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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업계 2분기 최대 실적…거리두기 해제 영향 2022-08-14 22:03:58
두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만 보면 2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영업이익은 전(全)분기를 통틀어 사상...
비수기에 날아오른 패션업계…거리두기 해제로 2분기 최대 실적 2022-08-14 07:17:01
자릿수 이상씩 신장됐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구호 골프 등 골프 라인업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경우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영업이익은 387억원으로 46% 각각 늘면서 6개 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매출만 보면 2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영업이익은 전(全)분기를 통틀어 사상...
신세계, 매출 2조원 육박 '분기 최대' 2022-08-10 17:20:14
매출은 12.2% 증가했다. 2분기 기준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이용자는 137.9% 늘어나 620만 명을 넘어섰다. 신세계는 업계 최초로 자체 캐릭터 푸빌라를 활용해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소개하고, SSG닷컴과 연계해 전문관을 여는 방식 등으로 모바일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패션자회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분기에 1년...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집계한 신세계인터내셔날 2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는 338억원이었다. 여름을 앞둔 2분기는 상대적으로 단가가 낮은 의류를 판매해 계절적 비수기로 여겨지지만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분기를 웃도는 매출과 영업이익을 거둬 최대 분기 실적을 새로 썼다. 리오프닝 본격화로...
신세계, 최대실적 또 경신…2분기 영업익 전년비 95% 증가 2022-08-10 14:50:07
급증한 점도 특이점으로 꼽혔다. 디지털 전환 전략에 힘입어 신세계백화점의 온라인 매출도 12.2% 늘었다는 설명이다. 2분기 말 신세계백화점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고객은 137% 증가, 620만명을 넘어섰다. 연결 자회사 실적도 개선세를 나타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2.7%, 46...
신세계, 2분기 또 역대 최대 실적…6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08-10 14:08:18
1초 만에 '완판'되며 이목을 끌었다. 신세계는 하반기 강남점 영 패션 전문관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SSG닷컴 내 럭셔리 콘텐츠를 강화하며 실적 호조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연결 자회사 중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실적이 두드러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은 3천839억원으로 12.7% 증가했고...
"한여름 더위에 품절되다니"…여성 재킷, 인기 폭발한 이유 2022-07-25 21:00:01
차린 느낌을 주는 재킷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된다. 2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회사가 운영하는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의 7월(1~21일 기준) 재킷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2% 뛰었다. 같은 기간 가디건과 점퍼 등을 포함한 전체 아우터 매출 증가율(73%)과 비교하면 증가율이 두 배 가까이 된...
"불황에도 명품은 산다"…신세계인터, 2분기 '깜짝 실적' 전망 2022-07-18 15:33:20
실적을 달성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해외 명품 브랜드와 화장품을 국내에 유통하는 업체다. 셀린느, 아르마니, 아크네스튜디오 등 40여개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등 10여개의 뷰티 브랜드를 국내에 판매한다. 스튜디오톰보이, 비디비치 등 국내 브랜드도 보유하고 있다. 경기 침체 우려가...
'6월=패션 비수기' 공식 깨졌다…신세계인터, 매출 고공행진 2022-07-07 09:16:37
'6월=패션 비수기' 공식 깨졌다…신세계인터, 매출 고공행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통상 6월은 계절적으로 패션 비수기로 꼽혔지만, 올해는 이런 공식이 깨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지난달 보브와 지컷, 톰보이 등 자체 여성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3%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5년...
'아트비즈니스' 미는 신세계 정유경, 서울옥션 품에 안을까 2022-06-16 15:18:42
2019년 신세계갤러리팀을 임원급 조직으로 격상시켰고, 전국 매출 1위 백화점인 강남점을 2020년 재단장 당시 3층에 미술 작품을 상설 전시·판매하는 '아트스페이스' 공간을 열었다. 지난해 문을 연 13번째 점포의 경우 갤러리 등 문화공간 전진 배치와 함께 이름을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로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