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냉감 소재 '자주 에어' 제품군 확대 2023-05-12 10:34:46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자주 에어 시리즈를 남녀 의류, 언더웨어, 파자마, 침구, 펫용품 등 100여 종으로 확대하고 소재를 다양화해 선보인다. 물량 또한 지난해 대비 20% 이상 늘렸다. 자주 에어 언더웨어는 기존 메쉬, 인견 소재에 이어 코튼 소재를 새롭게 추가해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
"글로벌 영향력 넓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글로벌 보디빌딩 대회 'WNBF 타이완' 공식 후원 2023-04-05 15:22:10
가능한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는 레깅스, 브라탑, 언더웨어 등이 마련됐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0달러(약 43,000원) 상당의 온라인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젝시믹스는 이번 대회 참여를 기점으로 더욱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
올리브영, 80조 펨테크 시장 노크…'W케어' 판 키운다 2023-03-09 11:25:10
상품 분야로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언더웨어 등을 포함한다. CJ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앞으로 펨테크 분야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펨테크는 여성 건강을 위한 기술과 상품, 서비스 등을 일컫는다. 전세계 펨테크 시장은 오는 2027년 약 80조원에 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올해 헬스...
CJ올리브영, 월경 주기 관리 'W케어 서비스' 론칭…펨테크 공략 2023-03-09 08:53:57
위한 W밸런스, 여성 청결을 위한 W클렌징, 언더웨어 케어를 위한 W웨어, 러브 에티켓을 제안하는 W러브 등으로 구성됐다. W케어 서비스는 월경 주기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주기별 증상이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코멘트를 추천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CJ올리브영은 연내 홈 화면에서 W케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매진임박" 10초 만에 주문량 폭증…TV홈쇼핑 좌우하는 '워룸의 마법' 2023-02-14 17:25:48
주문이 저조해 보이자 김희은 잡화언더웨어 담당 MD(부장)가 바빠졌다. 김 부장은 PD에게 “시청자들이 지루해하는 것 같으니 설명보단 상품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 집중해달라”고 요청했다. 쇼호스트가 멘트를 줄이고, 카메라가 판매 상품인 구두를 클로즈업해서 잡아주자 판매량이 뛰기 시작했다. 생방송이 끝나면 곧바로...
"매진 임박" 10초 뒤 주문량 치솟았다…홈쇼핑 0.5평 방의 비밀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2-14 10:14:09
김희은 잡화언더웨어 담당 MD(부장)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김 부장은 담당 PD에게 "시청자들이 지루해하는 것 같으니 설명보단 상품 이미지를 보여주는 데 집중해달라"고 요청했다. 쇼호스트가 상품 설명을 줄이고, 카메라가 이날 판매 상품인 구두를 클로즈업해서 잡아주자 귀신같이 판매량이 뛰기 시작했다. 이어...
신세계인터, 작년 영업익 사상 첫 1,000억원 돌파...전년비 25% ↑ 2023-02-08 15:08:58
늘었다. 이밖에 자주도 파자마와 언더웨어, 친환경 생활용품 등 전략 상품 육성으로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올해는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중국 리오프닝에 따라 화장품쪽에서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며 "신규 브랜드 도입과 육성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사업 효율성을 높여 지속...
"과일 세트 제쳤다"…설 명절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 것은? 2023-01-21 14:21:48
언더웨어(663%)와 간편 조리 식품(92%), 남성 신발(59%) 등이 늘기도 했다. 설이 끝난 이후인 6일까지는 여행용 가방과 소품, 보석류 등의 매출액이 전주 대비 각각 125%, 28% 증가했다. 연휴 기간이 길어지면서다. 여행 수요와 더불어, 명절 이후 가사 노동에 대한 보상 일환으로 보석류 매출액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바르도, 스포츠 웨어 시장 진출 본격화 2023-01-09 10:18:05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가 뷰티, 언더웨어에 이어 스포츠웨어 프레스티지 요가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르도측은 이번에 선보인 라인업 모두 자체 개발한 원단 BARDOT FLEX™로 제작되었으며, 내 피부 같은 밀착감, 몸의 라인을 가장 예쁘게 드러내줄 수 있는 적절한 조임, 땀을 흘린 뒤에도 쾌적함을...
일주일 만에 100만명 끌어모은 '메타버스 패션쇼' [이번주 VC 투자] 2022-12-23 15:22:50
속옷 추천' 피팅노트, 프리A 러브콜 언더웨어 버티컬 플랫폼 인티그래비티가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금액은 비공개다. KB인베스트먼트, 블루포인트, 큐더스벤처스 등이 이 회사의 성장성에 베팅했다. 이 회사는 부피 기반으로 속옷의 사이즈를 측정하고 추천해주는 알고리즘을 내놨다. 사이즈 부적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