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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롯데,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2014-01-20 09:00:54
피해가 발생하면 카드사 피해접수콜센터로 신고하거나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118)로 신고하면 된다. 이차적인 금전 피해를 금융사가 보상하지 않으면 금감원의 분쟁조정절차를 통하여 구제받을 수 있다. (사진=연합뉴스/ 최수현 금융감독원 원장(왼쪽 끝)과 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오른쪽 끝))
[개인정보 유출대란] 3개 카드사 20일 긴급기자회견..."고객불안 안정" 2014-01-20 00:15:20
이 자리에는 KB국민카드 심재오 사장, 롯데카드 박상훈 사장, NH농협카드 손경익 분사장 등이 참석해 기자회견문을 낭독하고 개인정보유출 이후의 각종 상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한 카드사 관계자는 "카드사 사장들은 불안해하는 고객들을 안심시키고 향후 처리방안 등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3개 카드사 사장들은...
KB '정보유출' 회의…임 회장 "피해 솔직히 알려라"(종합) 2014-01-19 17:09:01
이날 오전부터 임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 심재오 국민카드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관련 임원들이 모여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를 했다. 박근혜 대통령의 인도 순방을 수행한 임 회장은 급거 귀국하자마자 회의를 소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KB금융 관계자는 "모든 가능성 열어놓고 고객 피해 최소화...
[개인정보 유출대란] KB금융, 긴급대책회의...은행권 피해여부 파악중 2014-01-19 14:24:29
행장, 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과 관련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책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5,300만건의 고객정보가 유출된 KB국민카드의 현황 파악과 카드결제계좌로 지정된 은행 관련 정부의 정확한 유출여부와 규모, 대응방안 등이 논의된 것으로 전해졌다. KB금융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고객정보 유출' KB금융 긴급대책 회의 … "피해 최소화 방안 마련" 2014-01-19 14:12:01
이날 오전부터 임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 심재오 국민카드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관련 임원들이 모여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를 진행 중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인도 순방을 수행한 임 회장은 급거 귀국하자마자 회의를 소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kb금융 관계자는 "모든 가능성 열어놓고 고객 피해 최소화...
KB금융 긴급 대책회의…"고객피해 최소화하겠다" 2014-01-19 12:58:51
임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 심재오 국민카드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관련 임원들이 모여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를 진행 중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인도 순방을 수행한 임 회장은 급거 귀국하자마자 회의를 소집한 것으로 알려졌다. KB금융 관계자는 "모든 가능성 열어놓고 고객 피해 최소화 방안을...
발로 뛰는 금감원장…"정보유출 2차 피해 막아라"(종합2보) 2014-01-16 14:35:53
금감원장은 16일 KB국민카드 본사를 긴급 방문해 심재오 사장 등 경영진을 면담한 자리에서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2차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면서 "이번대규모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고객의 불안감이 매우 큰 상태"라고 밝혔다. 최 원장은 "카드사는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예방 방법 등을 고객에게 신속히 통지하...
발로 뛰는 금감원장…"정보유출 2차 피해 막아라"(종합) 2014-01-16 13:33:57
금감원장은 16일 KB국민카드 본사를 긴급 방문해 심재오 사장 등 경영진을 면담한 자리에서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2차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면서 "이번대규모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고객의 불안감이 매우 큰 상태"라고 밝혔다. 최 원장은 "카드사는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예방 방법 등을 고객에게 신속히 통지하...
발로 뛰는 금감원장…"정보유출 2차 피해 막아라" 2014-01-16 11:00:21
금감원장은 16일 KB국민카드 본사를 긴급 방문해 심재오 사장 등 경영진을 면담한 자리에서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2차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면서 "이번대규모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고객의 불안감이 매우 큰 상태"라고 밝혔다. 최 원장은 "카드사는 정보유출 내역과 피해예방 방법 등을 고객에게 신속히 통지하...
카드사 고객정보 1억건 유출‥금융당국 "영업정지 검토" 2014-01-09 09:03:10
<인터뷰> 심재오 KB국민카드 사장 "소중한 개인정보가 유출된 데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의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터뷰> 김상득 KCB 대표 "회사를 책임지는 사람으로 부끄럽고 죄송합니다..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금융당국은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 NH농협카드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