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피겐SGP, 사생활 보호 기능의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 프라이버시` 출시 2014-03-12 10:25:14
출시했습니다. 슈피겐SGP가 출시한 아이폰5/5s/5c용 `글라스tR 슬림 프라이버시`는 정면을 기준으로 좌우 30도 각도(총 60도) 안에서는 화면을 선명하게 볼 수 있지만 측면에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도록 특수 제작된 강화유리. 이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이 많은 곳에서 사용하더라도 옆 사람을 의식하지 않고...
[분석] 애플 카플레이 뜬다…스마트폰 이어 '스마트카 혁명' 촉발? 2014-03-05 11:02:57
진행해왔다. 카플레이 기능 허브는 아이폰이다. 애플 '카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이 깔린 아이오에스(ios) 7 버전 이상 아이폰(아이폰 5s, 5c, 5)을 라이트닝 케이블로 제휴 자동차와 연결하면 된다. 핵심 제어는 음성 인식 시스템 '시리'가 맡는다. 운전자가 손을 사용하지 않고 최대한 음성으로 명령을 내리는...
애플 제네바서 공개한 '카플레이' 뭐길래? 2014-03-03 17:12:38
올해 생산되는 일부 차량에서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폰5 등 애플의 최신 전원선인 '라이트닝' 연결이 가능한 아이폰으로만 이용할 수 있다.그렉 조즈위악 애플 ios제품마케팅 부사장은 "카플레이는 운전자가 차량에서 아이폰을 사용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됐다"며 "유수 자동차 제조사들이...
UCC 슈팅 '브릭포스', 'BJ 양띵'과 함께 즐겨라! 2014-02-18 20:07:11
응모권을 모아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아이폰5c, 닌텐도3ds xl,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브릭포스'는 배틀브릭, 번지모드로 이미 전투가 진행 중인 방이라도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난입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업데이트도 실시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
LG 'G프로2' 이름 또 설왕설래…"네이밍 전략 아쉬워" 2014-02-14 12:06:20
아이폰' 단일 브랜드에 세대별 숫자를 이어 이름 짓는다. 세대 전환 사이 업그레이드 제품에는 's'와 'c' 하부 명칭을 부여 차별화한다. 아이폰5의 같은 세대 후속 모델은 아이폰5s, 보급형은 아이폰5c로 출시한 이유다. 삼성전자도 '갤럭시'라는 기본 브랜드를 스마트폰과 태블릿 제품군에 일관되게...
애플처럼…삼성도 갤럭시S5 고급-보급형 '투 트랙' 전략? 2014-02-10 13:28:53
보급형은 플라스틱을 적용한다는 내용이었다. 이는 아이폰5s와 5c 소재 사양과도 유사하다. 아이폰5s는 모서리를 다이아몬드 커팅한 메탈 소재, 아이폰5c는 강화 코팅한 플라스틱 케이스다. ◆ "소비자 선택권 넓혀 反 '애플-중국업체' 점유율 방어" 삼성전자가 투 트랙 전략을 구사하는 이유는 점유율 방어. 고가...
삼성-애플 영업이익률 격차 한자릿수로 줄였다 2014-02-01 08:25:07
아이폰 5S, 5C의 출시로 대대적인 공세를 폈는데도 오히려 두 회사의 영업이익률 격차는 줄었다. 시장에서는 애플이 전적으로 아이폰·아이패드에 의존하는 반면 삼성은 갤럭시시리즈 외에도 메모리 반도체와 가전·부품(DS) 등으로 수익률 포트폴리오가 분산된것이 전반적인 격차를 줄이는 방향으로 작용한 것으로...
쿨패드-샤오미, 삼성·애플 위협 中 스마트폰 브랜드 2014-01-30 09:52:21
애플은 6%로 5위에 머물렀다. 가격 경쟁력 배경...쿨패드 28만원, 아이폰5c의 3분의 1 오포는 'o코인' 할리우드 스타 모델, 샤오미는 잡스 따라가기 중국 토종 브랜드의 가장 큰 매력은 가격 경쟁력이다. 쿨패드 9080w의 가격은 1599위안(약 28만원)으로 아이폰5c(4488위안)의 3분의 1 수준이다. 아이폰과 사양이...
쿨패드…오포…샤오미…삼성·애플 위협하는 中 브랜드 2014-01-29 19:39:49
28만원, 아이폰5c의 3분의 1 품질도 크게 안떨어져 [ 김보라 기자 ] ‘삼성전자와 애플의 진짜 라이벌은 중국 토종 브랜드다.’ 세계 최대 스마트폰 시장인 중국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삼성전자와 애플이 중국 토종 업체들로부터 강력한 도전을 받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스마트폰 잔치 끝났나…한숨 쉬는 애플·삼성 2014-01-28 21:44:05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중국 차이나모바일에 아이폰을 납품하기 시작한 것 등을 고려해 2분기 매출 전망치를 460억달러 수준으로 잡았다. 이처럼 시장의 예상을 만족시키지 못한 것은 북미 시장에서 아이폰 판매량이 예상만큼 늘지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북미 시장에서 휴대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