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채널톡 AI 에이전트 알프, 고객사 500개 돌파…피처링, 인플루언서 마케팅 패키지 출시 [Geeks' Briefing] 2024-09-10 14:45:39
프로페셔널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의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하나카드와 협업해 억대 연봉을 받는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프리미엄 신용카드 ‘리멤버 블랙’을 출시한다. ‘리멤버 블랙’ 카드는 1억원 이상 연봉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PLCC(상업자표시전용카드)다. 하나카드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의 다...
[금주핫템] 아모레 '메쉬 파운데이션'·닥스골프 FW 신제품 2024-09-07 07:00:04
활용한 니트, 바람막이, 재킷 등으로 구성됐다.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더 조선호텔'이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가을 침구 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8종의 자수 커버 세트다. ▲ 안다르가 무릎과 발목의 충격 흡수에 탁월한 러닝화 신제품 '안다르 제트플라이'를...
[게시판] 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참가자 모집 2024-09-05 09:08:47
[게시판] 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참가자 모집 ▲ 렉서스코리아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의 가을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6∼28일 경북 안동시에서 진행돼 자연 경관과 전통을 즐길 수 있는...
렉서스코리아,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 참가자 모집 2024-09-05 08:51:05
렉서스코리아는 럭셔리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프로그램인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ROAD & MEMORY by LEXUS)'의 세번째 여정인 가을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로드 앤 메모리 바이 렉서스는 렉서스 고객만을 위해 렉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각 계절에...
전용 명상 공간까지…현대엔지니어링, 신규 특화 상품 개발 2024-09-01 10:29:43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문화 측면에서 입주민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됐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이달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다. ‘업 피트니스’는 기존 피트니스 시설에 마음 챙김 트렌드를 더한 명상 전문 공간 ‘정원(靜園)’을 선보였다. 이는...
"우리집 댕댕이 데리고 라운딩 간다"…골프족 '깜짝 소식'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30 13:30:03
교원라이프의 펫 상조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펫 상조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을 넘어서면서...
"새벽 6시부터 기다렸는데 7분 만에…" 오픈 첫날부터 '대박' [현장+] 2024-08-29 21:30:01
점도 돋보인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는 무인양품이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로 들어섰다. 이곳은 7000개 품목의 제품과 드립커피 자판기를 운영한다. 또 자주는 한국적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 매장을 선보인다. 올리브영과 다이소, 아트박스, 유니클로 등도 있다. 특히 다이소는 부모와 아이들 수요를 노리고자 뷰티...
'스타필드' 품은 신개념 공간으로…이마트의 "파격 변신" 2024-08-29 10:31:00
있는 그립앤고 코너는 9m로 대폭 확대해 매장 입구 편에 배치했다. 특히 카테고리별 매대 곳곳에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슈퍼 프라이스존'을 마련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매장도 대거 입점했다. 총 43개 유명 브랜드 매장이 새롭게 들어왔는데 식음료(F&B)...
이마트에 스타필드 DNA를 심다…'스타필드 마켓' 탄생 2024-08-29 10:00:02
회전스시 전문점 '갓덴스시' 등이 들어섰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은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매장을 차렸고, 자주는 유명 건축사무소 '서아키텍스'와 협업해 '한옥의 미'를 인테리어에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인다. 이밖에 국내외 유명 패션·라이프 브랜드 상품을 최대 8...
"배그가 밀고, 신작이 당기고…크래프톤, 목표가 40만원"-한국 2024-08-29 08:38:31
없다고 정 연구원은 설명했다. 신작 인조이, 다크앤다커 모바일 등은 내년 초까지 출시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외부 개발사 지분 투자를 통한 세컨드파티 퍼블리싱도 강화하고 있다. 특히 '2024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인조이가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조이는 인기작 심즈 시리즈와 비슷한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