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블룸글로벌, 가트너 '실시간 정보 시각화 기술 공급사'로 선정 2019-01-16 10:16:26
통해 항공, 해상, 라스트마일, 소포, 철도, 복합운송, OTR LTL 및 OTR FTL 운송과 API, EDI와 IoT가 결합된 자동차 연계 운송이 가능해진다. 블룸글로벌의 오라클과 같은 세계적인 TMS 공급사와의 협력과 통합을 통해 종합적인 물품 위치 추적, 저장되어 있거나 이동 중인 재고에 대한 실시간의 시각적 상황 파악과 조율이...
신세계센텀시티,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오픈 2018-12-04 12:35:10
‘오프피프스’, 니만마커스의 ‘라스트콜’ 등 주요 백화점 업체가 2000년대 초반에 점포를 열었다. 현재 미국 내 3000여개가 넘는 매장이 운영되고 있기도 하다. 팩토리 스토어는 홈리빙, 디지털 가전 등으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존과, 해외 직구 인기 특화상품 등으로 구성된...
미국 매체들이 점친 '오스카'의 주인은…작품상 치열한 삼파전 2018-02-28 06:05:01
'혹성탈출: 종의 전쟁'이 강력한 수상 후보로 예측됐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블레이드 러너: 2049' 등이 경쟁한다. 외국어영화상 부문에서는 칠레 작품 '판타스틱 우먼'의 수상 가능성이 가장 높게 거론된다. oakchu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레저 &] 내 발에 딱 맞는 워킹화, 어떤 길을 걸어도 거뜬 2018-02-20 16:26:31
시 기능성 워킹화를 착용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pfs 이글워킹화’는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해 걷기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3년 연속 완판 기록을 세운 레드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워킹화 시리즈 중 하나다. ‘콘트라 pfs 터보워킹화’...
[박스오피스] '염력' 가까스로 1위…'코코' 300만 돌파 2018-02-05 07:43:37
역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가운데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주토피아'에 이어 네 번째로 많은 관객수다. 공포영화 '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가 이틀간 16만832명을 불러모으며 4위를 차지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10만1천700명을 동원하며 지난해 12월30일 개봉 이후...
공포영화 꼭 여름에만 보란 법 있나요 2018-01-27 10:00:06
아웃' 개봉 '호러=여름' 공식 옛말…마니아 공략·겨울시장 타깃도 (서울=연합뉴스) 김계연 기자 = 공포영화는 여름에 제격이라는 통념은 깨진 지 오래다. 추위가 절정에 달한 이번 주부터 공포영화 3편이 차례로 극장에 걸린다. 모두 외국에서 제작된 작품이고 공포감을 끌어내는 방식도 제각각이어서 요즘...
'셰이프 오브 워터' 아카데미상 13개 부문 최다 후보 2018-01-24 00:40:58
5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지난해 최고 흥행작으로 개봉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작품상은 '셰이프 오브 워터', '덩케르크', '쓰리 빌보드'와 함께 국방부 기밀문서 폭로를 둘러싼 워싱턴포스트 기자 얘기를 다룬 '더 포스트'가 경합한다. '겟...
작년 한국·미국·중국 영화시장 엇갈린 명암 2018-01-10 18:51:34
미국 내 흥행작은 sf대작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12억달러)와 저예산 영화 ‘겟 아웃’ ‘23아이덴티티’ ‘베이비 드라이버’ 정도다. 단 올해 북미 박스오피스의 전망은 밝다는 평가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인크레더블2’ 등 기대작이...
국표원 "보니코리아 유아용 매트서 위해성 방부제 검출" 2017-11-24 11:28:17
보니코리아의 아웃라스트 소재로 만든 유아용 섬유제품에 대한 조사 중간결과를 24일 발표했다. 국표원은 아웃라스트 소재로 만든 유아용 매트와 의류 등을 사용한 일부 소비자가 피부·호흡기 질환을 호소해 지난 6월 조사를 시작했다. 국표원은 "사고는 제품에 피부 감작성(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물질인 방부제가...
[시선+] 소니, 스마트폰 강국에서 '리스너'를 외치다 2017-09-22 10:42:02
점을 인정했다. 그는 "소니가 추구하는 가치는 '라스트 원 인치(last one inch)'"라며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에서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신제품들은 세계 최초로 주변 상황에 따라서 노이즈 캔슬링이 자동으로 조절된다. 소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