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큼' 다가온 어린이날…당장 가볼 만한 곳은 어디? 2018-04-29 07:10:06
가정의 달을 맞이해 '뮤지컬 시크릿 쥬쥬&갈라 쇼'를 기획했다. 해당 공연은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다섯 요정이 변신하는 모습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어우러진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이 공연은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6일 이틀간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6시로...
신한은행,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행사 실시 2018-04-19 10:32:28
총 500명을 추첨해 콩순이, 시크릿쥬쥬, 베이블레이드 등 인기캐릭터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영실업 럭키박스'를 선물한다.용돈관리 애플리케이션 '신한 poney' 가입 고객 대상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poney 앱을 통해 '용돈주기'를 완료한 부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쿠팡, '2018 가정의 달 빅이벤트'…즉시할인·즉석쿠폰 혜택 2018-03-27 11:18:45
했다. '어린이날 선물관'에는 레고, 다이노코어, 시크릿쥬쥬 등 어린이 인기완구를 비롯해 토이큐브 아동용 킥보드, 카카오키즈 워치 등 야외활동을 위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어버이날 선물관'에는 설화수, 오휘 등 프리미엄 화장품부터 '정관장 홍삼정', '종근당건강 흑마늘...
'태교 음악부터 교과서 동요까지' 멜론 키즈 출시 2018-02-27 09:11:44
등 활동 종류에 따라 각각 어울리는 콘텐츠를 제안한다. '시크릿 쥬쥬',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핑크퐁 상어가족' 등 캐릭터 영상물도 광고 없이 고화질로 제공한다. 멜론 키즈는 안드로이드 앱 버전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다. 인공지능(AI) 스피커 '카카오미니'에서도 활용할...
밸런타인데이는 '의리의 날'? 2018-01-31 17:44:12
높은 초콜릿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시크릿쥬쥬, 오버액션토끼, 도라에몽 등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한다.cu는 드림웍스와 협업해 슈렉, 쿵푸팬더, 트롤 등의 캐릭터로 디자인한 초콜릿(사진)을 내놨다. 미니스톱도 캐릭터 초콜릿 상품 8종을 출시했다.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기...
밸런타인데이 D-14…편의점, 차별화 초콜릿 선보여 2018-01-31 11:43:44
세븐일레븐은 시크릿쥬쥬 립캔디를 담은 '시크릿쥬쥬 립캔디 꽃다발'(6천원)과 파우치와 손거울이 담긴 '초콜릿은 너 가지고 파우치는 나 줘'(9천900원), 장미꽃과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담은 '365일 너만 사랑해 장미꽃베어'(2만원) 등 이색상품을 선보였다.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디자인한...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종합) 2018-01-05 11:00:13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모양만 립스틱인 사탕 '시크릿쥬쥬 립캔디'는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최근 강남역 인근에 개점한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는 아예 어린이용 메이크업 코너가 따로 마련됐다. 이 코너에는 아동 전용 색조브랜드 '슈슈'의 메이크업 제품들...
아동용 화장품 인기…11번가 "작년 립스틱 매출 6배 이상 증가" 2018-01-05 06:33:33
세븐일레븐에서 출시한 모양만 립스틱인 사탕 '시크릿쥬쥬 립캔디'는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귀 현상을 빚기도 했다. 최근 강남역 인근에 개점한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는 아예 어린이용 메이크업 코너가 따로 마련됐다. 이 코너에는 아동 전용 색조브랜드 '슈슈'의 메이크업 제품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21 15:00:02
'시크릿쥬쥬 립캔디' 출시 4개월만에 200만개 팔려 171221-0231 경제-0039 09:31 종교인 활동비 내역 연 1회 제출해야…비과세는 유지 171221-0235 경제-0040 09:31 [특징주] 오성엘에스티, 마리화나사업·자금조달에 급등(종합) 171221-0236 경제-0041 09:31 1인가구부터 혼수까지…아이파크몰, '홈퍼니싱...
세븐일레븐 '시크릿쥬쥬 립캔디' 출시 4개월만에 200만개 팔려 2017-12-21 09:29:17
세븐일레븐 '시크릿쥬쥬 립캔디' 출시 4개월만에 200만개 팔려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세븐일레븐은 지난 8월 출시한 '시크릿쥬쥬 립캔디'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10월 들어서는 하루 평균 2만개 이상 팔리며 막대 캔디의 대명사인 글로벌 브랜드 츄파춥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