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크 아비브'로 변신하는 '창업 요람' 텔아비브 2016-01-07 18:17:32
기반 추천 플랫폼인 ‘아웃브레인(outbrain)’, 미디어 기업에 관련 있는 사이트를 연결해주는 ‘타불라(taboola)’ 등을 떠오르는 유니콘 후보군으로 지목했다.◆인재 확보는 해결해야 할 문제ft는 이스라엘 스타트업 사이에서 이제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서도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미국 실리콘밸리서 빛 보는 파이브락스의 모바일광고 2015-11-29 20:16:25
벤처캐피털(vc) 글로벌브레인으로부터 25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탭조이에 사업을 넘기기로 결정한 것은 탭조이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면 미국·유럽 게임시장을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서다.이 대표는 8월 미국 실리콘밸리에 있는 탭조이 본사에 합류했다. 두 회사의 서비스 통합을...
한국인 마음 온도는 영하 14도...20대가 제일 낮아 2015-09-01 23:19:52
온도는 영하 14도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시장조사기관인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세대별로 5개 그룹별 200명씩 총 1천명을 대상으로 `마음의 온도`를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설문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 그룹을 고교생, 취업준비생을 포함한 대학생, 20∼39세 직장인, 40대 직장인, 50대 직장인...
한국인 마음 온도 영하 14도, 평균 수면 시간은? 2015-09-01 18:17:59
`아웃도어 기업` 네파가 시장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세대별 총 1천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이같이 밝혀진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이런 가운데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53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갤럽이 2013년 2월부터 12월까지 전국 만 19세 이상 남녀 1만 2959명을 대상으로...
한국인 마음 온도 영하 14도, 화병 급증 이유는? 2015-09-01 17:19:09
아웃도어 기업` 네파가 시장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세대별 총 1천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이같이 밝혀진 것으로 조사됐다. 치열한 경쟁 사회에서 마음이 얼어 붙는 한국인들이 많아져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편, 이런 가운데 화병 원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최근 한국인들의...
한국인 `마음의 온도`는 영하 14도…"심리적 추위가 더 춥다" 2015-09-01 11:31:26
추위를 더 크게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시장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과 한국인 1천명을 대상으로 `마음의 온도`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78.1%가 "계절적 추위보다 심리적 추위가 더 춥다"고 답했다. 반면 "계절적 추위가 더 춥다"고 답한 응답자는 8%에 불과했고, 같다는 응답자는...
한국인 마음 온도는 영하 14도, 한국 남녀 결혼율 역대 최저? 2015-09-01 11:07:26
아웃도어 기업` 네파가 시장조사기관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세대별 총 1천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이같이 밝혀진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이런 가운데 혼인율 역대 최저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해 인구 1000명당 혼인 건수(조혼인율)가 6.0건으로 1970년 이후 역대 최저로 나타났다. 이는 결혼 적령기 인구가...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예인 1위, 유재석...그 뒤는? 2015-09-01 11:02:49
YG의 신인그룹 ‘아이콘’이 뽑혔다. 이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가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전국 고교생 및 대학생(취준생) 4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연예인’ 관련 설문조사 결과이다.(조사지역: 전국 온라인 조사, 조사기간: 8월 21~25일, 표본오차: 95%...
겨울보다 추운 한국인 마음 온도…"내 마음은 영하 14도" 2015-09-01 07:56:11
가장 심했다.1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시장조사기관인 마크로밀엠브레인에 의뢰해 세대별로 5개 그룹별 200명씩 총 1000명을 대상으로 '마음의 온도'를 주제로 온라인을 통해 설문한 결과 한국인의 마음 온도는 평균 영하 14도인 것으로 나타났다.갈수록 마음의 온도는 더 낮아질 것이라는 응답이 79.1%에...
'수입과자전문점' 이제는 고급화가 창업트렌드 2015-02-05 13:15:02
보이고 있다. 작년 하반기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가 성인 1000명(19세~55세 남녀)을 대상으로 수입과자 구매에 대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66.5%가 수입과자를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전 연령대에서 수입과자를 구매한 빈도수가 예전보다 늘었으며, 특히 20대의 수입과자 구매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