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효과' 루이비통 품절 대란…지민 '품절요정' 등극 2021-04-26 10:20:51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방탄소년단과의 화상 인터뷰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멤버 지민은 85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 티셔츠를 착용, 흰색 바탕에 그린 컬러 등 새모양과 다채로운 색으로 표현된 반소매 티셔츠와 블루진에 볼캡을 매치, 싱그럽고...
루이비통도 모셔간 방탄소년단…러브콜 이어진다 2021-04-23 15:12:22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앰버서더가 된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이 매우 기대된다"며 "럭셔리와 컨템퍼러리 문화를 융합해 루이비통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는 방탄소년단과의 프로젝트를 하루빨리 공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세계적인 인지도와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티스트가 된...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공개…‘한국의 미+완벽 사운드’ 2021-03-26 13:30:01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해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의 이번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혁오 온라인 콘서트, 27-28일 국내외 플랫폼서 전격 공개 2021-03-26 10:40:00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디렉터 버질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화이트는 오직 혁오만을 위한 무대 의상을 세 착이나 제작하여 제공하며 화제를 모았다. 버질 아블로는 루이비통의 상하이 패션 쇼에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혁오의 온라인 공연 소식을 몇 번에 걸쳐 전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혁오, 5일 온라인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전 세계 팬들의 ‘티켓 전쟁’ 예고 2021-03-05 13:30:00
콘서트 티저 영상이 선공개됐을 당시 국내외 팬들뿐 아니라 전세계 음악 및 패션계의 관계자들도 반가움을 표한 바 있다. 특히 혁오 멤버들을 위해 단 한 벌뿐인 옷을 3착이나 직접 제작해준 오프화이트의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역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두 번에 걸쳐 혁오의 공연 소식을 전하며 특별한 애...
혁오,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19개국X42개 도시 월드투어 취소 아쉬움 달랜다 2021-03-03 14:29:59
아츠 페스티벌’를 비롯해 일본 ‘후지 록 페스티벌’과 영국, 노르웨이, 스웨덴 등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 밴드임을 인증했다. 지난 해 여름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멘즈 스프링 섬머 2021 쇼 인 상하이에 맨즈웨어 아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혁오의 음악을 사용하며...
루이비통·디오르…명품 로고들, 예술이 되다 2021-02-09 17:12:19
이번 전시는 아시아에서 처음 열리는 피시의 개인전이다. 피시는 명품 브랜드의 셔츠, 스웨터 등 패션과 순수미술을 결합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시는 자신의 작업을 ‘패스트 페인팅’이라고 부른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제작·유통되는 ‘패스트 패션’에서 따온 말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버질 아블로, 라프...
토토로&도라에몽, 하이패션에 나타나다 2021-01-29 11:49:00
‘심슨(the simpsons)’ 속 ‘바트’를 옷 위에 올렸던 버질 아블로(virgil abloh), 일본 만화의 요소를 모두 주입했던 마시모 지오르게티(massimo giorgietti)의 msgm은 마니아층과 새로운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는데 유효하게 작용했다. 그 가능성과 역량을 충분히 확인한 하이패션 브랜드는 새로운 정수를 앞두고 두...
슈·오·베·마·키…MZ세대가 '픽'한 신흥 명품 브랜드5 2021-01-28 17:15:32
창립자는 루이비통 남성복의 아티스틱 디렉터를 맡고 있는 버질 아블로. 과감한 프린트를 넣은 티셔츠를 판매하며 패션계에 발을 들인 아블로는 화살표를 교차시킨 강렬한 로고를 내세워 오프화이트를 각인시켰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모와, 이케아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내놓은 한정판 제품은 비싼 가격에 재판매될...
아모레, 名品 오프화이트 협업…중국 화장품 시장 반격 나선다 2021-01-25 17:30:19
예정이다. 윷놀이 게임세트를 만들자는 아이디어는 오프화이트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한국 놀이 문화에 관심이 많은 아블로가 윷놀이 세트를 넣자고 제안했다”며 “출시 시점을 설 직전으로 잡은 이유이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강한 브랜드” 전략오프화이트는 2012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