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리아, 싱가포르 진출한다…현지 식음료 기업과 제휴 2024-10-24 19:09:50
진출한다…현지 식음료 기업과 제휴 내년 2분기 첫 매장 문 열 듯…"시너지 기대" (하노이=연합뉴스) 박진형 특파원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현지 업체와 제휴해 싱가포르에 진출한다. 24일(현지시간) 스트레이츠타임스·싱가포르비즈니스리뷰 등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싱가포르 식음료(F&B)기업 카트리나...
롯데百, 쇼핑몰로 대전환…2030년까지 7兆 투자 2024-10-24 17:48:31
그랜드 스타필드 광주에 출점한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규모가 작은 커넥트현대 청주, 2027년 더현대광주와 부산 에코델타시티점 신설을 계획 중이다. 정 대표는 “타임빌라스에 롯데그룹의 패션, 식음료(F&B), 엔터테인먼트, 업무 등 모든 콘텐츠 역량을 집중한다는 방침”이라며 “해외 유명 건축가와 협업해 아름다운...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8월 매장을 낸) 청담에서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8월 매장을 낸) 청담에서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7조원 투자해 쇼핑몰 타임빌라스 13개로 2024-10-24 06:00:05
8월 매장을 낸) 청담에서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더현대 서울, 더 힙해진다"…개점 이래 최대 규모 개편 2024-10-21 15:47:5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기 식음료(F&B)를 앞세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다. 현대백화점은 이곳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인 K패션 브랜드 백화점 1호 매장을 선보인다. '오픈 와이와이', '산산기어'가 대표적이다. 오는...
더현대 서울, 꼼데가르송 등 40여개 브랜드 새로 선보여 2024-10-21 10:19:20
서울은 K-패션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기 F&B(식음료)를 앞세워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에 '오픈 와이와이'와 '산산기어' 등 K-패션 브랜드의 백화점 1호 매장을 대거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2층에 이달...
최호정 서울시의장, 잠실야구장서 다회용기 이용현황 점검 2024-10-18 21:07:37
치킨, 피자 등 종이 포장을 쓰고 있는 38개 매장에 다회용기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해당 매장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기에 식음료를 제공하고 이용객은 사용 후 시설 내 설치 된 반납함에 반납하면 된다. 자원봉사자 및 활동가가 정리를 돕고 광역자활센터가 수거해 세척 후 매장에 재공급하고 있다. 최 의장...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김해점 '새 출발' 2024-10-17 12:47:31
탄탄한 육질, 진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비식품 매장은 핵심 점포 위주의 '선택과 집중' 전략을 바탕으로 효율화 증대에 주력했다. 홈플러스 몰은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푸드코트를 새 단장하고, 젊은 고객부터 가족단위 고객까지 모두 아우르는 인기 식음료 테넌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혜경 홈플러스...
백화점·대형마트, 황금연휴 매출 '쑥'…11월 쇼핑대전 진검승부 2024-10-15 06:27:01
매출은 작년보다 5.0%, 방문객은 10% 각각 증가했다. 부문별로 보면 식음료 코너 매출과 고급 시계 및 주얼리 매출이 각각 25.0%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전체 매출은 7.3% 늘었다. 특히 식음료 코너 매출이 19.0%, 혼수품 등 생활용품이 18.0% 각각 증가했다. 현대백화점은 이 기간 매출이 5.3% 증가했으며 명품과 식품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