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免 40주년 단독상품 인기 2019-12-22 17:53:05
상품을 기획해 차별화했다. 애경산업과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 팩트 모던레드 에디션’이 대표적이다. 이 제품은 롯데면세점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1주일 만에 2만5000개 물량이...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탈모 샴푸’로 잘 알려진 ‘TS 샴푸’는 GS홈쇼핑에서 4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3000억원치가 팔렸다. 이 밖에 커버팩트, 아이크림도 순위권에 올랐다. GS홈쇼핑에서는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 커버팩트가 올해 전체 판매량 3위에 올랐다. 안효주 기자...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마케팅을 강화한 것도 판매 증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에이지투웨니스’의 쿠션 등을 티몰에서 판매하는 애경산업도 광군제 하루 동안 92억원의 매출로 작년보다 4.7배 높은 실적을 거뒀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애경 팩트’로 불리며 35만9000개 이상 팔렸다. 이...
애경산업, 3분기 실적 부진…영업이익 33.3% 감소(종합) 2019-11-11 17:40:20
애경산업은 화장품 매출은 주춤했지만, 대표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내 BB크림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는 등 중국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
화장품 부진에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익 33% 하락 2019-11-11 15:09:33
화장품 실적이 회복 중이라고 설명했다. 대표 브랜드인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는 중국 티몰(TMALL) 내 BB 카테고리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티몰 글로벌(TMALL GLOBAL)과의 양해각서(MOU) 체결 등 효과로 중국 매출도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다. 또 국내에서는 AGE 20’...
화장품업계 광군제 마케팅 후끈…"日에 뺏긴 中 수입1위 되찾자" 2019-11-10 11:58:13
대표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상품들이 담겼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중국 화장품 수입국 1위였던 한국이 올해 일본에 자리를 내주면서 업계의 충격이 크다"면서 "중국에서 화장품 소비가 가장 많이 이뤄지는 광군제를 맞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vivid@yna.co.kr (끝)...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줄을 잇고 있다. 애경산업은 광군제를 위해 대표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빨간색으로 패키지를 만든 세트구성이다. 아울러 전제품에 대해 10~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6주년 한정판, 30만세트 조기 완판" 2019-11-03 15:43:04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에센스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AGE 20’s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의 준비물량 30만세트가 동나 홈쇼핑 판매 방송을 조기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GS·현대·CJ·롯데 등...
"애경산업, 화장품 수요 부진지속에 수익성 악화 전망…목표가↓" 2019-10-21 07:50:46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에이지투웨니스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후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분석했다. 박 연구원은 "면세 매출은 전년동기비 23% 감소하고 전분기와 유사한 189억원으로 예상된다"며 "연초부터 면세 채널에서 고가 브랜드 수요 집중 현상이 지속되면서 에이지투웨니스를...
"애경산업, 中 광군제서 브랜드력 입증이 관건…목표가↓"-하나 2019-10-18 07:51:29
분석이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매출 비중이 90%에 달하는 만큼 사업 제반 불확실성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4분기 광군제(11월 11일) 매출이 관건이라고 진단했다. 박 연구원은 "최근 중국 '티몰' 판매 순위에서 8~9월 BB크림 부문 1위를 지속하고 있는 점은 고무적"이라면서도 "숫자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