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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살아난 中 소비?…"호텔·영화관 꽉꽉 찼다" 2024-02-12 13:43:29
중국 매체들이 춘제(春節·설날)를 맞은 자국 관광·문화 소비가 활발해졌다는 긍정적 메시지를 잇따라 발신했다. 12일 관영 글로벌타임스는 국제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을 인용해 춘제 연휴(10∼17일) 시작일인 지난 10일 기준 중국 각지의 관광지 입장권 예약 주문이 전년도 대비 300% 이상 늘었고, 여행 주문은 102%,...
中매체들, '설날 소비특수' 부각…"올해 경제성장률 5% 넘을 것" 2024-02-12 13:22:50
中매체들, '설날 소비특수' 부각…"올해 경제성장률 5% 넘을 것" 국내 여행·영화관 매출 집중 소개…"경제 상승 기조로 출발"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중국 당국이 경제 회복을 위한 내수 활성화에 주력하는데 발맞춰 현지 매체들도 춘제(春節·설날) 관광·문화 소비가 활발해졌다는 긍정적인...
아웃렛도 "VIP 모셔라"...혜택 확대 2024-02-09 17:30:25
이랜드 4개 매장의 VIP 고객 수는 작년 1월보다 15% 증가했다. 신세계사이먼도 2019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한 것을 시작으로 부산, 파주, 시흥 아울렛까지 '전 지점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IP 프리미엄 멤버스 등급은 연간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진다. VIP는 라운지...
불황에 아웃렛도 '큰 손' 모시기 경쟁…VIP 마케팅 강화 2024-02-09 10:11:00
불황에 소비심리가 위축됐지만 왕성한 구매력을 보이는 '큰 손' 고객을 유인하기 위해 아웃렛업체들이 VIP(우수고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백화점 최상위 VIP 등급이 되려면 연간 1억5천만원 이상 써야 하지만, 아웃렛에서는 연간 1천만원 또는 2천만원을 쓰면 VIP 등급이 될 수 있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찬원 메뉴만 1500만개 팔려...GS25 '편스토랑' 매출 500억 돌파 2024-02-06 10:46:22
연간 콘셉트로 확장할 예정이다, 1030 고객 중심의 소비를 넘어 40대 이상의 고객을 적극 유치하겠다는 전략으로, '모두의 한끼' 상세 콘셉트는 오는 4월 편스토랑 방송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김영진 GS리테일 상품전략팀장은 "GS25를 통해 선보인 편스토랑 상품이 가장 성공한 콘텐츠 커머스 사례 중 하나로...
백화점서 인문학으로 힐링하고 집밥요리 즐긴다 2024-01-29 06:00:01
본점과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등에서는 신세계 계열 프로야구 구단 SSG랜더스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치어리딩 교실도 새롭게 선보인다. 권영규 신세계 문화담당 상무는 "고객들의 주거 형태, 소비 패턴 변화에 맞춰 커뮤니티형 강좌를 기획했다"며 "자녀 교육과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정용진 야심작' 스타필드 수원 가보니 2024-01-26 18:41:42
저희 점포 내에 많이 유치하고자 노력을 했습니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이 매장을 통해 가족 중심의 기존 스타필드에서 한 단계 진화한 '스타필드 2.0'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입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정식 개장 전 스타필드 수원을 찾아 "MZ세대들이 그동안 한 번도 체험해보지 못한 차별화된 고객 경...
"PF 경착륙 땐 금융시장 혼란…풍선 바람 빼듯 질서있게 구조조정" 2024-01-18 18:46:34
출신 학생이 회사에서 일하다가 ‘힘들다’고 그만두는 경우가 많아서 안타깝다. 기술은 기업에서 가르치고 대학 교육과 연계해 4~5년이 지나면 기업과 학교에서 학위를 같이 주는 시스템을 마련하면 좋겠다. 중소기업의 인력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안이라고 본다. ▷최 부총리=결국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불황에도 고가품 소비 여전…백화점업계, VIP등급 잇따라 상향 2024-01-17 06:11:00
대한 할인, 문화 공연 초청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백화점 업계는 코로나 이후 보복 소비로 고가품 구매가 늘어난 상황에서 명품 가격이 잇따라 올라 VIP 선정 인원이 늘어났다고 강조했다. 이에 기존 고객 불만이 지속된 만큼 개편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VIP로 선정되는 인원이 늘면서 라운지 이용 등에 대한 불만이...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대형 4사 체제 굳히기…"신규 진입 어려워" 편의점 업계는 지난 35년간 치열한 경쟁 끝에 '대형 4사 체제'가 굳어져 신규 브랜드 추가 진입은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본다. 이들 대형 4사 이외 국내에는 스토리웨이, 씨스페이스, 포시즌마트, 로그인, 블루25 등 중소 편의점 브랜드가 있다. 편의점 강국인 일본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