇세컨즈에 따르면 협업 상품 중 특히 액세서리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푸바오 파우치는 준비 수량의 80% 이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