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초등 문해력 액티비티형 학습지 ‘리딩벤처’를 서비스하는 ‘리디퍼’ 2024-09-04 21:55:42
유통하고 있다. 학부모 마케팅은 직접 진행하고 있다. “회사 및 제품 브랜딩을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인식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타겟층에게 유용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사 SNS 플랫폼 통합 조회 수가 600만회에 이르며, 구독자 수는 6500명입니다....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국내 의류업체와 해외 고객을 연결해주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스타트업 ‘글로잉’ 2024-09-03 20:40:34
PM 팀장이 기술 개발을 총괄하고 있으며, 패션 산업에서 브랜딩이 중요한 만큼 브랜딩 총괄자가 브랜드 이미지와 마케팅 전략을 담당하고 있다. 동남아 이벤트 기업에서 10년 이상의 운영과 네트워킹을 보유한 해외 영업 담당자와 현지 SNS 전문 마케터가 팀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GS25, 농협경제지주·농협카드와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2024-08-29 08:41:59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한다. 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소이갈릭버거와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등 2종을 먼저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과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을 다음 달 추가로...
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팀스파르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Geeks' Briefing] 2024-08-27 17:55:24
투자 기업의 PR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자문,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포지셔닝 전략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중대 파트너는 웨버샌드윅 코리아,‘에델만 코리아 등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경력을 쌓았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카페24와 MOU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슈카·도티·감스트도 유튜브 쇼핑 진출?…누구와 손잡았길래 2024-08-27 11:16:36
팀이 소속돼 있다. 2015년 설립 후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마케팅, 지식재산권(IP), 게임 등 다방면에서 사업을 이어 왔다. 이번 협약엔 카페24·샌드박스네트워크가 함께 온라인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고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를 활용해 커머스·콘텐츠 간 상승효과를 일으키도록 협력한다는 내용이...
LG전자, 고객 참여형 'gram GO 대학생 서포터즈 2기' 활동 종료 2024-08-26 10:39:37
제품 개선과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1기 서포터즈의 의견이 2024년 gram 신제품에 일부 반영된 것처럼, 이번 2기 서포터즈들의 피드백도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계획이다. 시상식에서 최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홍현택 학생(국민대학교 경영학부)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gram과 함께한 경험이 매우...
글로벌유니트에이, 쿠바아트센터와 AI 예술품 플랫폼 '시화' 개발·운영 MOU 체결 2024-08-21 09:53:32
개발은 제스트마케팅앤코의 웹플랫폼팀이 진행한다. 제스트마케팅앤코 측은 “프로젝트 시화의 기획 및 개발사로서 특히 신경 쓸 부분은 바로 수익적 측면에서의 ‘공생’이다. 순수 예술가분들이 플랫폼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오프라인은 물론 작품을 매개로 하는 온라인 이커머스를 통해 충분한 수익활동이 될 수 있도록...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금융 특화 LLM 기반의 AI 솔루션을 개발한 스타트업 ‘그린다에이아이’ 2024-08-20 20:02:46
일본 기업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과 협력사와의 제휴를 통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 일본 현지의 금융 커뮤니티와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한 투자 보조형 SaaS(STOCK AI) 서비스를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 위주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개인...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데 마케팅팀이 전력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이영애 인천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경험에 소비하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야구 직관은 좋은 선택지"라며 "1만원대에도 관람권을 구할 수 있어 가격 접근성도 다른 여가 활동에 비해 뛰어난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정 상품, 서비스에 대한 젊은 소비자의 충성도가 높은...
팜스코, 중진공과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4-08-13 17:12:46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해 중소기업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라며, “협력 중소기업의 생산성을 높여 동반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당사의 사업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