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尹 "野 지지자들, '1+1=100'이라고…24시간 정부 욕만" [종합] 2023-08-28 20:17:22
중 해외 출장 중인 박진 외교부 장관을 제외한 110명이 총출동했다. 정부에서는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 등 장·차관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진복 정무수석 등 대통령실 핵심 인사도 상당수 자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윤 대통령이 국민의힘 연찬회에...
하워드 막스의 조언 "투자자 심리를 이해하는 게 시장의 온도를 확인하는 핵심" 2023-08-13 11:18:08
하락했으며 이는 1939년 이래로 3년 연속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한 최초의 사례였습니다. 그로 인하여 많은 투자자가 주식에 대한 흥미를 잃었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주식이 유의미한 기간 동안 연속해서 불량한 실적을 올릴 수는 없다는 믿음이 시장에 팽배해 있었습니다. 그런데 느닷없이 그런 시기가...
"화장실 청소 일당 20만원"…'잼버리 알바 급구' 논란 2023-08-07 15:38:56
조로 나뉜 경우도 있다. 업체 측에서는 5일 연속 근무 가능자를 우대하는 것으로 보인다. 서빙 아르바이트는 일급이 10만원~12만원 선이다. 잼버리에 참가한 대원들 사이에서 불만이 나오면서 지난 주말 사이 잼버리 행사 현장에서는 화장실 청소 상태가 논란이 된 바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지난 4일부터 사흘 연속으로...
레드캡투어, 2분기 영업익 116억원…"창사 이래 최대 실적" 2023-08-03 15:01:26
출장에 특화된 여행사업은 지난해 3분기 흑자 전환 후 4분기 연속 흑자 폭을 확대했다. 2분기 매출은 47.4% 증가한 100억 원을 기록했고, 15억 원의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 전환했다. 레드캡투어는 코로나 기간 동안 신규 B2B 거래처를 집중 공략한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인유성 레드캡투어 대표이사는 "올 상반기...
교통카드의 아버지, 영월 밀림 속에 한옥의 미래를 짓다 2023-07-27 18:10:02
영월엔 연고도 없다. 지난 시간 대부분을 해외 출장으로 보내며 자연스럽게 한옥에 빠져들었다. “20년 넘게 사업하며 1년에 200일 이상을 해외에서 보냈어요. 유럽, 가까이 일본만 해도 가장 오래 남은 문화유산이 건축이었죠. 그중에서도 오래된 집을 보존하는 문화가 부러웠습니다. 200~300년 된 집이나 고성은 물론이고...
삼성전자서비스, 국내 최초·최고의 원격상담, 시청각 장애인 전문서비스도 2023-07-19 09:00:24
AS 13년 연속, 모바일·IT(정보기술) AS 12년 연속 1위로 조사 원년 이래 단 한 번의 예외 없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전자제품 서비스업계 1위 기업으로 인정받은 배경에는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이 있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어디서나 삼성전자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사모펀드들은 어떻게 흙속의 진주를 발견하나 [김태엽의 PEF썰전] 2023-07-12 11:27:01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일단, 출장 길에 비행기에서, 호텔에서, 택시 속에서 야금야금 쓰던 칼럼이 방금 딱 네 줄을 남기고 다 날라갔다. 필자의 멘탈이 상당히 흥분 상태이다. 그래서 오늘은 그냥 짧게 아주 단정적으로, 요점만 가겠다. 그렇다, 오늘은 삐뚤어질테다! “아니 김대표, 어떻게 그런 회사들을...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가전 등 방문·이동센터 운영…차별화 서비스로 고객 만족 2023-07-06 09:00:24
AS 20년 연속, 가전제품 AS 총 20회 수상의 기록을 작성했다. 올해 조사에서는 '서비스 이용 편의성', '정확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등 고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영역 등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기도 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 업계 1위로 인정받아온 이유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 2023-07-06 08:44:37
연속 1위로,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가전제품 AS도 올해까지 누적 20회 1위를 달성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5월부터 '스마트싱스 연결 서비스'를 통해 엔지니어가 출장 서비스로 방문했을 때 고객이 사용 중인 제품의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의 척도인...
삼성전자,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전자제품 AS 전 부문 1위 2023-07-06 08:13:21
6일 밝혔다. '컴퓨터와 휴대전화 AS'는 각각 2020년 이래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부문별 조사가 시작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를 놓치지 않았다. '가전제품 AS'도 올해까지 누적 20회 1위를 달성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다. 113개 기업, 7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