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KT Customer 사업본부장 상무는 "요고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OTT같은 실질적 혜택들을 대폭 강화하여 상품성을 개선했다"며 "불편한 점은 개선하고 ‘요고 시즌2’와 같이 소비자에게 필요한 새로운 상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이마트, 중동점에 리퍼브 팝업스토어 '인생 2회차' 열어 2024-08-23 06:00:07
찬스인 셈이다. 온라인몰인 땡큐마켓에서도 이마트의 리퍼브 상품을 살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앱을 통해 '땡큐마켓'에 회원 가입한 고객은 5%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땡큐마켓 3천포인트를 받는다. 전상진 이마트 지원본부장은 "고객에게는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은...
LG전자, 4분기에 기업가치 제고 '밸류업' 상세계획 발표 2024-08-21 11:55:53
사업 포트폴리오 혁신 전략 4대 방향성 ▲ 사업 혁신 결과로 연이은 유니콘 사업 출격 준비 현황 등을 공유했다. LG전자는 이날 인베스터 포럼 행사를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생중계해 더 많은 주주 및 투자자와 소통할 수 있게 했다. 주주총회도 '열린 주총' 방식으로 바꿨다. 지난 3월 정기 주총에서는 처음으로...
쌍용차 잊어라…KGM "아름다운 실용주의" 새 전략 2024-08-20 16:54:14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은 “액티언은 아름다운 실용주의를 기반으로 KGM의 브랜드 전략을 그대로 담은 모델”이라며 “주요 고객층이자 그 어느 세대보다 프리미엄에 대한 경험이 많은 30-40대 도심 직장인들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프리미엄의 특별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 방향성과 관련해선 유통구조 및...
쌍용차 잊어라…'액티언' 내놓은 KGM "또 다른 역사 쓸 것" 2024-08-20 15:30:01
KGM측의 설명이다. 박경준 국내사업본부장은 "액티언은 아름다운 실용주의를 기반으로 KGM의 브랜드 전략을 그대로 담은 모델"이라며 "주요 고객층이자 그 어느 세대보다 프리미엄에 대한 경험이 많은 30-40대 도심 직장인들의 기대치를 뛰어 넘는 프리미엄의 특별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KGM은 △유통구조...
KT, 서대문구 소상공인 '라방' 지원…광고 영상 제작·송출도 2024-08-20 09:39:49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KT가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KT의 미디어 인프라와 역량이 소상공인 콘텐츠·미디어·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SM하이플러스, 국내 첫 SIM 타입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출시 2024-08-19 11:11:30
이용하는 내내 쓸 수도 있다. 카드 신청은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고 향후 국내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SM하이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우편 발급 신청도 가능하다. SM하이플러스는 지난달부터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도 도입했다. 다음 달 중순부터는 네이버페이와 토스페이까지 자동 충전 수단을 확대...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사업단, '2024년 국내 post 글로벌 스타트업 스쿨 캠프' 성료 2024-08-16 21:03:08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황윤성 본부장, 한국장학재단 이상권 센터장 등 관계자가 참여하여 진행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에 참여한 창업 팀들을 대상으로 창업에 도움이 되는 창업지원제도와 창업기술사 등의 창업지원 인프라의 소개와 협력기관인 한국예탁결제원의 증권형 크라우드 펀딩와 전자증권제도 등의 특강이...
팜스코, 중진공과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4-08-13 17:12:46
식품사업본부장, 중진공 이광진 서울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팜스코와 중진공은 △협력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네트워크론 지원 △인력양성, 마케팅 등 후속 연계 지원 △산업 현장 정보교류 확대 △우수기업 발굴 및 사업 홍보에 협력하기로 했다. 올해부터 중소벤처기업부는 발주 후...
‘비상경영’ 롯데쇼핑, 2분기 영업익 9% 증가…“슈퍼·홈쇼핑 덕” 2024-08-07 18:11:39
커졌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성장과 맞물려 비식품 상품군의 오프라인 매출이 급감한 영향이 컸다. 반면 슈퍼는 롯데쇼핑 사업 부문 가운데 가장 큰 성장세를 보였다. 매출(3,303억원)은 1.6% 소폭 성장했으며 영업이익(128억원)은 153.3% 급증했다.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외식 물가 상승의 영향으로 근거리 소용량...