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관광공사, 의료관광과 한류 앞세워 중동시장 방한 붐 조성 2018-10-30 09:28:17
이벤트 업체, 중동 현지에 진출한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등 총 40여개의 기관 및 업체가 참가해 현지 부유층 및 여성층을 대상으로 한국문화와 관광, 선진 의료 기술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공사는 가족의 가치와 행복을 가장 우선시하는 중동인의 특성을 반영해 '코리아 해피니스 페스티벌'로 행사...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실적 기대치 밑돌아…목표가↓"-메리츠 2018-10-30 07:46:00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 아모스프로페셔날, 에스트라 등 비상장 자회사도 모두 외형 성장과 수익성이 크게 하락했다"고 말했다.양 연구원은 "이니스프리와 에뛰드하우스 등 브랜드샵의 부진은 빠르게 달라진 화장품 유통 환 경 때문"이라며 "높은 임차료 부담으로 중심상권의 가맹점주 이탈과...
스킨푸드 회생신청에 로드숍 화장품 업계 부진 우려 2018-10-16 06:15:00
작년과 비교해 각각 8.4%, 12.8% 감소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올해 상반기 영업손실이 75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더페이스샵도 올해 상반기 매출이 2천527억원으로 작년과 비교해 13% 감소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하는 중에 내수 침체와 중국 관광객 감소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파트너십 확대 2018-10-08 10:29:59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헤라, 아닉구딸이 참가해 각 브랜드 대표 제품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별도의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아모레퍼시픽그룹, '2018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2018-10-08 09:18:50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하우스, 헤라, 아닉구딸의 대표 제품들을 글로벌 면세 시장에 선보였다. 특히 37년의 역사를 가진 니치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은 별도의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하며 세계 면세 시장에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가을 단풍 여행, 파우치 속 동행할 간편 아이템 추천 2018-10-05 09:00:00
#에뛰드하우스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 아이, 치크, 립 제품을 팔레트 하나에 담았다. 8개의 아이 섀도우와 2개의 치크, 1개의 립 펜슬로 구성된 이 제품은 웜톤과 쿨톤 두 종류로 출시되어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색상들의 조합으로 데일리룩부터 파티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에뛰드하우스,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 출시 2018-09-28 08:56:30
에뛰드하우스는 올 가을·겨울(f/w) 시즌의 트렌디한 핑크, 레드 브라운 mlbb(my lips but better) 색을 반영한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컬렉션'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그윽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돼 있어...
[지갑 털어주는 기자] 버건디 아이섀도에 극세사 펜슬로 쓱… 그윽한 눈매 2018-09-27 17:48:29
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에뛰드하우스의 ‘프루프 10 아이프라이머’를 선호하는데요, 명품 브랜드 못지않게 유분기를 잡아주는 효과가 탁월한 제품입니다.바닥작업이 끝났다면 이젠 눈화장의 핵심인 섀도를 잘 발라줘야죠. 기본 바탕은 펄이 들어 있지 않은 베이지, 누드핑크톤을 깔아주는 게 좋습니다. 어느...
"아모레의 美, 30개국 전파"… 서경배의 꿈은 계속된다 2018-09-06 17:40:20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중동지역에 에뛰드하우스를 진출시켰다. 연내 라네즈 매장을 인도에 내고 미쟝센을 중국에, 려를 홍콩 시장에 진출시킬 계획이다.추가 진출 국가는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해외 연수 및 시장조사 프로그램인 ‘혜초’를 통해 직원을 보낸 지역일 가능성이 높다. 혜초로 직원을...
아모레 vs LG생건 '뷰튜버' 직접 키운다 2018-09-05 18:03:22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에뛰드하우스가 협업해서 제작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 sns 광고 동영상이 조회 수 50만 건을 넘어서자 이들의 파급력을 실감했다고 한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구매 후기가 고객들에겐 새로운 경험이 되고 있다”며 “우리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