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 크리스마스엔 사랑을 선물하세요 2023-12-13 16:21:19
‘스파이시 BBQ 롱소시지’ 등 인기 맥주 ‘호가든’ ‘구스 아일랜드’ 등과 페어링하기 좋은 안주류를 출시했다. 컬리는 이달 25일까지 베이커리, 디저트 등 130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홀리데이 디저트 페어’를 연다. 크리스마스 시즌은 1년 중 완구 매출이 가장 많은 시기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앞다퉈...
던킨, 세번째 '매운 치킨버거'…페리카나 손잡고 MZ 겨냥 2023-11-27 17:56:08
제품인 양념치킨의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던킨이 치킨버거를 출시한 것이 처음은 아니다. 2020년 ‘내쉬빌 핫치킨버거’, 2021년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를 선보이는 등 매운 버거를 꾸준히 한정 판매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매운맛 열풍이...
3일간 버거 세트 '5,900원'...파파이스, 갓성비 프로모션 진행 2023-11-27 09:50:26
치킨 샌드위치 세트'와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세트'다. 클래식 샌드위치는 닭의 통다리살을 튀긴 두툼한 패티와 특제 브리오슈 번으로 만들어진다.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는 클래식 제품보다 매콤한 치킨 패티와 소스가 특징이다. 세트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와 탄산음료로 구성돼 있으며,...
CU, 오비맥주와 '호가든' 안주류 출시…"연말 홈 파티족 겨냥" 2023-11-24 08:50:53
또 구스아일랜드 맥주와 어울리는 스파이시 BBQ 롱소시지와 블랙 페퍼 킬바사, 블랙 페퍼 버팔로 스틱 등 3종을 개발했다. CU 관계자는 "그동안 캐릭터와 외식 브랜드, 지역업체 등과 다방면으로 협업해 간편식을 출시했으나, 특정 맥주와 페어링을 염두에 두고 상품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CU는...
미국육류수출협회, 미국산 돼지고기 능력고사 'U.S. P.A.T' 성료 2023-11-17 10:22:13
마련했다.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1,2,3 등에게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삼성 비스포크 큐커 ▲아이오 수비드 머신을 증정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각자의 이름으로 제작된 자격증서와 대형 바비큐 포크, 볼피 스파이시 소프레사타 살라미, 쟌슨빌 오리지널 스모크 소시지 등 풍성한 선물을...
이거지, 우리가 기다린 에스파…쇠맛 종결자 '드라마' [신곡in가요] 2023-11-10 13:59:32
올여름 '스파이시(Spicy)'로 맛있는 매운맛을 선보였던 에스파는 이번에 고유의 강점인 '쇠맛'을 제대로 드러냈다. 강력한 카리스마에 다크하고 강렬한 매력으로 중무장했다. 데뷔 때부터 '멋쁨(멋지고 예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포스를 내뿜는다. 타이틀곡...
라면·만두·햄버거…다양해진 매운맛 경쟁 2023-11-09 17:33:04
‘스파이시’가 포함된 상품 수는 2021년 117개에서 지난해 142개, 올해(1~10월) 174개로 불어났다. 이 상품들의 올해 1~10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7%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놀이문화가 된 매운맛 도전‘불황에는 매운 음식이 잘 팔린다’는 속설이야 하루 이틀 된 얘기가 아니다. 캡사이신 성분이 일시적으로...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스파이시’가 포함된 상품 수는 2021년 117개에서 지난해 142개, 올해(1~10월) 174개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 올해 1~10월 해당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7%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트렌드 된 매운맛이제는 버거, 만두, 치킨까지 범위가 넓어졌다. 맘스터치는 ‘불불불불싸이버거’를 출시했다고 8일...
에스파·동방신기·태연…SM, 4분기 달군다 2023-10-13 14:09:57
미니음반 '드라마'(Drama)로 올해 '스파이시'(Spicy)에 이은 연타 히트에 도전한다. 레드벨벳은 다음 달 정규 3집으로 약 1년 만에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소녀시대의 태연 역시 다음 달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SM은 "태연은 가수로서는 물론 예능, OST, 광고 등 여러 방면에서 큰...
'불닭' 다음은 '이 라면'…신무기 든 삼양식품 3세 전면 등장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10 15:14:34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를 개발해 포장에 적용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삼양식품 매출 1조원 돌파를 앞두고 3세를 전면에 앞세우며 제2의 부흥기를 알리려는 것”이라며 “전병우 본부장은 지주사의 전략본부장으로서 불닭볶음면 이외의 새로운 먹거리를 찾아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고 해석했다. 한경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