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색술에 예약까지…편의점 주류 전쟁 2024-08-27 09:08:04
토마토주스를 섞어 해장술로 즐겨 마시는 칵테일 '레드아이'의 제조법을 따른 '토마토 발포주'(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를 선보인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했다. CU는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와 손잡고 식당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에서도 주류 예약 구매를 할...
편의점들, 주류판매 강화…이색술 선보이고 예약 확대 2024-08-27 09:02:49
아이'의 제조법을 따른 '토마토 발포주'(토마토 레드아이 스타일)를 선보인다. 약 200g 토마토 1개 분량에 해당하는 농축액을 사용했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MD(상품기획자)는 "최근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개성 있는 주류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혁신적인 상품들로...
70% '폭증'…2천만원대 테슬라에 '화들짝' 2024-08-24 13:13:40
최근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있는 테슬라 공장 인근의 중고차 매장 카맥스에 테슬라 차량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고 전했다. 자동차 시장조사업체 콕스 오토모티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중고 전기차의 소매 판매는 작년보다 70% 증가했다. 자동차 정보 사이트 아이씨카스닷컴(iSeeCars.com)은 지난 6월...
美서 중고 테슬라 인기…"2천만원대 저렴, 신차와 별 차이 없어" 2024-08-24 01:55:27
최근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있는 테슬라 공장 인근의 중고차 매장 카맥스에 테슬라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려들고 있다고 전했다. 카맥스의 총괄 매니저는 "우리는 최근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그들은 항상 전기차를 타고 싶었지만, (전기차) 가격이 저렴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자동차 시장조사업체 콕스...
"한국 놀랍네요" 직원들도 깜짝…'오픈런 필수' 유모차 정체 2024-08-22 21:00:01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은 커지고 있다고 분석한다. 유아용품 시장 자체는 쪼그라들고 있으나 집마다 아이 한 명을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VIB’ (Very Important Baby) 소비는 늘어난 영향이다. 고가 유아용품 매출이 오히려 탄력을 받고 있다는 얘기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조사를 보면 유아 명품 관련 시장은 매년...
[美민주 대선] '깜짝 등장' 오프라 윈프리 "자유는 공짜 아냐…해리스 뽑자" 2024-08-22 12:28:32
집이 아이가 없는 '캣 레이디'의 집이라면, 우리는 그 고양이도 구하려 할 것"이라며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J.D 밴스 상원의원이 지난 2021년 당시 아이가 없는 여성이 많은 민주당 지도부를 비하한 '캣 레이디' 발언을 저격했다. 또 윈프리는 "우리는 우스꽝스러운 트윗과 거짓말 바보짓의 위에 있다"며...
'N번째 경찰' 조진웅 "생활밀착형 형사 액션 너무 힘들었죠" 2024-08-22 11:26:07
끝이 '나의 아저씨'에 나오는 이지안(아이유)이 살던 집이더라. 골목길이 워낙 협소하니까 조명기가 못들어 갈 정도였다. 그러데 그런 부분이 드라마의 사실성을 확 높였다." ▷오징어게임, 에이트쇼, 머니게임 같은 돈과 인간의 군상을 다룬 작품들이 인기다.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나. "인간의 본성을 드러나게끔 ...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브랜드 ‘아이시스’ 500mL 페트병 제품은 최초 무게 22g에서 현재 11.6g으로 47.3% 경량화했다. 지난해는 ‘오늘의 차’ ‘레쓰비 그란데’ 등 14종 페트병 무게를 28g에서 24g으로 약 14% 낮췄다. 올해 2월부터는 생수 전 제품의 병 입구 높이를 18.5㎜에서 12.8㎜로 낮추면서 500mL 페트병 기준 프리폼 중량을 13.1g에서...
[PB 가이드-하나은행] 30년 PB 노하우로 자산관리 솔루션 최적화 2024-08-01 06:03:32
살려 프리IPO, 기업공개(IPO) 등 차별화된 상품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직원들의 업무 공간과 고객 공간을 철저히 분리해, 센터의 공식적인 업무시간 외에도 고객이 센터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제도를 운영 중이다. 우선 지난 2017년 최초 오픈한 삼성동 클럽원 PB센터는 전담 발레파킹, 컨시어지...
日 닛산 스타디움도 꽉 찼다…트와이스, '150만' 월드투어로 아로새긴 K팝 자부심 [리뷰] 2024-07-29 07:07:02
이미지로 각인되던 이들은 '팬시'를 기점으로 한층 성숙하고 트렌디한 음악으로 변화를 모색했고, 그 뒤로도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알콜 프리(Alcohol-Free)', '필 스페셜(Feel Special)', '사이언티스트(SCIENTIST)' 등으로 인기를 이어갔다. 그러다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