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프커피가 뭐길래? 편의점과 콜라보 9개 내놓은 비결 2022-12-16 16:23:42
9번째 컬래버 제품을 내놓게 됐다. CU와 하프커피는 지난 10월 26일 하프커피 크림라떼 4종을 시작으로 버터크림 쿠키슈, 버터크림스틱, 버터크림 감자칩 등 차례로 컬래버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 종류가 다양해 위탁생산(OEM)업체가 다르지만 모두 하프커피의 시그니처인 버터크림의 풍미와 맛을 입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영상 투썸플레이스 사장 "코로나 때 집중 투자…퀀텀점프 준비 끝냈다" 2022-12-04 18:02:19
등에 ‘에이리스트’ 브랜드를 앞세워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판매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외 진출도 모색한다.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케이크 등 디저트 수출을 추진한 뒤 스틱커피, 컵커피(RTD) 등으로 제품을 다양화하겠다는 구상이다. 이 사장은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코로나때 1400억 역발상 투자한 투썸플레이스 "이젠 퀀텀점프" 2022-12-04 14:48:33
편의점 등에 '에이리스트' 브랜드로 커피와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판매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외 진출도 모색키로 했다. 우선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케이크 등 디저트 수출을 추진한 뒤 스틱커피, 컵커피(RTD) 등으로 제품을 다양화하겠다는 구상이다. 이 사장은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와 비교해도...
커피믹스 또 가격인상...원가 부담 어떻길래 2022-12-02 19:14:50
[기자] 네. 일단 동서식품 대표 커피 믹스 제품 맥심 모카골드는 지난해 기준 60억 스틱이 판매됐습니다. 커피믹스 제품군 전체로 확대하면 한 해 82억 스틱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 커피 스틱 가로 길이가 16cm 이거든요. 지구 둘레가 4만km인데, 이걸 가로로 쭉 늘어 놓으면 한 해 판매량을 가지고 지구 3바퀴를 돌 수...
"고마워요! 김연아"…'1초당 62개' 1조8000억어치 팔렸다 2022-11-28 22:00:01
'연아 커피'란 별칭으로 불리는 동서식품의 스테디셀러 '맥심 화이트골드'가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며 10년간 누적 매출 1조8000억원을 올렸다. 맥심 화이트골드는 출시 당시 '피겨 여왕' 김연아(사진)를 앞세워 빠르게 인지도를 얻었고, 10년째 여전히 김연아를 모델로 쓰고 있다. 10살 된...
"맥주를 종이봉투에 담나요?"…월드컵 첫 경기 날 '혼란' [현장+] 2022-11-24 22:00:01
털어놨다. 스타벅스 할리스 커피빈 등 프랜차이즈 카페들은 올해 들어 관련 문구를 붙이고 매장 내 일회용 컵 사용을 금지해왔다. 이날 찾은 바나프레소의 경우 "매장(홀) 이용 시 다회용 컵으로 변경 제공 예정", "플라스틱 빨대는 컵 뚜껑으로 변경하거나 종이 빨대로 대체 제공 예정"이라는 새로운 안내문구가 나붙었다....
동서식품 '커피믹스 1위'…MZ세대 공략 박차 2022-10-11 16:17:56
약 1조8000억원이다. 낱개 스틱 기준으로는 약 194억 개가 팔렸다. 초당 61.5개가 판매된 셈이다. 동서식품은 이런 성과에 대해 “업계 선두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고객 입맛과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시도를 거듭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 조사 및 분석을 진행한다. 소비자...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매출도 늘었다. 대용량 스틱커피(29%), 과자(23%) 등 먹거리도 대용량 제품 인기가 높았다. 음료 상품 중에선 덤을 주는 제품의 매출 증가세가 확연했다. 1개 혹은 2개를 사면 덤으로 1개를 더 주는 행사 음료 상품군 매출이 77% 뛰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물가로 소비자들 수요가 가성비를 앞세운 대용량 생필품과 덤...
고물가에 편의점에서도 대용량·덤 상품 찾는다 2022-10-04 08:24:02
대용량 휴지(59%)와 세제(47%), 비누(40%) 등 위생용품과 대용량 스틱커피(29%), 과자(23%) 등 먹거리도 대용량이 잘 나갔다. 이 기간에는 또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거나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행사 음료 상품 매출이 작년보다 77% 늘었다. 이마트24는 고물가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10월 한 달간 1천500여종의 상품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대형 유통마트 채널에 제로슈가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출시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EBS 캐릭터 ‘펭수’와 콜라보한 인스턴트 스틱 선물세트를 출시하여 출시 2주 만에 3,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커피 뿐만 아니라 새로운 식품 영역의 신제품들도 출시 준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