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출시…440만원 2020-09-28 10:00:01
안마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LG 힐링미 몰디브'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목부터 허리까지 이어지는 척추 모양에 맞춘 S자형 프레임과 허리부터 엉덩이에 이르는 모양에 맞춘 L자형 프레임이 적용됐다. 신제품은 소비자 체형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이 특징이다. 사용자 어깨 높이를 자동으로...
'귀포족' 확 늘자…추석 온라인 매출 역대 최고치 2020-09-28 09:41:23
70%, 눈건강용품이 19%의 판매량 증가율을 기록했다. 안마의자 렌탈도 127% 급증했다. 건강식품도 19% 증가했고, 특히 비타민· 프로폴리스 등 영양제 판매량이 29% 뛰었다. 건삼은 67%, 홍삼은 10% 증가했고, 건강즙도 17% 신장세를 보였다. 비대면 장보기가 확대되면서 식품, 생활필수품 판매량도 올랐다. 신선식품 전체...
바디프랜드 추석 프로모션...최대 209만원 할인 혜택 2020-09-18 10:10:00
프로젝트` 행사를 통할 경우 최대 209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안마의자 2대를 렌탈,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또는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 1만9천 원만 추가해도 안마의자 1대를 더 받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보면 59개월 렌탈 기준으로 월 1만9천 원 추가 시 허그체어(정상가 154만 ...
김태진, 갤러리K 아트렌탈 서비스... "그림으로 가족 간 대화 풍성해" 2020-09-17 10:00:00
렌탈이 시작되었고, 이후에는 렌탈상품 2세대인 안마의자 같은 헬스케어 제품이 렌탈로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이제는 렌탈의 패러다임이 제3세대 라이프스타일의 아트렌탈로 진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들어서는 롯데몰, 아이파크몰 등 대형 쇼핑몰에도 갤러리가 정식 입점하는 등 미술품에 대한 대중의...
김치회사가 화장품 팔고, 화장품회사가 마스크 만드는 시대 2020-09-11 14:07:16
오픈하며 관광명소를 조성했으며, 건강 가전 렌탈 사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앞서 풀무원건강생활은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음료 등 식생활 위주의 사업에서 가정의 생활습관과 환경개선을 위한 '생활가전 제품군'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한 바 있다. 이에 인덕션 전기레인지, 쿡웨어 등 주방가전과 공기청정...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안마의자 부문 5년 연속 1위 2020-09-01 09:30:13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는 바디프랜드의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총 집약된 제품으로 CES 2019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제품 모델과 상관없이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 렌탈 기간(39개월, 49개월, 59개월)을 원하는...
바디프랜드,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진행 2020-07-29 09:36:42
증가한 7만1천여대의 안마의자를 판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중 팬텀 및 파라오 시리즈가 판매 1,2위를 기록해 매출 성장세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한국능률협회 서비스품질 2년 연속 1위 선정 2020-07-21 10:14:48
“안마의자가 마음먹고 장만해야 하는 고관여 제품인 점을 고려해 체험 중심으로 꼼꼼한 상담을 진행해 렌탈(임대) 해지율 1% 미만의 결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5년 무상 사후관리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 렌탈 기간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 ‘내맘대로 렌탈기간 프로그램’ 등을...
LG전자, 렌털사업 확 키운다 2020-07-15 17:54:23
건조기,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등 자사의 8가지 제품을 빌려주고 있다. 다른 렌털 업체에서는 LG 제품을 빌릴 수 없다. 렌털 사업은 잠재소비자를 유입시키는 역할도 한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가전을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초기 비용이 적게 들어 소비자를 쉽게 끌어들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
KT스카이라이프 '방송통신+상조' 결합상품 내놓는다 2020-07-13 17:28:38
렌탈’ 브랜드로 방송통신에 가전제품 렌털을 결합한 상품을 내놨다. 주력 상품인 위성방송과 인터넷에 TV, 건조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가전제품을 월 할부금으로 제공한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위성방송과 인터넷 외에 소비자가 가정 내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