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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예정됐다. 상설 운영되는 숍인숍에는 유러피안 감성 캐주얼을 선보이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모노톤의 클래식 놈코어 룩을 제안하는 '트리밍버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들어선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만의 패션 큐레이팅과 플랫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쇼핑...
[고침] 경제('역대급 실적' 낸 車업계…10곳 중 6곳 이상…) 2024-08-30 11:07:22
의류·신발·기타 제조, 예술·스포츠로, 총 17개 업종 중 4개에 불과했다. 이번 조사는 808개 기업 중 채용계획이 있는 374개 기업(대기업 36개·중견기업 59개·중소기업 279개)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자동차·부품 업종의 하반기 신입 채용계획 확정률은 전년보다 4.6%포인트 상승한 62.5%였다. 자동차·부품 업체...
차 업계 60% "하반기 신입채용" 2024-08-30 09:58:22
전년보다 상승한 업종은 자동차·부품, 유통·물류, 의류·신발·기타 제조, 예술·스포츠로, 총 17개 업종 중 4개에 불과했다. 이번 조사는 808개 기업 중 채용계획이 있는 374개 기업(대기업 36개·중견기업 59개·중소기업 279개)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자동차·부품 업종의 하반기 신입 채용계획 확정률은 전년보...
'역대급 실적' 낸 車업계…10곳 중 6곳 이상 "하반기 신입채용" 2024-08-30 09:44:10
의류·신발·기타 제조, 예술·스포츠로, 총 17개 업종 중 4개에 불과했다. 이번 조사는 808개 기업 중 채용계획이 있는 374개 기업(대기업 36개·중견기업 59개·중소기업 279개) 대상으로 실시됐다. 먼저 자동차·부품 업종의 하반기 신입 채용계획 확정률은 전년보다 4.6%포인트 상승한 62.5%였다. 자동차·부품 업체...
하반기 대기업 35%만 신입 채용…'컬처핏' 면접으로 뽑는다 2024-08-27 17:56:21
'자동차·부품, 유통·물류, 의류·신발, 예술·스포츠' 등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이후 채용이 많았던 '여행·숙박·항공'업종은 올해는 채용규모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조사됐다. ◆채용 트렌드 '직무적합성→컬쳐핏'으로 변화 최근 기업들의 채용 트렌드는 '컬쳐핏'의 확인이다....
"엉덩이 라인 민망해요"…레깅스 즐겨 입던 2030 女 '돌변' 2024-08-26 13:43:20
미국 스포츠의류업계 대표주자로 꼽히는 룰루레몬이 ‘듀프’(저렴한 대체품)로부터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듀프는 프리미엄 제품과 스타일과 품질이 유사하지만, 가격이 훨씬 싼 제품을 말한다. 여기에 룰루레몬을 대체할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경쟁까지 심화하면서 룰루레몬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는...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스포츠 상품군은 테니스 라켓이나 골프클럽, 고기능성 의류나 신발 등 목적이 뚜렷한 제품 비중이 높고 쇼핑 중 실제 구매로 이뤄지는 전환율이 높다"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고 체험 요소들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최근에는 러닝, 테니스, 헬스 등의 취미를 가진 고객들이...
20% 반등한 日증시…"닌텐도·아식스 여전히 싸다" 2024-08-16 17:25:09
계속 눈여겨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스포츠 의류 업체 아식스는 올 들어 143.91% 뛰었다. 쇼 가와코 골드만삭스 애널리스트는 “러닝화 판매 증가에 따른 파급 효과가 다른 신발 카테고리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식품 기업 산토리식품인터내셔널과 전자 업체 히타치제작소 역시 최근 급격한 낙폭을 감안하고도 올...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시도도 포착된다. 코카콜라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는 스포츠 클라이밍 짐 ‘피커스’와 협업해 내달까지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선보이고 클라이밍 챌린지를 연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정식 종목이자 최근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클라이밍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자...
나이키 웹사이트 방문· 매출 증가…"올림픽 특수" 2024-08-08 10:08:03
등으로 고전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올림픽 특수를 누리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웹 트래픽 모니터 업체 시밀러웹에 따르면 올림픽 첫 주인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일까지 주요 스포츠 브랜드의 웹사이트 조사 결과, 나이키와 푸마는 방문자 수가 증가한 반면 아디다스와 호카, 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