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방가전 브랜드 하우스쿡,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서 조리정수기, 인덕션 등 선봬 2019-05-15 10:55:34
말부터는 정수기 장점이 알려지며 신혼부부, 싱글족을 중심으로 일반 가정 구매도 늘고 있다.범일산업은 이번 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인덕션과 정수기가 합해진 차별화된 기능을 행사 기간 중 최대한 많이 홍보할 예정”이라 말했다.김진수 기자...
[이슈+] "50만원 고가에도 50% 성장"…선풍기도 '프리미엄' 바람 2019-05-07 08:06:24
세련된 디자인에 차별화된 성능'젊은 부부·싱글족' 선호 "지나치게 가격 높다" 우려도 국내 선풍기 시장에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한국 중소기업들의 각축장에 해외 기업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들고 합류하면서부터다. 이들 제품은 한 대당 50만원이 넘을 정도로 비싸지만 매년 50% 가까운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집밥족 '삶의 질' 확 바꿔줄 주방 아이템 눈길 2019-05-02 17:22:27
것.싱글족이나 맞벌이 가정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로까지 소비층이 확대되자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주방용품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주방용품 업체들은 hmr에 특화된 제품을 내놓으며 경쟁에 나섰다.락앤락이 hmr 맞춤형 용기로 선보인 ‘간편식 글라스’(사진)가 대표적이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로...
실속 챙기고 개성은 더하고…아파트 평면도 `커스터마이징` 시대 2019-04-26 14:03:07
트리하우스는`는 싱글족을 위한 기업형 임대주택이다. 이 단지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싱글족을 위한 맞춤형 평면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상 1층에 위치한 공용 공간에 반려동물 샤워실을 배치했으며, 전용 16㎡에는 캣타워와 캣워크 역할을 하는 창틀 선반을 곳곳에 설치한 것이다. 한 달 119만~159만원의 임대료에도...
창원 블루밍 라포레 오피스텔 분양, 공실율 위험 부담 줄여 2019-04-12 13:21:49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기숙사 수요와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원룸은 물론 투룸, 쓰리룸까지 갖춰 폭넓은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어 공실율 리스크에 만전을 기하였으며, 매년 갱신시 최대10년 임대 확정이라는 안전장치가 있는 최적의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창원 가음정동 블루밍 라포레가 주목 받는 이유는 이뿐만이...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휴식하고 즐기는 경서3구역 5락도시!"…경서 포레안 분양 2019-03-07 08:00:00
하이싱글족들이 많은데, 이들은 교통, 편의, 문화 등을 편리하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원스톱 입지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을 선호한다. 단지 내 필요한 인프라가 모두 갖춰져 있는 올인빌 대단지 오피스텔의 경우, 2018~2019년 분양시장을 이끌어 갈 주거 트렌드로 꼽힌다. 특히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올인빌...
'나 혼자 산다' 올해 1인가구 비중 30%…솔로이코노미 붐 2019-02-03 10:36:00
싱글족을 겨냥한 브랜드와 제품 개발에 수년 전부터 주력해왔다.가령 삼성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직화 오븐에는 냉동만두, 떡갈비, 피자 등 10여종의 즉석식품을 최상의 상태로 조리하는 기능인 'hmr (가정식 대체식품) 간편 조리 모드'가 탑재됐다.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역시 슬림한 크기에...
"나 혼자 산다" 급증…올해 1인가구 비중 30% 육박 2019-02-03 07:01:04
싱글족을 겨냥한 브랜드와 제품 개발에 수년 전부터 주력해왔다. 가령 삼성전자[005930]가 지난해 출시한 직화 오븐에는 냉동만두, 떡갈비, 피자 등 10여종의 즉석식품을 최상의 상태로 조리하는 기능인 'HMR (가정식 대체식품) 간편 조리 모드'가 탑재됐다.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역시...
바뀌는 명절 트렌드…설에도 '나혼자 논다' 2019-01-29 17:07:45
/ 11번가 매니저 설날을 혼자서 즐기는 싱글족들이 많아지면서,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IPTV, 뮤직 스트리밍 이용권, 게임 아이템 등의 이색상품을 준비했구요. 2030 혼놀족 소비자에게 좋은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통계청은 전국 1인 가구수가 2017년 556만에서 2025년 670만 가구로 늘어날...
바뀌는 명절 트렌드…설에도 `나혼자 논다` 2019-01-28 16:53:48
/ 11번가 매니저 설날을 혼자서 즐기는 싱글족들이 많아지면서, 혼자서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마련했습니다. 그래서 IPTV, 뮤직 스트리밍 이용권, 게임 아이템 등의 이색상품을 준비했구요. 2030 혼놀족 소비자에게 좋은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통계청은 전국 1인 가구수가 2017년 556만에서 2025년 670만 가구로 늘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