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제128회 캔톤 페어, 10월 15~24일 온라인 개최 2020-09-21 09:19:46
주방용품 및 휴대용 실내 운동 장비 등 고품질 가정용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경제 일상에 적응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캔톤 페어 2020(가을)에서는 '클라우드 홍보(Promotion on Cloud)' 행사도 개최하고,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를 개발하며, 바이어가 온라인 전시에...
'집콕 시대'…분리수거함·실내운동기구 잘나간다 2020-09-17 17:26:36
찾는 수요도 확대됐다”고 분석했다. 같은 기간 청소용품 판매도 급증했다. 밀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1% 늘었고, 청소포와 패드 판매량은 168% 증가했다. 테이프클리너 판매는 지난해보다 4배 가까이 늘었다. 운동용품 시장도 실내용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11번가에서 이달 초부터 14일까지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소상공인 100만원 지원, 복권가게·약국 등 일부업종 제외 2020-09-13 08:07:45
단란주점, 감성주점, 헌팅포차, 노래연습장, 실내 스탠딩 공연장, 실내집단운동(격렬한 GX류), 뷔페, PC방, 방문판매 등 직접판매홍보관(다단계가 아닌 경우), 10인 이상 학원은 모두 지원금을 받는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영업이 제한된 집합제한업종인 수도권 소재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은...
소상공인 지원금, 단란주점 되고 유흥주점 안 된다 2020-09-13 07:32:46
단란주점, 감성주점, 헌팅포차, 노래연습장, 실내 스탠딩 공연장, 실내집단운동(격렬한 GX류), 뷔페, PC방, 방문판매 등 직접판매홍보관(다단계가 아닌 경우), 10인 이상 학원은 모두 지원금을 받는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영업이 제한된 집합제한업종인 수도권 소재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은...
소상공인 지원금, 복권가게·약국 등 제외…인터넷쇼핑몰엔 지급 2020-09-13 06:01:10
단란주점, 감성주점, 헌팅포차, 노래연습장, 실내 스탠딩 공연장, 실내집단운동(격렬한 GX류), 뷔페, PC방, 방문판매 등 직접판매홍보관(다단계가 아닌 경우), 10인 이상 학원은 모두 지원금을 받는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영업이 제한된 집합제한업종인 수도권 소재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은...
코로나發 2030 골프 열풍…의류업체 매출 '두둥실' 2020-08-17 17:34:13
직격탄을 맞은 의류업계에 ‘단비’가 됐다. 실내운동 대신 골프장을 찾는 골퍼가 늘면서 골프웨어 매출도 덩달아 뜀박질한 덕분이다. 17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크리스F&C의 골프웨어 브랜드 마스터바니에디션은 올해 상반기(1~6월) 92억8958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난해 같은 기간(46억8160만원)보다 98.4% 늘어난...
[분양클로즈-UP]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2020-07-31 09:48:01
다양한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남향 위주의 배치로 전 세대가 동해바다, 설악산, 호수 등 멋진 조망권이확보되어 집안에서 친환경 힐링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에는 속초시 내에서 보기 드물었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는데요. 바다 조망을 만끽하며 운동하는...
재택근무 많아지자 바지보다 셔츠 많이 샀다 2020-06-28 17:03:42
스테퍼(162%), 아령(140%), 훌라후프(60%) 순으로 운동기구 택배 물량도 늘었다. 심리적 우울감을 뜻하는 신조어 ‘코로나블루’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외부 생활이 제한되면서 실내 취미 활동도 다양하게 변했다. 뜨개질 용품과 어항·수조 등 관상어 용품, 원예 관련 용품 택배 물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95%, 62%, 50%...
"홈트족 모여라"…신세계, 29일부터 '워라밸 페어' 2020-06-28 06:00:02
28일 밝혔다. 먼저 본점 7층 이벤트홀에는 러닝머신, 실내용 바이크 등 운동기구와 마사지 용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고객들은 체험 후 상품을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인플루언서들의 제품 소개 생방송도 준비됐다. 애슬레저(운동복과 일상복을 겸한 곳) 브랜드 '아보카도'는...
'확찐자' 주의보에 날개 돋친 '홈트'…똑똑한 모바일 운동 메이트가 뜬다 2020-06-24 08:20:01
늘고 있다. 실제로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나 용품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다양한 브랜드 및 온라인몰 등에서 대대적으로 '홈트족'들을 위한 기획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대세로 자리잡기 시작하면서 혼자서도 재밌고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 모바일 홈트레이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