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디오래빗] 멈춰 아시아계 향한 #혐오범죄 2021-03-24 15:30:33
자세한 내용은 뉴스래빗 홈페이지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래빗 ?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매운맛 김희재 출격 2021-03-22 09:39:58
앞선 시즌을 능가하는 더욱 더 다양해진 오디오클립만의 이야기와 고막힐링을 전면에 내세우며 오디오클립의 역사를 새롭게 쓰겠다는 포부다. 이처럼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와 알찬 컨텐츠 구성으로 화제성과 호평을 모두 사로잡은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평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 세 번째 라인업 공개 2021-03-17 09:20:06
또한 ‘투팍토크여행 시즌3’의 4월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특급 게스트의 등장은 밤 10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며 더욱 더 탄탄한 고정 팬 층을 유입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일상에서 녹아든 다양한 주제와 명쾌한 솔루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는...
[오디오래빗] '먹어서 응원' vs '수입금지' #파인애플 전쟁 2021-03-11 15:30:28
내용은 뉴스래빗 홈페이지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래빗 ?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모바일웹...
[오디오래빗] 현실 같은 가상공간, 일상이 된 #메타버스 2021-03-03 15:02:47
내용은 뉴스래빗 홈페이지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래빗 ?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모바일웹...
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 두 번째 라인업 공개…박성웅X서지오X김민규와의 만남 ‘기대감 고조’ 2021-02-23 09:20:09
8개월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쓴 `투팍토크여행`이 지난 1월 시즌3으로 돌아온 가운데 한층 더 강력해진 두 번째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다. `투팍토크여행`은 지난달 1일 시즌3이 본격 공개되며 지상렬, 허경환, 김민경의 일명 전문성 가득한 `토크 폭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박해진, 선키스트 모델 발탁…상품 개발까지 참여 2021-02-22 14:56:38
것임을 밝혔다. ‘썬키스트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판매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김예랑...
국민배우 박해진과 120년 역사의 썬키스트가 전할 상큼함 ‘기대 UP’ 2021-02-22 09:10:17
퓨레 와 비타민 과일 씨트러스에 비타민C 1100mg이 첨가된 상큼한 비타민 젤리, 그리고 향기로운 티 한잔을 진하게 우려 젤리에 담은 티 젤리컵이 지속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평일 밤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오디오래빗] 1주당 29표 행사 #차등의결권으로 경영권 방어 2021-02-17 15:18:06
내용은 뉴스래빗 홈페이지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래빗 ? 뉴스래빗 산하 오디오랩 콘텐츠입니다. 정보형, 공감형, 힐링형, 브리핑형 등 주제와 독자의 상황에 맞는 소리 지향 콘텐츠를 연구개발(R&D)합니다. 뉴스래빗이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뉴스래빗 모바일웹...
"유튜브 지친다"…뒷방 신세 '오디오콘텐츠'의 화려한 부활 2021-02-17 15:17:51
멀티태스킹에 용이한 오디오 콘텐츠 수요가 부활하는 추세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10~30대 이용자 재생수 급증17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1월 네이버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인 '오디오클립'의 월간 방문자(MAU) 수는 370만명으로 전년(192명) 대비 9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재생사용자와 재생수는 각각 161%와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