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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른 무더위에 탄산음료 판매량 늘어…전년비 21%↑ 2022-07-20 10:56:49
27일까지 다양한 탄산음료 행사를 진행한다. 스프라이트 제로와 펩시콜라는 1+1에 판매하며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콜라와 홈플러스시그니처 제로사이다는 각 1,000원에 구매가능하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긴 장마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이 청량감이 강한 탄산음료를 많이 찾고 있다"며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부담 없이 ...
러시아 제재충격 현실화…옛 영화 상영하고 에어백없는 차 팔고 2022-06-03 10:35:59
있다. 오히려 시장에는 '짝퉁' 상품이 판치고 있다. 코카콜라와 환타, 스프라이트가 없어진 진열대에는 이들 제품을 모방해 만든 '쿨콜라'(CoolCola)와 '판시'(Fancy), '스트리트' 같은 짝퉁 상품이 자리를 잡고 있다고 WSJ은 전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소재 컨설팅 업체인 인포라인의 ...
"철수한 '코카콜라' 그리워"…모방제품 찍어내는 러 기업들 2022-05-20 19:12:25
‘스프라이트’를 대체한 일명 '짝퉁' 제품이다. 오차코보가 선보인 유사 제품들은 원래 브랜드의 병 모양뿐만 아니라 상징색까지 유사하다.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는 지난 3월 ‘러시아 시장 보이콧’을 밝혔다.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에서 사업을 지속한다는 전 세계적 비판이 이어지자 결국 이같은 결정을...
오락실을 우리집에 옮겨오다…닌텐도 패밀리 컴퓨터 2022-04-14 17:11:02
스프라이트)를 동시에 표현 가능해 당시 게임기 중에서는 상당한 고성능에 속했다. 컨트롤러 디자인 역시 큰 호평을 받았다. 패미컴의 첫 시안은 게임기에 조이스틱이 붙은 형태였다. 당시 게임기 컨트롤러들은 조이스틱, 숫자패드 등 통일된 형태 없이 중구난방을 보이고 있었다. ‘동키콩’, ‘게임&워치’의 개발자인...
"기존 콜라보다 맛있는데 살도 안쪄"…'제로 칼로리'가 뜬다 2022-04-06 22:00:02
전년 대비 5.2% 증가했다. 코카콜라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저칼로리 라인업을 강화한 덕이 컸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는 지난해 3분기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카콜라음료는 이날도 제로 칼로리 탄산에 복숭아향을 더한 ‘씨그램 피치’를...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비중은 각각 40%, 39%였다. 10~30대 소비자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를 더 많이 찾는 상황이다. GS25는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에 내놓은 상품 캔에 배트맨의 검정, 슈퍼맨의 파란색 의상 콘셉트를 적용해 MZ세대 펀슈머를 위한 상품을 기획했다....
"브랜드보다 재미"…GS25·CU,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2022-04-04 14:54:06
구성비는 각각 51%, 52%였다. 비교적 브랜드 파워가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는 각각 40%, 39%로 나타나 40대 이상 소비자는 전통적 유명 브랜드 상품을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 사이에서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 ...
GS25에 등장한 배트맨 콜라·슈퍼맨 콜라 2022-04-04 14:53:55
52%였고,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는 각각 40%, 39%에 그쳤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가 각각 60%, 61%로 더 높게 나타났다. GS25는 소비와 함께 재미를 즐기는 펀슈머 성격이 강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각각 배트맨과 수퍼맨 의상 콘셉트로 캔...
LG생활건강 작년 매출 8조원 돌파…화장품 부진에 4분기 실적 뒷걸음(종합) 2022-01-27 16:57:07
등에도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등 주요 브랜드들이 좋은 실적을 내며 매출을 견인한 덕분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면세점 매출과 관련한 정보를 일부 증권사 연구원들에게만 전달한 의혹으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될 위험에 처해있다. 이에 주당 100만원이 넘었던 주가도 95만원대로 내려앉은 뒤 여전히 회복하지 못하고...
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1조2,896억원…전년비 5.6%↑ 2022-01-27 16:23:51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다양화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저당·저칼로리 라인업을 강화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LG생건 관계자는 "주요 시장에서 소비 둔화와 경쟁 심화로 어려웠던 상황에서도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원칙에 기반한 사업을 전개하며 뷰티, 에이치디비(HDB), 리프레쉬먼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