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 필수템 '퓨어썸' 핫한 일러스트레이터와 콜라보 파우치 출시 2024-10-16 14:50:43
위생에 민감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중심으로 한 3040소비자에서 2030으로 그 사용자층이 확대되고 자발적인 실제 사용 후기가 SNS에서 확산되며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바디럽 퓨어썸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트 작가와 협업해 MZ의 취향에 맞는 콜라보 파우치를 선보였다. 9인...
"이제 다이소 안 가도 되겠네"…2030사이 인기 폭발한 이곳 [현장+] 2024-10-14 20:20:01
덕분에 입소문도 빠르게 났다. 특히 2030세대가 일본 여행을 많이 다녀오면서, 여행의 추억을 떠올리며 일본풍 식기를 찾는 분들이 늘었다"고 귀띔했다. 30년 넘게 주방용품 업계서 근무하고 있다는 박 씨는 "1인 가구가 늘면서 '세트'의 개념으로 그릇을 한 번에 대량으로 구입하는 이들이 줄고 있음을 수년 전부...
우리은행, 기업 초기 생산자금 돕는 '원비즈 데이터론' 2024-10-10 16:25:22
업무협약도 맺었다. 이를 통해 교육, 여행, 레저, 복지몰 등 임직원 복지 서비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파고다어학원의 외국어 및 업무 관련 교육 콘텐츠를 회원사 임직원에게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서브원이 운영하는 MRO몰에서는 제품 생산에 꼭 필요한 소모성 자재와 KC...
삼성전자, 갤럭시 탭 S10 시리즈 국내 출시…124만8500원부터 2024-10-03 09:21:15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용품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해 만든 전용 태블릿 파우치도 선착순 2만 개 한정으로 판매하며 액세서리와 S펜 관련 제품도 최대 71% 할인가에 제공한다. 17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면 파손 보상·수리비를 할인해주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12개월 이용권을 준다....
티메프 사태에 8월 온라인쇼핑 증가율 1.9%로 '뚝'…"역대 최저" 2024-10-02 12:00:00
및 자동차용품(33.2%) 등도 늘었다. 모바일 거래액은 14조9천817억원으로 5.4% 늘었다. 음식서비스(15.8%)와 음식료품(18.1%), 여행 및 교통서비스(8.9%) 등이 늘고 이쿠폰 서비스(-37.2%) 등은 줄었다. 전체 온라인쇼핑 거래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6.6%로 2.5%포인트(p) 높아졌다. 이는 관련 통계가 개편된 이후 역대 최고...
교원투어 여행이지, '트래블쇼 2024' 참가…"푸짐한 혜택 받아가세요" 2024-10-02 11:31:47
여행객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 오프라인 여행 박람회다. 국내외 250여개 기업의 여행상품과 여행용품, 숙박시설 등에 대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번 박람회에서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투어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예비 여행객들이 취향과 목적에 따라 원하는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과...
9월 동행축제 내달 6일 징검다리 연휴까지 연장 2024-09-26 12:00:29
맞춰 육류, 제철 과일 등의 식품류와 의류, 침구류, 생활용품 등 계절 특성에 맞는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쿠팡과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고 그립, 카카오[035720] 2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에서 라이브 특가, 쿠폰 발행 프로모션을 4차...
'셋째 출산하면 2천만원'…대한전선, 가족 친화 제도 확대 2024-09-26 11:48:30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출산하는 직원에게는 첫째 500만원, 둘째 1천만원, 셋째 이상 2천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또 배우자 출산 휴가를 20일로 확대하고, 육아 휴직 기간을 기존 1년에서 최대 2년으로 연장했다. 가족 친화 제도 확대의 일환으로 대한전선은 9월에 자녀를 출산한 직원 4명에게 축하금을 전달했다....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선점한 저가 소용량 화장품 시장에 줄줄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편의점의 주 소비층인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세대)를 중심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어서다. CU는 잘파세대를 겨냥해 3000원짜리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U는...
알레시, 도산공원에 에스프레소 전문 바 최초 오픈 2024-09-24 09:00:01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영감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주방용품 브랜드인 알레시를 바탕으로 한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모카포트 전문 카페&컨셉 스토어다. 이탈리아 3대 건축가 중 한명인 Michele de Lucchi가 매장 인테리어를 설계했다. 그는 알레시의 강렬한 레드 컬러를 각 층의 천장 조형물로 구현했고 바와 2층의 테이블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