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TX-D 뚫리는 강동구 분양시장 들썩…'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2월 공급 2024-02-01 09:00:07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전세대 판상형 스타일의 3Bay 특화설계를 더했고, 일부 세대에는 야외테라스 또는 복층공간을 제공한다. 물품 보관 편의를 위한 세대별 창고도 지하 3층에 마련한다. 한편,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은 준공 후 분양 단지로, 분양대금 완납 시 즉시 입주 가능하다.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강남 3구 쾌속 이동 가능한 직주근접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 분양 앞둬 2024-01-31 09:00:00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강동구 일원에 '에스아이팰리스 올림픽공원'이 2월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하 3층~지상 16층, 총 58세대 규모다. 준공 후 분양단지로 직접 세대 환경을 확인 후 분양받을 수 있으며, 분양대금을 완납하면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 주거공간은 전용 52㎡에 일부 세대에 야외테...
K팝 정점 찍었나…앨범 판매 최대 60% 급감 2024-01-28 17:57:22
‘K스타일’로 완성하겠다는 청사진을 갖고 있다. YG엔터는 지속적인 신인 발굴과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2차 비즈니스를 늘려나가겠다는 계획을 전했다. 하이브는 엔터주 가운데 유일하게 목표주가와 실적 전망치가 유지되고 있다. 하이브 관계자는 “IP를 다양한 플랫폼과 융합하는 사업을 준비 중”이라고...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사태로 마스크 착용이 늘어나자 색조 화장품이 타격을 입은 대신 '스타일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2020년 매출은 496.9%나 폭증했다. 이듬해에도 매출은 성장세를 이어가 64.9%, 2022년에도 44.8% 늘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전인 20...
박진영 50억·양현석 200억…'주주 달래기' 대놓고 나섰다 [연계소문] 2024-01-27 13:21:47
있다. 동남아에서 인기를 끌던 K팝 2.0 스타일과는 완전히 달라진 것"이라며 "동남아에서 K팝의 인기가 줄어든 걸 자초한 측면이 있다고 본다. 하지만 매출이나 데이터로만 보면 동남아 시장은 원래 작기 때문에 비즈니스적으로 우려할 필요는 없다"고 진단했다. 오히려 전 세계 음악 시장 3~5위를 차지하고 있는 독일,...
"온라인쇼핑으로 2000만원대 소파도 척척"…작년 '시마을' 트렌드 보니 2024-01-23 09:56:40
팔린 셈이라고 설명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 발행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쇼핑 소원 댓글을 다는 고객 중 추첨을 거쳐 당첨자에게 2만 e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에스아이빌리지는 소비자 사이 '시마을'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검색어에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뷰티 플랫폼을 넘어 가전, 가구, 레저, 반려동물, 미술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엄선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지난해 20%대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래미안 vs 오티에르'…부산 촉진2-1 수주전 본격화 2024-01-16 18:30:56
삼성물산은 아파트명으로 ‘래미안 에스팰리스 부산’을 제안했다. 모포시스 등 글로벌 설계사와 협업해 시민공원과 바다 등 지역적 특성을 살리면서 차별화된 랜드마크 외관 설계를 적용할 방침이다. 건물 내부에 조성되던 커뮤니티시설을 외부 공간으로 확장하는 내용도 눈에 띈다. ‘파크뷰’(공원조망)의 인피니티풀,...
신세계인터내셔날, 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고가제품도 인기 2024-01-08 08:33:54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반려동물용품 수요가 늘며 2022년 말 11개였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수를 1년여만에 23개로 늘렸다고 8일 밝혔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친환경 반려동물용품으로 유명한 베르그앤릿지, 고급 펫 다이닝 전문 브랜드 케스티 등을 신규 입점시켰다. 베르기앤릿지에서...
김우빈까지 앞세웠는데…"주가 줄줄 흐른다" 신원 개미의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06 07:00:10
유통 사업도 한다. 작년 6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와 계약을 체결했다. 까날리는 3040 고소득 전문직 남성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다. 뒤이어 8월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지씨디에스)’와 독점 계약을 맺었다.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가 공략층이다. 작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