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유, 명품 쇼핑 삼매경…"백화점 폐점 하고 왔어요" 2020-12-14 14:37:03
아이유는 구찌의 에필로그(Epilogue) 컬렉션인 오렌지-실버 멀티컬러의 트위드 GG 코트와 아쿠아 실크 드레스를 입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특히 아이코닉한 타이거 헤드 클로저와 파이톤 트림이 돋보이는 블랙 디오니서스 스몰 숄더 백과 함께 홀스빗 디테일의 블랙 펌프스를 매치하며 세련미를 더했다. 아이유가...
세이브더칠드런, 유니레버코리아와 코로나19 아동보호를 위한 후원기금 전달 2020-12-14 11:21:30
있는 전세계 아이들을 위해 30개 회원국과 함께 1억 달러(한화 약 1천억 원) 규모의 긴급구호 모금을 진행했으며, 지금까지 전세계 33개 지역 아동과 가족 3백만 명의 보건 및 위생, 아동보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11일(금) 열린 후원기금 비대면 전달식에는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오준 이사장과 정태영 사무총장,...
세이브더칠드런, 유니레버코리아와 취약아동을 위한 위생관리용품 지원 결정 2020-12-11 15:46:46
버블 핸드워시 아쿠아 10,000개 등 총 2만 6천개의 위생관리용품을 지원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유니레버코리아가 기부한 물품을 전국 지부와 산하 시설, 협력기관 등 총 59곳을 통해 전달했으며,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보호전문기관 등을 이용하는 아동 및 가족, 기관 종사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세이브더칠드런 오준...
'설계ㆍ조경 우수하고 입주 민원은 제로' 눈길 끌더니... 포항 새 대장주 아파트로 등극! 2020-12-03 13:19:10
전체 조경면적만 2만6000㎡규모로 아이들의 놀이공간인 바닥분수와 아쿠아가든, 플라워가든, 테라스 가든, 다목적 운동공간 등도 조성했다. 입주민 전용시설인 피트니스센터에는 유명 브랜드 운동기구가 설치됐다.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이자 국내 6성급 호텔의 헬스클럽에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한 ‘테크노짐(Technogym)’...
포항 대장주 아파트의 세대 교체, `로열파크씨티 장성 푸르지오` 주목 2020-12-03 11:30:12
전체 조경면적만 2만6000㎡규모로 아이들의 놀이공간인 바닥분수와 아쿠아가든, 플라워가든, 테라스 가든, 다목적 운동공간 등도 조성했다. 입주민 전용시설인 피트니스센터에는 유명 브랜드 운동기구가 설치됐다. 올림픽 공식 후원업체이자 국내 6성급 호텔의 헬스클럽에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한 `테크노짐(Technogym)`...
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사전 할인행사 2020-10-25 06:00:02
선착순 30만명에게 SSG머니,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 등의 경품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또 '대한민국 한우대전'과 '삼겹살 연중 최저가' 행사를 여는가 하면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의 명품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마스크, 홍삼, 프로폴리스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컴백' 이달의 소녀, '미드나잇'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2020-09-24 08:19:00
뽐냈으며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고원은 파격적인 아쿠아블루 헤어를 찰떡같이 소화해 비주얼의 정점을 찍었으며 페스티벌 특유의 청량감을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 '미드나잇'(12:00)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으며 ‘미드나잇...
이달의 소녀,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완성된 미드나잇 페스티벌룩’ 2020-09-24 07:21:20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으며 블링블링한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고원은 파격적인 아쿠아블루 헤어를 찰떡같이 소화해 비주얼의 정점을 찍었으며 페스티벌 특유의 청량감을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 `미드나잇`(12:00)의 첫 번째 콘셉트...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를 기획 세트로 내놓거나 할인 판매하자 반응이 뜨거웠다. 한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단독 상품도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본사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50mL 용량의 향수(사진)를 제작해줄 것을 요청했다. 408년 동안 100mL 용량 향수만 고집하던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한국...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장미수 토너 '아쿠아 디 로즈', 프리지아 향수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를 기획세트로 내놓거나 할인 판매하자 반응이 뜨거웠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온라인몰 매출은 작년보다 799% 뛰었다. 한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단독 판매 상품도 개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