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전속모델에 블랙핑크 제니(종합) 2022-11-07 15:06:32
입점한다. 설화수, 헤라, 오휘 등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브랜드,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등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등도 들어온다. 컬리는 1천여개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다음날 새벽에 배송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피부·두피 타입과 고민 요소를...
'전지현 효과'에 웃더니…"수십억 안 아까워" 블핑 제니 떴다 2022-11-07 14:43:31
헤라 오휘 등 국내 화장품 대표 브랜드를 비롯해 헬스앤뷰티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고기능성 브랜드들도 대거 입점했다. 고객들은 본인 피부 타입과 톤, 고민 요소, 두피 타입과 헤어 고민은 물론 선호하는 브랜드들을 사전 체크해 최적의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각 제품 설명에는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컬리 임직원들의...
컬리,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그랜드 오픈 2022-11-07 09:02:01
뷰티컬리에 정식 입점한다. '설화수', '헤라' 오휘 등 국내 뷰티 브랜드, '논픽션, '탬버린즈' 등 신생 브랜드, '라로슈포제', '닥터자르트' 등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 등도 들어온다. 컬리는 1천여개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LG생활건강 간판 '후' 올해 매출 41% 증발…3분기 '어닝쇼크' 2022-10-27 16:52:46
'오휘'(3분기 누적 매출증가율 22%) 등이 분발했으나 만회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HDB(생활용품) 사업은 3분기에도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3분기 매출은 8.8% 늘어난 5873억원을 거뒀다. 영업이익은 11.8% 줄어든 561억원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3분기 누계 매출은 8.1% 늘어난 1조6833억원, 영업이익은 9.4%...
中봉쇄에 환율부담까지…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44.5%↓(종합) 2022-10-27 16:47:07
다만 LG생활건강은 오휘(22%)와 CNP(2%) 등의 매출이 늘면서 차세대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고 지난 4월 인수한 더크렘샵이 미국에서 인지도를 확대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은 프리미엄 라인들이 매출을 견인했지만 높은 원자재 가격과 환율의 영향으로 원가 부담이 가중되면서 영업이익은...
中광군제 앞두고 뷰티업계 마케팅 박차…실적전망은 '흐림' 2022-10-27 06:18:18
매출을 경신한 바 있다. LG생활건강[051900]은 후, 숨, 오휘 등을 앞세워 광군제 대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LG생건은 지난해 광군절 행사에서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매출이 전년 대비 42% 증가한 3천700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애경산업[018250]도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에이지투웨니스와 루나를 중심으로...
배우 김태리, '광고주가 뽑은 모델상'에 선정 2022-10-13 09:52:58
선정된다. 김태리는 LG생활건강[051900] 오휘, 일룸, 하나투어[039130], 티젠 콤부차, 한국 알콘 등 다수의 광고에서 사랑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상식은 이달 2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서울에서 열리는 '2022 한국광고주대회 광고주의 밤-KAA 어워즈' 행사에서 진행된다....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CNP`와 `오휘` 등의 일본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 커졌는데요. 지난 5월에는 일본 훗카이도에 화장품 연구 개발 기지인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연구개발 센터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고객의 피부를 고려한 소재를 개발해 시장을 공략한단 계획입니다. 같은 시기에 애경산업도 대표 화장품 브랜드...
송혜교·공효진 대신 로제·김태리…찬바람 불자 바뀐 얼굴들 2022-09-04 15:18:44
'피부과학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오휘'의 광고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기용했다. 앞서 배우 신민아, 김태리 등 여배우가 맡았던 브랜드의 얼굴을 남성 배우가 맡아 시선을 끈다. 패션업계에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이 내년에 30주년을 맞는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광고 모델로 미국 유명...
추락하는 LG생건...해외사업 돌파구는 2022-05-26 10:20:27
마케팅 강화와 함께 후에만 집중된 포트폴리오를 오휘와 CNP, 숨 등으로 다변화한다는 계획입니다. 나아가 중국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글로벌 최대 뷰티 시장인 북미 시장 진출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지난 2019년 LG생건은 유통 인프라가 강점인 미국 화장품 기업 `뉴 에이본`을 인수하며 북미 시장에 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