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파, 日 첫 쇼케이스 열광 속 대성황…대세 파워 입증 2022-08-08 09:10:06
앞으로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테니 많이 응원해 달라”는 소감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8월 20일 오후 6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에 참여한다.
‘SMTOWN LIVE’ 콘서트, 믿고 보는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2-07-12 09:50:10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은 8월 20일 오후 6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며, 2017년 이후 약 5년 만에 국내에서 펼쳐지는 ‘SMTOWN LIVE’ 공연인 만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키, 민호, 엑소 수호, 시우민,...
'SM타운 라이브', 8월 20일 수원서 열린다…5년만 국내 개최 2022-06-30 11:19:18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휴먼 시티_수원(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HUMAN CITY_SUWON)'을 오는 8월 20일 오후 6시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2017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공연 이후 약 5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콘서트로, SM 소속...
“뜨거운 현지 관심 입증” ‘SMTOWN LIVE 2022’ 日 도쿄돔 콘서트, 매진 행렬에 1회 공연 추가 2022-06-23 15:25:08
LIVE 2022 : SMCU EXPRESS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2 :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도쿄)가 당초 예정된 8월 27~28일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어 추가 공연을 결정, 8월 27~29일 3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3년 만에 개최되는 ‘SMTOWN...
피피픽, 유기동물 보호소 발굴 프로젝트 ‘이보소’ 2차 캠페인 성료 2022-05-13 09:37:01
기업 '더에스엠씨 보고펫'의 반려동물 브랜드 ‘피피픽’이 전국 유기동물보호소 중 이름 없이 운영되고 있는 보호소를 대상으로하는 ‘이름 없는 보호소를 소개합니다(이보소)’ 2차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보소 캠페인은 2019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
전 세계 열광시킨 ‘SMTOWN LIVE 2022 : SMCU EXPRESS’ 다음 정차역은 일본 2022-04-26 09:10:08
에스엠씨유 익스프레스 @도쿄)는 오는 8월 27~28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성대하게 펼쳐져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공연이며,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효연, 샤이니 온유, 키, 민호, 엑소 수호,...
더에스엠씨그룹, 대학생 대상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 성료 2022-02-24 14:13:25
‘더에스엠씨그룹’이 대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을 성료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공모전은 지난 9월 발행된 동명의 단행본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 출간을 시작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뉴미디어 콘텐츠 확장을 위해 주최되었다....
소방대원 없어도 인명구조 가능한 `장갑로봇` 개발 2022-02-20 20:25:23
인명 구조가 가능하다는 게 진우에스엠씨의 설명이다. 이 장갑로봇은 소방청 산하 연구기관인 소방연구원의 컨설팅과 산업통상자원부의 연구비 지원으로 한국로봇융합원구원·한국과학기술원 등 7개 기관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이준호 진우에스엠씨 대표는 "우리는 그간 여러 사고를 겪으면서 소방대원이 다치고 목숨을...
더에스엠씨그룹, 메타 파트너 어워즈 2021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수상 2021-12-15 15:53:52
더에스엠씨그룹이 선정됐다. 이 콘텐츠는 상반된 음원을 기반으로 레트로한 콘셉트를 활용해 챌린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 캠페인이다. 릴스를 활용한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제작할 때는 어떤 인플루언서인지 프로파일링 하는 것이 중요하다. 따라서 댓글 안에 Gen Z만의 키워드 묶음으로 필터링하여 주요 반응을...
더에스엠씨 보고팜, AIMC와 ‘지리산 콜라보 밀키트 2종’ 출시 2021-11-17 19:03:25
‘더에스엠씨 보고팜’의 편리미엄 먹거리 전문 브랜드 ‘보고쿡’이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 ‘에이스토리’의 자회사인 AIMC와 공동기획으로 개발한 지리산 콜라보 밀키트 ‘해물파전’, ‘제육볶음’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기존 시장의 밀키트 제품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